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회 준비와 운영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22회 원주시 교직원 배드민턴 대회에 참가신청합니다.
항상 수고 많으시고, 대회도 잘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확인 접수하였습니다.
첫댓글 확인 접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