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6오일코리아 모비툴입니다.
글을 늦게 확인해서 이제야 답변을 드려봅니다.
일단
1. 질문 : 효과가 있나요? 훔...
일단 사용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2. 질문 : 안좋진않나요??
이질문에 대해서는 사용하지 않는다면 안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많은분들에게 설명드리기 좋은 말로는..
디젤연료로 태움으로써 생성되는 카본을 제거하는 인젝터 크리너 제품이라고 말씀드릴수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이제야 분사장치를 관리하는 제품이 소비자층을 통해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대기업의 작업도 한몫한것은 불*** 같은 제품이 차량관리 차원에서 판매되고있는데요..
이는 인젝터의 중요성이 그만큼 중요하기에 유통되는거라고 말씀드릴수있겠네요.
미국이나 유럽등 자동차의 선진국에서는 인젝터, 노즐의 수명을 엔진 수명과 같이 볼정도로 길게 보고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만큼 관리만
잘해준다면 차량의 효율로 인한 경제적 이득이 엄청난다는것을 알고있기 때문아닐까요..
우리나라 차량들은 이러한 중요한 부속중에 하나인 인젝터를 필터 교환하듯이 몇년 주행을 하면 분사압이 고르지 않아 매연발생과 힘딸림 공기중
수분과 기타 이물질로 인한 장비손상등등으로 인해 원래의 장비의 수명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국엔 비싼비용드려 가면서 장비교체를 하고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자동차나 사람이나 예방과 관리차원에서 신경을 쓰신다면 그 수명과 성능은 보장될수 있는것이라 봅니다.
일반적으로 첨가제를 사용하는것은 무조건 나쁘다는 식의 생각은 버리셔야할듯합니다.
사용용법과 용도를 정확히 하신다면 제대로 나온 제품이라면 절대 문제 없다고 자신해봅니다. 커먼엔진은 오히려 독약이 아니고 보약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디젤클린이라는 제품은 인젝터 세정이 목정도 있지만 휘발유의 옥탄가가 있듯 디젤연료의 세탄가 향상을 해주는 성분도 들어있습니다. 즉
세탄부스트라 하여 일반 연료를 고급연료화 할수있는 방법을 제시해주는것과 같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많은 혼란과 차량관리차원에서 알고자 하시는 내용이 많으신걸로 압니다.
하지만..어떠한 제품이라도 사용용도와 용법을 정확히 하신다면 적당한 노력으로 최고의 성능을 나타낼수 있다고 봅니다.^^
본 내용으로 도움이 되셨나모르겠네요.
보다 많은 내용으로 자세한 답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항상 저희 76오일코리아(다음카페)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출처 : 본인작성>
첫댓글 인젝터 분사봉이 탄소강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국내 기술로는 그 탄소봉의 강도가 외산 특히 유럽보다 현저히 떨어지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