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50
1.언제:2026년6월02 화요일 비온후흐림
2.어디서:광양 중등근린공원
3.함께한사람:인생동반자
4.코스:중등근린공원~1.2km~성황공원~1.8km구봉산임도입구~9.0km~사곡저수지~2.0km~사라실예술촌~4.0km~광양터미널
5.도보거리:18.0km
6.소요시간:5시간10
울산에서 08시30분 출발합니다
날씨가 비가 내려서 하루 공 치는갑다
하고서 내려 가니 광양은 비가
부슬부슬 거치는 중입니다
점심 시간이 다가 오지만
근원주차장에 주차하고
서둘러 출발 합니다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중등근린공원 출발지
아파트숲길을 따라서
성황공원가는길
성황공원
도로를 따라서 쭉 진행 하다보면
대로변 입구에 당도 합니다
이곳 임도 정자 까지는 길이 경사도가
좀 있지만 정자 부터는 아주 길이 좋아서 그의 마라톤 하듯이 속보 입니다
전망대 임도길
여기는 힘들면 쉬어 가라고
만들어 놓은 쉼터 입니다
쉬어갈까 하면서도
바로 갑니다
비가 오고 난 뒤어서
임도길이 너무 조용하고
어둡습니다
사곡저수지까지
빠리빠리 진행 합니다
얼마 안 온것 같은데
정자가 또 보이네요
구봉산전망대
사곡저수지 입니다
여기서 잠시 쉬면서
물 한 목음 히고
사라실예술촌으로 갑니다
사라실예술촌입니다
사라실정원
개천을 따라서 진행합니다
가끔 올라오는 차량으로 인해서
놀라기도 합니다
허허 벌판을 따라서 광양터미널로
진행하니 꽃들이 힘든 마음을
달래주기도 합니다
유당공원 정자
광양오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