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을 올리는 취지는..
"안전운전을 하자" 입니다.
다른 카페와 다른 사이트에도 올렸으나, 취지와는 다르게
"운전자가 왜 1차선에서 평속주행을 하냐?"로 시비조의 댓글이 달리더군요..
동영상은 단지 겨우 18초 짜리 편집본 입니다.
18초 짜리 동영상으로 전후 사정을 다 파악하시는분들은 제 옆자리에 타고 계신건가요?
길게 올려봐야 용량도 많아지고, 보이는 시간 아끼고자 짧게 편집했으나..
이렇게 짧게 편집한게 참 후회가 되네요.
원본을 찾아서 올려드리고 싶지만,
용량이 16기가 짜리임에도 불구하고 2일이 지나면서.. 기존 내용들이 삭제 되었습니다.
겨우 18초 짜리 동영상으로 모든걸 판단하려고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보신분도 계시겠지만.. 과속시 사고의 위험성을 알리고자 동영상을 올립니다.
당시에 후석에 와이프와 100일된 딸이 동승중이었고..
갓 100일이 넘은 딸과 같이 가는 운행길이라 최대한 제한속도에 맞춰 운전 했습니다.
처가 할머님의 생신날 이어서 인사도 드리고 외 증손녀도 안겨드릴겸,
딸아이와 바람도 쐴겸 해서.. 인천에서 대구까지 가는길이었습니다.
동영상 이전의 저의 주행상황은 2차선 110 주행중 앞에 트럭이 있어서 1차로 변경, 직후 2차로 변경하려 했으나,
스포티지차량이 후미에서 빠른속도로 진행하며, 2차선으로 변경하기에
같이 2차선 변경하면 사고의 위험을 느끼고, 스포티지를 보낸후 2차선으로 변경하려 했으나,
갑자기 아카디아 차량이 과속후 칼질.. 그리고 사고로 이어진겁니다.
(전 사실 아카디아 차량이 따라오는것 조차도 몰랐습니다. 그만큼 빠른 속도로 진입 했다가 맞겠죠..)
또한 사고 직후 차량을 세우지 못하여, 고속도로 순찰대에 전화연락 하여, 신고하였고..
화서 휴게소에서 스포티지 차량과 만나서, 스포티지 차량과 아카디아 차량의 접촉여부가 있었는지 확인했으나,
스포티지에는 긁힌 흔적 조차 없었습니다.
운전자는 40대 중반의 아주머니 셨고.. 갑자기 튀어나온 아카디아 차량에 놀라 브레이크를 밟으셨다고 했습니다.
여튼.. 저도 이 사고 이후 아카디아 차주분의 이후 내용도 걱정되고..
저도 고속도로에서 어느정도 과속을 즐기던(?) 사람이었는데..
정말 과속은 위험하다 라고 생각합니다.
명가 회원님들중에.. 스피드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신걸로 알고 있어서.. 이런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다들 항상 안전 운전 하시고..
자신의 난폭운전에 타인들이 피해를 입는다고 생각하시면.. 조금은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1차선 주행의 댓글로 딴지 거시는 분은 없길 바랍니다. -_-
또한.. 저의 동의 없이 배포행위를 하신분께는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펌은 삼가합니다.
첫댓글 와 ABS가 있어도 저렇게 사고가 나는구나... 아카디아 ABS있는차량인가요?
저런 곡예 운전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저거는 ABS랑 별개입니다. 차가 한순간에 접지를 잃어버린거죠~ 저두 저 느낌알아요~저 속도에 휘청하면 브래이크고 뭐고 없습니다. 그냥 어 하는 순간 돌아 버리죠~
아카디아 전복되서 삥글삥글 도는건가요?끔찍하네요...
하이사이드걸린건가..
네... 빙글 빙글... 3~5바퀴 정도 굴렀어요..;; 제 눈으로 본거라... 앞범퍼 뒷범퍼 그리고 전륜쪽 휀더 하나가 떨어져나가더라구요...;;; 카메라 영상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저도 제 눈을 의심하면서 봤습니다.. ㅠㅠ;;
밑에가 낭떠러지라면?
아찔하네요....ㅜ
근데 순간의 차이긴 하지만 저정도 거리상 스포티지 속도도있고 아카 트렁크에 접촉될만 한테 천만다행으로 접촉안난것도 신기할 따름이네요..스포티지가 운이 조은건지..암튼 무섭네여.
운전자님도 많이 놀라셨겠지만 뒤쪽에 배우자님이랑 자녀분 이 많이 놀라셨겠네요 암튼 안전운전이 최고입니다...
운전자분의 속도도 111km로 나오는데 저 정도의 속력으로 추월이었다면 속도가 엄청났을것 같네요 저도 아카디아를 타고다니지만 저런 상황은 처음 보네요 안전운전하세요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안전운전에 공감합시다 ^^ 이힛 ㅋ 저는 요새 안전운전중 ㅎ 근데 택시들이 ㅡㅡ난폭운전....머리에 스팀받으면서 삽니다 ㅎ내차는 소중하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섭네여
안운하세용
삭제된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