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발진이 오르락 내리락해서 면역억제제를 줄이지 못하고 있고, 스테로이드 로션을 바르면서 좋아지길 기다리고 있어요.
그리고 몇일전부터 오른쪽다리를 절뚝거리는데.. 처음 이식후 퇴원하고 집에와서 한동안 그러다 괜찮아졌는데..정형외과 협진으로 진료봤었는데 엑스레이상 이상 없고 좀 지켜보자 하셨는데 한달 정도 후에 괜찮아졌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바깥활동을 못해서 잘 걷지 않아서 그런건지ㅜ또 걸음이 이상해서 걱정이네요ㅜ
첫댓글이식전이라 도움은 드릴수 없을것 같아요 그러나 제생각엔 협진으로 하시길 권해 드려요 그고생을 하고 여기까지 왔기에 그렇습니다 기다리는 고통을 몰라서 그러는건 절대 아닙니다 저희도이식을 기다리는 중이지만 워낙중증이라 감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이를 보다보니 조금만 더 힘을 내보시라 하고 싶어요
첫댓글 이식전이라 도움은 드릴수 없을것 같아요
그러나
제생각엔 협진으로 하시길 권해 드려요
그고생을 하고 여기까지 왔기에
그렇습니다
기다리는 고통을 몰라서 그러는건 절대
아닙니다
저희도이식을 기다리는 중이지만
워낙중증이라 감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이를 보다보니
조금만 더 힘을 내보시라 하고 싶어요
이식후 경험 있으신분들께서 댓글주시면
참고도 해보시구요
네 감사합니다 ㅠㅠ 다음주 외래라 조금더 지켜봐야 할듯 하네요 ㅠㅠ
근처 정형외과에서 이식했다고 얘기하고 검사받아보면 바로 이식한 병원으로 가야할지 여부를 알 수 있어요.
저는 개인병원에서 목에 물혹이 있고 수술해야 한다고 해서 다음 날 혈액내과 외래를 갔고 이비인후과 협진을 받았어요. 다행히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고 했어요.
설사하고 열 나면 바로 이식한 병원으로 가는데 외래 진료가 끝났으면 응급실로 갔어요. 그 외는 집 근처 대학병원이나 개인병원에 가서 상황을 보고 바로 이식한 병원으로 가거나 예약된 외래 진료일에 갔어요.
이식한 병원과 고향집이 3시간 30분 거리라 무슨일이 생기면 이식전문간호사한테 전화해서 위에 적힌 지시를 받았어요.
6살 반일치로 이식한지 45일짼데
퇴원후 집에와서 보니
저희 이이도 오른쪽 다리를 많이 쩔둑거리는데.. 지금은 어떠신지요?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그때 동네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이도 찍어보고 했는데 문제없대서 지켜봤더니 괜찮인지더라구요..^^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