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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엑스는 화요일로 텍사스 걸프 해안을 통해 40,000 피트 이상으로 테스트 비행차세대 우주선 무거운 리프트 발사체의 개발에 다음 큰 도약을 준비하고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150피트 높이의 우주선 프로토타입은 미국-멕시코 국경 근처 걸프 코스트의 우주선 생산 현장에서 길 바로 아래 있는 텍사스 남부의 스페이스엑스 의 보카 치카 테스트 시설에서 발사마운트에 앉아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설립자이자 CEO 엘론 머스크에 따르면, 수직 이착륙을 위해 설계된 미래의 운영 우주선은 깊은 공간에서 달, 화성 및 기타 목적지로 사람들을 페리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웹 사이트에 게시물에 월요일, 관계자는 팀이 화요일로 일찍 우주선의 첫 번째 높은 고도 하위 궤도 테스트 비행을 시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일정은 역동적이며 모든 개발 테스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변경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연방 항공국은 테스트 발사를 승인하고 스페이스 엑스의 보카 치카 테스트 시설에 대한 임시 비행 제한을 발표했다 8 a.m. CST (9 a.m. EST; 1400 GMT) 화요일 5 p.m. CST (6 p.m. EST; 2300 GMT)에 폐쇄.
FAA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유사한 비행 제한을 발표했으며, 스페이스 엑스는 임무가 지연될 경우 백업 발사 시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대의 랩터 엔진이 우주선 일련 번호 8 또는 SN8로 지정된 로켓에 전력을 공급하여 텍사스 남부의 해변 시설에서 발사마운트를 발사합니다. 메탄과 액체 산소를 소모하는 액체 연료 엔진은 100만 파운드 이상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본격적인 우주선 프로토 타입과 두 개의 "홉"테스트를 수행했다, 각각 약의 고도에 도달 500 피트, 또는 150 미터. 작년에 스페이스 엑스는 66 피트 (20 미터)와 500 피트 테스트 비행에 스타 호퍼라는 하위 규모의 우주선 테스트 차량을 비행했다.
스페이스 엑스 엔지니어는 이제 더 높은 도달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 우주선 테스트 비행과 는 달리, 다음 발사는 대기중의 차량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코 콘, 전방 에어로 표면 및 바디 플랩을해야합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우주선 SN8 테스트 차량은 보카 치카, 텍사스에서 발사대에 서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엑스는 "이 서브 궤도 비행은 차량의 3대 랩터 엔진이 차량의 전체 공기역학적 진입 기능(체내 플랩 포함)에 이르기까지 차량의 추진제 전환을 관리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표를 테스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N8은 또한 이 크기의 차량에 대한 첫 번째가 될 착륙 플립 기동을 수행하려고합니다."
수직 상승 중에 랩터 엔진을 발사하여 약 41,000피트 또는 12.5킬로미터의 최고 고도에 도달한 후, 우주선은 엔진을 끄고 지면을 향해 자유 낙하를 시작합니다. 먼저 배가 떨어지는 로켓은 착륙 하기 전에 수직 구성 순간으로 플립 하 고 발사 장의 동쪽 착륙 패드에 터치 다운에 대 한 느린 엔진을 재점화.
머스크는 지난해 우주선 프로그램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서 "스카이다이버처럼 떨어지고, 스스로를 통제하고, 회전하고 착륙한다"고 말했다. "그 땅을 보는 것은 완전히 견과류로 보일 것입니다."
견과류 여부, 즉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선 SN8 비행에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 정확히 무엇. 차량에 탑재된 센서는 실험 임무 전반에 걸쳐 로켓의 성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스페이스엑스는 "이와 같은 테스트를 통해 성공은 특정 목표를 완료함으로써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배울 수 있는 양으로, 스페이스엑스가 우주선의 개발을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향후 성공 가능성을 알리고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아마도 모든 임무 목표를 달성할 확률은 1/3"이라고 트윗하며 시험 비행에 대한 기대치가 낮다고 밝혔다.
어쨌든 엔지니어들은 여러 랩터 엔진 클러스터가 비행 중 어떻게 수행되는지 배우고 본격적인 우주선의 공기역학적 핸들링 특성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를 희망합니다. 이전의 저속 시험 비행은 랩터 엔진 이 하나뿐이며 차량에 에어로표면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우주선 차량은 보잉 747 점보 제트기의 직경의 약 1배 반인 약 30피트(9미터) 너비를 측정합니다.
우주선의 착륙 플립 기동의 그림.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로틀레블 랩터 엔진은 스페이스엑스가 개발한 가장 강력한 엔진으로 역사상 가장 높은 연소실 압력을 달성했습니다. 500,000 파운드의 추력을 풀 스로틀에서 할 수 있는 랩터는 스페이스엑스의 팔콘 9 로켓에서 날아다니는 멀린 엔진보다 두 배 이상 강력합니다.
