※ 해당 글은 권사님께서 대신 작성을 요청하여 전달받은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한 간증입니다.
할렐루야! 미국 한인교회에 놀라운 변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권사님의 둘째 아드님은 현재 미국의 타교단 담임목사로 섬기고 계십니다.
해당 교회는 약 2,000명 이상의 성도가 신앙생활하고 있는 대형교회로 40년 이상 미국에 자리 잡은 교회입니다.
목사님은 미국에서 공부하며 주의 종의 길을 걷는 중에 사랑하는교회 출석중이신 어머니를 통해 변승우 목사님의 도서와 진리의 말씀을 전해 듣고 패러다임의 전환을 경험하셨습니다. 이후 회개와 바른 구원론을 전하시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현지 사정은 생각보다 좋지 못했습니다. 회개와 구원론을 전한 때면 해당 교회 원로목사가 불러서 제지하고 장로들도 안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번은 미국 풀러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다음 과정을 위해 다니던 미국의 다른 신학대학원에서 ‘회개’를 주제로 논문을 썼지만 점수에 반영되지 않아 정식 과정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일도 경험했습니다. 그럼에도 목사님은 포기하지 않고 미국에 영혼들이 깨어나길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기도의 응답과 같이 최근에는 하나님께서 놀라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서 감사한 마음에 며느리(사모)가 시어머니에게 간증을 하셨고, 해당 내용이 너무 감사하고 담임목사님께도 큰 힘이 되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권사님께서 전해주셨습니다.
설명을 위해 앞선 상황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현재 부임하고 있는 교회에 처음 청년부 담당으로 부임했을 때 이전에 목회자가 개척을 이유로 청년들을 다 데리고 나가 30명 정도밖에 남지 않아 어렵게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바른 진리를 전파하며 청년 사역을 했을 때 30명에서 170명 이상으로 부흥하는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그 과정 중에 하나님께서 “이곳에서 네가 담임목사가 되게 할 것이다”라는 믿지 못할 음성을 들으셨습니다. 처음 이 음성을 듣고 목사님은 “내가 어떻게?”라고 의문을 가졌지만 반복해서 3번이나 말씀하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시 담임목사셨던 현 원로 목사님께서 동일한 감동을 받으시고 “멀리서 찾지 말고 안에서 찾으라”고 하시면서 확증을 받고 계속해서 사역을 충성되게 했습니다. 이후에 시간이 지나 당시 담임목사님은 은퇴하시고 그 자리에 추천되어 현재까지 해당 교회에 10년 이상, 담임목사로는 7년째 영혼들을 섬기고 계십니다.
그런데 개인적인 승진이 있었지만 여전히 마음을 힘들게 하는 해결되지 않는 일이 있었는데 바로 ‘진리를 바로 전할 수 없는 현실’이었습니다. 하나님이 부으시는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회개’를 외치고, 바른 진리를 선포할 때면 원로 목사님께서 부르셔서 설교에 대한 제지(회개 설교 대신 축복 설교 중심으로 하라는 말)가 있었고, 교회 안에 이를 좋지 않게 여기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양심상 안 할 수는 없고, 축복 설교와 회개 설교를 교대로 하며 나름 지혜롭게 설교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겉으로는 인정받고 자신은 신앙생활 잘한다고 착각하는 성도들과 장로들, 중직자들을 바라보며 가슴이 아파 하나님 앞에 무릎 꿇어 눈물로 기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교회에 하나님께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주셨습니다.
먼저는 기도의 불이 붙어 교회 안에 기도가 뜨겁게 회복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교회가 부흥하기 시작한 것이었습니다(참고로, 미국교회는 성도가 줄어들고 기도가 식어지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부임 당시 약 2,000명 정도의 성도가 있었지만 기간 중에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많은 성도들이 교회를 떠났었고, 교회가 어려운 시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떠났던 영혼들을 다시 부르셔서 돌아오게 하시고, 어떤 때는 한 달에 100명 이상 등록하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2,000명이 훌쩍 넘는 인원으로 부흥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교회에 재정적인 축복이 더해졌고, 열방의 영혼들을 위해 이전보다 더 많은 선교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단순히 인원이 부흥한 것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동안 ‘축복 설교’를 중심으로 하라고 오랜 세월 제지했던 원로 목사님께서 교회가 점점 부흥하고 회복되는 것을 보시고 기뻐하시면서 최근에는 더 이상 간섭하지 않으시고 장로들도 너무 좋아하고 당회도 오래 끌지 않고 빨리 잘 통과 시킨다고 합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회개를 외치고, 참된 진리를 가감 없이 외칠 수 있게 되셨다고 합니다. 아직은 가야 할 길은 멀고 험하지만 길을 여셨음에 감사하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바쁘게 교회와 영혼들을 섬기고 있다고 합니다.
