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9세 직딩입니다.
투잡으로 대리운전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사는곳은 봉담입니다.
날씨도 춥고 기사님들 고생하시는 모습보고 쉽지 않은일이란거 알고 있습니다.
제가 1종 운전을 거의 안해서..면허따고 오토 운전만 쭉했습니다. 면허는 1종인데요..
1. 하루에 순수익 20,000~25,000원만 딱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초보라 이금액또한 쉽지 않다는것 알고 있습니다.
그이상 그 이하두 말구요..
어떤식으로 해야 할까요? 물론 열심히 해야겠지만요..
시작을 봉담쪽에서 하고 싶은데요..
2. 오토차량만 탈수 있을까요? 스틱 연습하면 된다지만 확실한게 오토라서요..(패널티 각오하고 있습니다.)
오토만 타도 되는 회사 추천해주세요^^오토만 타서 20,000~25,000 가능할까요?
3. pda 구입해야 하나요?중고pda 10만원정도 하던데요.. 프로그램은 어디것이 좋은가요?
4. 저는 발안, 오산, 동탄, 봉담, 수원, 병점 이쪽으로 오다를 타려고 합니다.
제 질문 답변도 좋지만 실질적인 대리운전에 대해서 말씀해주세요...
딴일 알아보세요 알바하세요 이런것 말구요...마음은 먹었습니다. 제가 경험하는것이 젤 중요하겠지맘
선배님들 조언 듣고 싶습니다.
첫댓글 저랑 같은 동네 사시는군요. 그 정도 수입이면 지역대리로 들어가셔서 업무파악도 하시고 적응도 되시면 그때부터는 광역으로 하시면 될것같아요.
봉담 지역대리- 아무래도 택지개발지구에 마부대리가 좋겠지요. 젊으시니까 두려워마시고 열심히 하시면 기특해서라도 다들 도와줍니다. 화이팅입니다.
하루에 3만원만버실거면 다른거 다 사시지마시고 그냥 길빵하시는게나을거같은데요? ㅎ
그지역쪽에서 오다를 타실려면 굳이 PDA가 필요하진 않겠네요~ 벼룩시장 보시고 지역대리 구하는 광고를 참고하신다던지 아님 큰 업소 지정대리로 뛰시는게 나을듯 싶네요~그럼 본인이 원하는 수입은 훨씬 넘으리라 생각돼네요~업소 대리로 뛰시면 스틱차는 피해서 운행할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시간돼시면 주위에 아시는분의 스틱차량을 운행하시지 마시고 기아조작의 느낌을 익혀두시면 좋겠네요~ 스틱 별로 어려운것 없어요~
스틱도 못하시면서 무슨 대리하시겠다고 그러세요....그리고 전업기사들도 먹구 살기 힘듭니다
오토만 타시고는 많은 고충이 잇을것 같은데요...스틱차량 무지 많습니다...10년이상된 차들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