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내신은 국영수과 평균 3.67이구요. 수영과는 3.45입니다.
1학년때 실장 2학년때 동아리 회장, 학생회 선도차장 3학년때 전교회장을 맡고 있구요.
학교측 입장에서도 제가 수시2를 통해서 인서울 해야하는데.
***제 성적으로 리더십전형 지원해서 합격할 가능성이 있는곳 알려주세요.***
(제일 중요해요;;;;;;;;;;;;;;;;;;)
교외에서는 교육감상 받은거랑, 한국시민봉사회?에서 받은 상있구요.
교외 봉사시간은 177시간
(조선대학교 치의공 인력사업단(NURI사업의 일종)에서 주관하는 베트남 해외봉사 24시간포함)
교내 봉사시간 까지 다해서 201시간 이구요.
그리고 인하대 리더십 전형은 외부에서 받은 비교과 부분이 부족해서 합격가능성이 낮다고 하는데.
그나마 적성평가가 논술이나 면접보다 자신있어서 적성평가 전형도 도전해 보고 싶은데
둘 다 수시 2-1 전형이라 선택을 해야 하거든요.
적성평가를 보는게 나을지 리더십전형에 지원하는게 나을지 알려주세요.
이번 6월 학평 성적은;;
메가스터디 기준 예상 등급컷
언5
수(가)3
외5
물4
화1 5
화2 7-_-;;
지2 나왔구요.
공대계열이나 건축, 간호 쪽을 희망하는데 수능 볼 때 수리'가'를 보는게 나을까요 '나'를 보는게 나을까요?
이번 6월 평가원 '나'형 시험점수는 96에 1등급이었고 시간에 25분 정도 남았었어요;;
다시 시험지를 보지 못하고 채점한 결과 ㄱㄴㄷ 고르는 문제 하나 틀렸구요.
이것 저것 두서 없이 물어보지만 친절한 상담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일단 작년에도 2,3학년 총학생회장 봉사 시간 500시간이상 교육부 장관상 등 수상경력이 많은 학생도 성대,서강대 봉사전형과 리더쉽 전형으로 썼지만 떨어 졌습니다. 내신 성적도 2.8~3.0등급 내외였습니다. 일단 본인이 논술을 봐도 된다면 경희대 정도가 되고 인하대는 1단계 특기실적 100%로 보고 2단계 특기실적 50%에 전공적성50%입니다. 이정도면 써볼만 합니다 ^^";;; 국민대학교는 북악 리더쉽전형이 있는데..학생부100으로 먼저 3배수 선출하고 2단계에서 면접을 보기때문에 약간 힘들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알아본 학교를 정해 주시면 더 정확히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