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사건은 현재 한국의 자화상이다
음주 운전으로 구속된 김호중에 모습은 지금 한국에 모든 범죄를 집약한 자화상 그대로를 보여준 거라 볼 수 있다.
김호중 사건에 정치권이 말을 아끼는 한 이유이기도 하다
특히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씨는 김호중 사건을 철저하게 외면하고 있다.
일개 개인에 문제를 떠나 김호중에 범죄 수법이 현 정치권 누구와 판밖이 아니냐는 세상에 웅성임 또한 간과할 일이 아니다.
이 나라가 어쩌다 이 모양이 됐는가? 내가 주목하는 것은 어쩌면 저렇게 똑같은 지지하는 팬덤들에 사고가 현 정치권과 똑같으냐 이 말이다.
내가 지지하는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면 무죄고 내가 싫어하는 사람의 범죄는 무조건 유죄고?
방법이든 수법이든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내가 지지하면 무죄라니? 정치인을 욕하기 전에 정치인의 범죄를 용인해 준 유권자가 법인 은닉죄 범인 도피를 도운 도피죄로 처벌 돼야 하는 거 아니냐?
더군다나 판사님들에게 판결에
이번 사건을 보고 엄청난 항의를 보낸다. 김호중이 정치인 이였어도 지금처럼 신속하게 구속했을까?
왜 정치인들에 대해선 법이 정한 재판 기일을 무시하고 재판을 수년을 이어가는가?
방송을 보니 패널들이 김호중이 공인이라 사회에 미치는 영향 운운한다.
그럼 그보다 더한 정치인들은? 김호중의 범죄를 보고도 콘서트장이 인산인해였다니?
범죄인 정치인이 아무 일 없는 사람인 것처럼 줄줄이 당선되고 그걸 환호하고?
이 나라가 도대체 어디로 가는 거냐? 국정 교과서 과목에 도덕책이 없어지고 난 후 이 모양 아닌가 싶다.
by/유명열
|
첫댓글 같은 범죄도 그 신분에 따라 다르니 법은 만인에 평등한 것이 아니군요 ㅎㅎㅎ 이것이 대한민국이라니 부끄럽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