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에도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한 자들의 삶은 누가 시키지 않아도 지옥불에서 나는 사탄의 저주의 소욕을 따라 이중적인 인격 구조를 그대로 나타내는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쉬지 않는 악이요 죽이는 독이 가득한 그 혀로 하나님을 찬송하기도 하고 또 이것으로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사람을 저주하는 삶을 살아가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주님은 이것이 절대 마땅치 않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약 3장)
더 나아가 거듭나지 못했음에도 거듭났다고 착각하고 있는 자들에게 아주 기가막힌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첫째, 샘이 한 구멍으로 어찌 단 물과 쓴 물을 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 무화과나무가 감람 열매를 맺을 수 없고 포도나무가 무화과를 맺을 수 없는 것처럼 짠물이 단물을 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악한 마귀가 지배하는 세상속에서 죄에 대하여 영적 장례식을 치루고 하나님과 온전한 화평을 이룬 자들은 악한 마귀가 지배하는 세상속에서 억만번 죽었다가 깨어나도 이웃을 향해 절대 못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이웃과 단 1분 1초도 절대 원수를 맺지 못합니다.
둘째, 그 어떤 아픔과 절망의 고통을 안겨다 준다고 할지라도 절대 이웃을 미워하지 못합니다.
셋째, 그 어떤 억울한 일을 만나도 이웃을 향해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절대 보복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으로 영원한 구원의 생명을 얻은 자들은 악한 마귀가 지배하는 세상속에서 반드시 매일 매 순간 그 능력을 나타내게 되는데.........
첫째, 원수를 사랑하고 핍박한 자를 위해 기도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둘째, 원수가 주리면 먹이우고 목말라 하면 마시우는 삶을 살아갑니다.
셋째, 이웃이 잘못하면 일흔 번씩 일곱 번까지라도 중심으로 용서를 이룹니다.
반드시 거듭남으로 변화를 받아 그 능력을 온전히 나타냄으로 하나님께 온전히 영광을 돌리는 복된 성도들이 다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SUvRK-qF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