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들은 이야기라고 해서
다 말할 것이 아니다.
눈으로
본 일이라고 해서
본 것을 다 말할 것도
아니다.
사람은
그 자신의 귀와 눈과 입으로 해서
자기 자신을 거칠게 만들고
나아가서는 궁지에 빠지고 만다.
현명한 사람은
남의 욕설이나 비평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며,
또 남의 단점을 보려고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남의 잘못을 말하지도 않는다.
-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 채근담-
채린 - 맨해튼 뽕짝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시인 이 성지 카페
https://cafe.daum.net/daunm3000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카페정보
시인 이 성지 카페
골드 (공개)
카페지기
이 성지(창원)
회원수
31
방문수
15
카페앱수
0
검색
카페 전체 메뉴
▲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감동♡좋은 글┃
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지원
추천 0
조회 4
26.06.23 12:18
댓글
1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1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이 성지(창원)
26.06.24 05:26
첫댓글
오늘도 변함없이 즐거움 미소로 기분 좋은 날
아름다운 하루길 되시길 기원합니다.
원본보기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오늘도 변함없이 즐거움 미소로 기분 좋은 날
아름다운 하루길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