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계시록을 통달했습니다"
신천지, 6만 수료생 배출
'제116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식’ 개최
목회자 수료생만 2,248명
4년 누적 1만 3,500명 돌파
“저는 요한계시록을 통달합니다.
신학교와 교회 어디서도 알려주지 못했던 요한계시록을 신천지에 와서 깨닫게 됐습니다."
지난 2일 신천지 청주교회에서 열린 ‘제116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식’에서 5만 9,192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이들은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성경 전권을 통달한 신앙인’으로 평가받습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성경 전권을 예언과 성취를 중심으로 하나님의 뜻과 성경의 흐름을 가르치며 수료를 위해서는 초·중·고등 3단계 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종합시험에서 90점 이상을 받아야 합니다.
이날 단에 오른 이만희 총회장님은 “성경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계22:18~19)." 며 "우리 신천지예수교회는 계시록을 통달한다. 알고 싶으면 신천지에 와서 배워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성경을 온전히 따르지 않는 이들이 너무 많다"며
"성경을 근거로 참된 신앙을 하고 있는지 스스로 확인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핍박, 비방, 방해가 더욱 심했지만 수료생이 6만 명에 달하며 특히 목회자 수료생이 꾸준히 증가해 최근 4년간 누적 목회자 수료생은 1만 3,500명을 돌파했습니다.
대표 수료소감문을 발표한 전직 목회자 출신인 오선경 수료생은 “30번 이상 성경을 통독해도 답을 찾지 못해 결국 목회를 그만두게 됐다”고 회상하며 이제는 ‘요한계시록을 통달했다!’고 당당하게 외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수료식에 참여하기 위해 16시간 비행기를 타고 왔다는 리지아몬테이로 수료생은 “신천지교회는 성경의 한 구절 한 구절을 성경 기준으로 설명해 줬다”며 “이것이 기존 교회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탄영진 총원장은 “극심한 오해와 편견 속에서도 말씀을 통해 새로워진 이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것은 하나님이 함께하신다는 증거”라며 “지식이 아니라, 진리로 변화된 신앙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116기 #연합수료식 #신천지예수교회
첫댓글 성경을 근거로 참된 신앙을 하고 있는지
나자신을 돌아봐야겠습니다.
16시간 비행기 타고 수료식에 참석한 사람들의 열정이 대단하네요~ 이 말씀이 얼마나 확실하면 그럴까요?
극심한 오해와 편견 속에서도 말씀을 통해 새로워진 이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것은 하나님이 함께하신다는 게 확실하네요
이왕이면 진짜 신앙을 해야 한다며 성경을 근거로 참된 신앙을 스스로 확인하라는 당부는 솔직히 맞지 않나?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었다는점 놀랍습니다.
성경에 근거히여. 히나하나확인해. 봐야겠네요.
자신 있게 "우리는 계시록을 통달했습니다" 라 말할 수 있는 성경수준과 깨달음이라니 놀랍습니다
신학교 어디에도 가르쳐 주지 않은 계시록을 여기서 배우다니 참된 진리가 있는 것 같아 알아봐야 할 것 같네
축하합니다
지식이 아닌 진리로 변화된 신앙, 제116기 수료생 여러분 축하합니다💐💐
16시간 비행기 타고 수료하러 온 사람도 있다는데… 난 주일예배도 늦잠 자는데ㅡㅡ
성경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느꼈던 사람들이 여기서 해답을 찾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신뢰가 가네. 목회자들도 배우러 올 정도면 교육 수준이 꽤 높은 것 같다.
예수님을 믿는다면서 성경을 온전히 따르지 않는 형식적 신앙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건 맞는 말 아이가
아멘! 올해도 어김없이 계시말씀을 배우고 수료한 첫 열매들이 넘쳐 났습니다. 거기다 목회자분들의 수료수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왜 이렇게 수료하는 사람들이 계속 생기는지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성경 기준으로 알려준다는 점이 기존 교회와는 다른점인가보네
와우… 이건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