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같은 사랑으로 ..
* 모셔온..글/中..*
커피를 마실때마다
그대 따스한 느낌도
내 한몸으로 느끼며
커피를 마시는것 같습니다
비록 그대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잠시나마~
커피를 마실때의 따스함처럼
그대의 따스함도 내게로 전해져와
커피를 마시는 동안은
평화롭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그대는 커피같은 사람이기에
오늘도 내일도 아니 잊는 것은
그대의 따스함이
내 가슴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고
항상 나를 잊지 않고
오늘도 웃으며 따스한 마음으로
내 마음안에 머물러 있어 주어
고마운 그대 입니다
그대와 오래오래 따스함속에
커피같은 사랑으로~
남아있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첫댓글 수요일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도 고마은마음 전합니다
좋으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 길 되세요
항상 함께해주셔
감사합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안개님 고맙습니다
행복한 저녁 길 되세요
안녕 하세요
언제나 잊지
않으시고
도움 주심에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밤
보내셔요
고맙씀니다..
유리벽님 고맙습니다
저녁길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