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을 지키고자 하는 우리의 열정과 희구가 반드시 그 뜻을 이루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우리는 이곳 민주사랑을 통해서 민주주의의 숭고한 가치를 지켜 나갈 것이며 그 동원의 중심에 서 있는 민주당의 정체성을 지지하고 적극 성원할 것입니다. .
이러한 우리의 줄기찬 노력이 한데 모여 통일조국을 앞 당길 것입니다.
또한 하나의 한반도가 세계국가의 중심에 우뚝 서는 부국강병을 기필코 일구어 낼 것입니다. .
산속의 어디쯤에서 솟아나는 물방울은 작지만 그러나 그것들이 한데 모여 개천을 이루고 강을 이룹니다.
그리하여 마침내는 모든 흐르는 것들을 하나로 아우르는 거대한 바다를 이룹니다. .
우리들 각인의 힘은 작고 미약합니다.
어딘가에서 지표를 뚫고 흐르는 작은 물줄기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끝내는 강이 되고 바다를 이룰 것임을 굳게 믿습니다.
역사는 공정하되 그러나 불완전합니다.
우리가 아는 진실 또한 협소하며 때로는 위태롭기까지 합니다.
그러기에 현자는 인간이 지니는 필연적 한계를 꿰뚫어 보며 스스로를 겸손에 처하는 것입니다.
민주당을 지키기 위한 온라인 결성체인 민주사랑의 분열을 통해서 우리는 귀중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향후 우리의 자세가 어떠해야 할 것인가도 분명해졌습니다.
어떠한 독재적 발상도 결코 간과하거나 좌시되지 않는다는 우리 모두의 뜻을 확인한 것입니다.
더 큰 열매를 맺기 위한 하나의 과정으로 여기며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바를 위해 가일층 전진합시다.
민주적인 절차를 무시한 그래서 어떤 특정인에 의해서 좌우되는 모임은 결코 성공할 수 없음을 확인한 이 귀중한
교훈을 우리는 결코 잊어서는 아니 될 것입니다.
평화개혁진영 동지들의 건승하심과 새롭게 시작하는 민주사랑 모임의 알찬 결실을 위해우리 모두 가일층 노력해서 함께 승리합시다.
///////// ▒ 9월 20일 민주사랑의 첫 전국모임 공지 ▒ //////////////
9월 20일 오후 6시에
엑스포과학공원앞 갑천변에서 모여 삼겹살파티를
시작으로 10시에 인근에 있는 평송청소년수련원에
입소하여 토론이 이어질것입니다.
이번 모임은 저희 민주사랑 첫 모임이기때문에 착실히
준비를 하여 내실있게 치루어지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서로 처음보게되는 자리라 어색 할 수도
있습니다만 이토록 민주당을 사랑하는 마음이라면 기꺼이
참석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민주당을 사랑하는 모든 동지들 오십시요.
전국모임안내
날짜 : 2003년 9월20일 오후 6시 대전엑스포과학공원인근 갑천변에서 모임.
(대전 KBS 맞은편 잔디밭입니다.)
특히 저희 숙소로 정해진 평송청소년수련원에서는 양일간에 걸쳐
일본 인형및 기모노 전시회가 펼쳐집니다.
안건 : 민주사랑 정관 결정, 운영위원 선임및 가을하늘보기.
회비 : 성인 2만원, 청소년 1만원
문의및 안내 : 게시판또는 불휘(김기석)에게 문의하십시요 019.481.4402
///// 각 역에서 버스를 이용해 모임장소에 오는 방법입니다. ////
대전역에서는 513,181번을 타셔야합니다.
대전역에서 똑바로 보시면 중앙로라고 직선으로 길이 쭉 보일것입니다.
도보로 걸어가셔서 버스 노선판을 자세히 보면서 가시면 513,181번 타는 곳이 나올것입니다. 거기서 탑승하시면 되는데 되도록이면 181번보단 513번을 이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513번은 대략 10분에 한대꼴인데 181번은 대략 40분에 한대라..
동부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좌석버스 103번을 타야합니다.
조금은 부담되시겠지만 차가 103번밖에 없네요.
고속버스터미널서 나오시면 오른쪽으로 쭉 가다보면 파출소 지나고 하차장지나서 정류장이 보일것입니다. 정류장이 밑으로 하나 위로 하나가 있는데 위로 가셔서 타셔야합니다. 밑에는 일반시내버스만 서고 위에는 좌석버스만 서는곳이거든요.. 그곳에서 타시면됩니다.
유성고속버스터미널서도 103번을 타셔야 하네요.
터미널건너편을 정면으로 하셔서 왼쪽으로 쭉 올라가다 보시면 승강장이 있거든요.바로 옆에 상가가 하나 있구요 건너편에 호텔이 하나 있을것입니다. 그 승강장에서 103번을 타시면 KBS 건너편에서 하차합 니다. 다리를 건너서 벨을 누르셔야 잘 내리실수있습니다.
대전역,동부터미널 - KBS 방송국구간을 타시는 분은 하차할 장소를 기사님께 잘 여쭤보시기 바랍니다.
버스를 타면서 꼭(!) KBS방향으로 가는지를 기사님께 확인하고 승차하시기 바랍니다. 글로한 설명만 봐서는 헷갈려서 반대방향으로 갈 수도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