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
읽어보세요..
(아레 클릭 하시고 읽어보세요..)
http://cafe.naver.com/k5mania/601347
답은.
그렇지 않습니다.
k5차량은 뒷유리창(가장자리) 도트부분이
일명(점박이..)부분이 그렇게 돌기가 그리 높지앟습니다..
때문에..
아래 그림과 같이..
이쁘게 완전부착이 가능합니다..
k5뒷유리창썬썬팅은
점박이부분 표시나지않게 작업가능합니다..
점박이 크기(높이)가 크지않아 도트부분을 표시없이 멋지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림..
측면(왼쪽)에도
깜금하게 필름 부착이 잘되어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뒷유리창 아랫쪽에도 문제없이 안착된 모습입니다..
자동차선팅은 시공즉시 불량여부를 시공자는 알 수있습니다.
다만,
차종에 따라서
유리창 제조사에 따라서 차이는 있습니다.
도트부부분(일명 점박이부분..)이 상당히 높은 경우는 가장자리에 완전히 필름부착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k5차량은 그렇지않습니다.
99%완벽 시공가능한 차종이며 난이도 없는 뒷유리창 입니다.
따라서
점박이부부능 훨씬 초과한 사이즈로 컷팅해서
c필러 깊숙히 필름이 삽입되어 시공후 필름 떨어지는일은 없게 시공합니다.
문제는 없지만 보기싫죠..
그런 차종의 유리창은 방법은 없습니다.
그림의 필름은
선가드썬팅 필름 맥스(max)10%입니다.
1ply제품이 아니라 2ply제품으로써
국내유명 메이커 필름들과 비교할때 기능,가격대비(1ply제품)에 비해서 두껍습니다.
즉,필름두께도 상당합니다..
시공전에
필름 완전하게
성형함으로써 이런 문제점을 극복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