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만나(20240330)
성경 : 고린도전서15: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 예수 그리스도는 살아 계십니다.
세상을 호령하던 영웅호걸이나 만인에게 존경을 받고 수많은 사람들이 추앙했던 성인군자들 모두가 죽어서 흙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온 인류의 죄악을 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장사한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셔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셨습니다. 성인군자들은 죽은 뒤에 웅장하고 호화로운 무덤을 자랑하지만 예수님의 돌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예수님을 살아게셔서 하늘과 땅과 땅 아래의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셨습니다.
자신이 가는 길도 알지 못하고 자신의 죽음의 문제 조차도 해결하지 못한 인생들에게 무엇을 기대하겠습니까?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참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십니다. 천하 인간에게 예수 외에는 구원받을 만한 이름을 주신 적이 없습니다. 예수로 말미암지 않고는 하나님 나라에 갈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가는 길은 막힌 길이요, 끊긴 길입니다. 살아계신 예수님 만이 유일한 구원의 방도입니다. 가던 길을 멈추고 예수님께로 돌아와야 합니다.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흑암 가운데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인도함을 받아야 합니다. 세상의 종교나 허탄한 철학은 영생의 길을 제시하지 못합니다. 깨달음을 통해서 영생을 얻겠다는 생각은 지극히 인간적인 생각입니다. 죽을 때까지 힘쓰고 애쓰도 부질없는 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천하만민을 사랑하셔서 누구나 구원받을 수 있도록 가장 쉬운 방법을 제시하셨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됩니다. 절대주권자인 하나님께서 정하신 법입니다.
살아계신 예수님을 영접하고 그 분의 인도함을 따라가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