메탄 연료 랩터는 등유 연료 멀린 엔진보다 재사용이 더 용이하며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한 기술적으로 복잡한 풀 플로우 단계적 연소 설계를 사용합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선 테스트 발사와 4 개의 우주선및 스타호퍼 테스트 비행을 포함하여 랩터 엔진에서 330 지상 엔진이 시작되는 동안 16,000 초 이상의 실행 시간을 축적했다고 말합니다. 여러 우주선 정적 화재와 네 비행을 포함.
스페이스엑스는 "또한 생산 가속화와 충실도가 증가함에 따라 스페이스엑스는 10개의 우주선 프로토타입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SN9은 패드로 이동할 거의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 패드에는 신속한 개발 테스트를 위한 두 개의 활성 스탠드가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급속하게 사우스 텍사스 생산 및 발사 시설을 확장했다, 이는 지금 큰 수직 로켓 통합 건물과 지원 건물, 연료 농장 및 기타 인프라의 계속 성장 발자국을 가지고있다.
스페이스 엑스는 "SN8의 비행 테스트는 승무원과 화물을 지구 궤도, 달, 화성 및 그 너머로 운반 할 수있는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운송 시스템 개발에 흥미 진진한 다음 단계입니다" 라고 스페이스 엑스는 말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SN8 테스트 비행의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Tube 동영상 스트림은 이 이야기의 맨 위에 포함됩니다.
우주선은 높이 가 거의 400피트(120미터)에 달하는 우뚝 솟은 발사대의 상부 스테이지역할을 합니다. 슈퍼 헤비라는 이름의 거대한 발사기의 첫 번째 단계는 28 랩터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3대의 랩터 엔진을 장착한 우주선 SN8 프로토타입의 전경. 신용: 엘론 머스크/스페이스엑스
일단 운용되면 우주선은 전 세계 어느 로켓보다 도대체 100미터톤 또는 220,000파운드 이상의 화물을 저지구 궤도에 운반할 수 있습니다. 생명 유지 시스템과 우주 급유를 통해 우주선 임무는 결국 사람들을 달, 화성 및 기타 먼 목적지로 이송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은 사람들을 화성으로 보내는 임무를 가지고 회사를 설립한 머스크의 비전의 핵심입니다. 머스크는 미래의 우주선이 최대 100명과 함께 화성으로 순항할 수 있다고 말한다.
머스크는 스페이스엑스의 생산 능력과 지상 인프라에 대한 진전을 강조해 왔으며, 이를 통해 프로토타입을 신속하게 제작하고 테스트하며 후속 차량에 대한 업그레이드와 수정을 도입할 수 있도록 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본격적인 우주선 차량의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최초의 슈퍼 헤비 부스터의 일부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현재 테스트를 받고 있는 차량과 같은 우주선은 슈퍼 헤비 의 상단에 쌓인 상부 스테이지역할을 합니다.
초기 우주선 테스트 비행처럼, 첫 번째 슈퍼 헤비 프로토 타입은 몇 랩터 엔진과 낮은 고도로 비행합니다.
궤도 임무를 위해 우주선은 재진입을 위해 열 방패가 필요합니다.
두 단계 모두 스페이스 엑스의 부분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팔콘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와 마찬가지로 추진 착륙을 위해 지구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를 통해 슈퍼 헤비와 우주선을 완전히 재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머스크는 지난 10월 스페이스엑스 프로그램에 대한 야심찬 일정을 세우는 데 익숙하지 않다며 "내년에 우주선으로 궤도에 도달할 것이라고 80~90%가 확신한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작년에 우주선의 첫 궤도 발사가 2020년에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빠른 진행 속도에도 불구하고, 스페이스 엑스는 그 일정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8 월, 머스크는 스페이스 엑스는 아직 생명을 지원하는 시스템의 많은 개발을 수행하지 않는 것은 우주선이 사람들을 수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스페이스 엑스가 차량이 성공적으로 비행 할 수 있음을 증명 할 수있는 후 올 것이다.
슈퍼 헤비 와 우주선 차량의 예술가의 그림비행.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 엑스의 장기 로드맵에는 달을 여행할 수 있도록 궤도 내 급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NASA는 5월에 스페이스엑스의 우주선 차량을 블루 오리진과 다이니틱스와 함께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으로 선정하여 우주 기관이 10년 이후에 승무원 달 임무를 위해 자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달 임무는 스페이스 엑스가 두 우주선 사이의 궤도 급유를 마스터해야합니다. 머스크는 올해 초 스페이스엑스가 2022년에 이를 달성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근, 독일 출판사로부터 악셀 스프링어 상을 수상한 베를린에서 열린 12월 1일 행사에서 머스크는 스페이스엑스가 6년 만에 화성에 처음으로 착륙할 수 있다는 "매우 자신감"이라고 말했다.
"운이 좋다면 4년정도가 될 지도 모릅니다." 그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2 년 안에 거기에 미완성 차량을 보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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