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시는 차 한잔의 맛 * 모셔온..글 *
그대 웃음만큼이나
달콤한 맛입니다.
오늘 아침 이 커피한잔은..
그대 속삭임이 번져가는
이 시간은 그대
사랑으로 가득 채워진 포만감입니다.
불현듯 그대 입술과 마주한듯
짜릿함을 느낀 그대와의 첫키스같은
감미로운 맛입니다.
그대와의 사랑은
늘 이 커피한잔 만큼의
그리움이고 마시고 싶은 충동입니다.
누가 가르쳐 주지 않아도
사랑은 자연적으로
흐르고 차 한잔속에
더 많은 향기로
넘쳐흐릅니다.
내 사랑의 달콤함
내 사랑의 짜릿함
이 한잔의 차 만큼이나
만족스러움입니다.
오늘도 그리움을 타서
그대의 사랑을 마셔 버렸습니다.
내일은 아마도 보고픔으로
가득 채워질 이 한잔의
차를 어떻게 마실지 ..
참으로 사무치는 마음입니다.
참으로 소중하게
스며드는 향기입니다.
언젠가 그대와 함께 할
차 한잔의 그날은...
오늘도 차 한잔에
그대의 기다림을
타서 삼켜 버립니다.
첫댓글 화요일의 좋은아침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신날 기쁜일
가득하신날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고운 하루 되세요
함께 해주셔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오늘도
건강한 모습으로
힘찬하루
열어 가세요 ~
고맙습니다
저녁길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샬롬!! 고은 하루 화사한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한결같은 고운 마음 나눔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