권사님께서는 통합교단 교회에서는 회개 설교를 들은 적이 별로 없어 “사랑하는교회로 가야 천국을 쉽게 갈 수 있겠구나” 해서 수십 년 다닌 교회에서 사랑하는교회로 와서 변목사님 책들과 설교 영상을 자녀에게 엄청 보냈습니다. 지금도 권사님께서 설교와 책을 선별해서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권사님의 소망은 아들이 변승우 목사님을 스승 삼고 겸손히 제자로 살면서 더욱 진리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설교를 듣고, 저서를 읽으며 먼저는 자신이 은혜받고 변화를 경험하고 진리를 더욱 사모하는 목사가 되기를 바라며, 이 일들이 미국에도 더욱 퍼져나가는 것입니다. 미국 곳곳에 진리가 선포되고 영혼들이 돌아오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대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귀한 간증 감사드립니다~ㅠ
불신자가 아닌 교회안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ㅠ
바른 진리를 듣지 못해ㅠ 회개하지 못해 ㅠ
말씀대로 살지 못해 ㅠ
지옥가는 영혼들이 있음에 너무 가슴 아팠는데...ㅠㅠ
미국땅에 진리의 말씀이 계속 퍼져나가 교회가 깨어나고 지옥으로 가는 크리스천 수들이 확 줄어드는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ㅠㅠ
아멘!!!!!!!
할렐루야~~너무나 기쁘고 감사한 소식입니다. 수많은 영혼들이 죽어가는 미국땅이 다시 회복되고 진리로 무장되어서 그 옛날 수많은 선교사님들을 파송해서 복음을 전했던~그 순수한 열정들이 살아나길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열방의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담임 목사님 말씀 듣고 깨어 나기를 기도합니다
우와 할렐루야 귀하신 권사님과 목사님을 통해 미국에도 바른 진리를 전파하게하시는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축복설교에만 반응하고 회개의 말씀을 듣기 싫어하는 타락한 저희들과 수많은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보는눈과 들을귀와 깨닫는 마음을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고 기도드립니다 주님 계속해서 미국과 세계 열방에 진리가 퍼져나가게 하시고 말씀듣는 모든 사람들이 회개하고 구원받게 하소서!!
아멘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할렐루야!!
💎간증을 읽으면서 이것이 주님이 원하시는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국에서도 한국에서도 유럽에서도 전세계 곳곳에서 담임 목사님이 전하시는 바른 복음 진리로 영혼들이 깨어나고 살아나서 가짜교회들은 도미노처럼 무너지고 진짜 교회들이 우후죽순으로 일어나게 하소서 !!!
할렐루야~ 하나님의 계획하신 부흥이 변목사님을 스승삼고 겸손히 제자의 길을 걸어가고 계시는 아들 목사님을 통하여 미주에서 더 강력한 주님의 몸된 교회로 일어나게 하고서 !!!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 ♡ 🔥🔥🔥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귀한 간증이네요
귀한 간증 기쁘게 잘 읽었고, 사랑하는 교회로 오신 권사님의 지혜로운 결정에 저는 정말 도전이 되어요^^
근데 성경적 회개를 전한다는게 그게 그 교회 진짜 축복아닌가요? 원로 목사님과 당회 장로님들도 변하셧으면 하고
권사님의 아드님 너무 기대되고 하나님의 부르심대로 끝까지 잘 해 나가시길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주님이 일하심이 너무나 놀랍습니다 ㅠㅠ 아프리카를 봤을때도 정말 벅찼는데 미국땅에서도 일하고 계심이 놀랍습니다!! 주여 진리를 사모하고 사랑하는 목회자와 성도를 깨워주시옵소서!! 주님을 다시 찾게하소서!!ㅠㅠ
이 귀한 진리를 저 자신이 귀하게 받게하시고 살아가게하소서ㅠㅠ!! 주님 불쌍히 여겨주소서
아멘아멘~!!! 사랑하는교회의 진리가 미주지역의
수많은 목회자와 영혼들을 깨우고 구원할수있기를 기도합니다!!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여호와의 영광이 미국지역을 강타하고 덮을지어다!!!!
진리를 바로 보고 제대로 듣고 진정 깨닫는 목회자와 성도들이 더욱 배가되게 하소서!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입니다
할렐루야 살아있는 주님의 말씀이 가감없이 선포되게 하소서!!!!
할렐루야~~!!! 너무 감사한 일입니다ㅠㅠ 미국땅에 성령의 새 바람을 일으키시고 많은 영혼들이 깨어나게 하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진리의 말씀이 미국 전역가운데 더 퍼져나가게 하시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주께 돌아오는 역사가 폭발적으로 일어나게 하소서!! 또한 바른 진리의 물결이 온 세계 열방가운데로 퍼져나가게 하소서!!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아바 아버지!!!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담임목사님을 통한 진리의 말씀이 미국땅에서도 새 바람을 일으키고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받는 부흥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권사님의 소망이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귀한 간증, 열방에 울려퍼지는 우리주님의 복된 소식에 감사, 찬양 드립니다.
아멘 아멘입니다~🙏🙏🙏
할렐루야!!!^^ 혹시 어느 지역인지 알 수 없겠지요?
아멘
감사합니다 ~
미국과 온열방에
이런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할렐루야.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데 어느 지역인지 알 수 있을까요?
할렐루야 !!! 주님 감사합니다 ~~~~ 찬양합니다~~~ 저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거주 하고 있는데 저도 교회가 어느 지역인지 알고 싶어요
@love 2 저는 펜실베니아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
@imja4305 Wow !! 반갑습니다 울시댁이 펜실베니아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 ^^
할렐루야 담임목사님 외치시는 바른진리로 미국 한인교회에 변화의 물결이 계속 확장되게 하소서!!!
내년 하반기에 미국가야 하는데, 뉴욕시에선 뉴욕사랑하는 교회 다니면 되지만 일정기간 있다 다른 곳으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혹 워싱턴 디씨는 아닌가요. 2000명정도 대형교회라면 캘리포니아 시애틀, 시카고 워싱턴 디씨 정도 일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