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판매할 때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주행거리 킬로수가 많은 차량이나 출시한지 오래된 자동차를 판매하는 경우에는 광명중고차수출로 처리하시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차량의 연식이 오래된 차들은 자연스럽게 고장도 잦아지고 정비를 요하는 부분도 많아지며, 주행거리 킬로수도 일반적으로 많기 때문에 내수 매매시장에서도 좋은 가격을 받기가 어렵답니다.
최.대.보.상.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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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된 지는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운행상태로는 탈만한 성능인 차량이기 때문에 폐차장으로 직행하기에는 이래저래 아쉬운 부분이 많은데요, 일반 내수에서 매매로 판매를 할 때는 구매후 지속적으로 운행을 해야하기 때문에 작은 고장부위까지 매수자 입장에서 확인을 하게됩니다. 그래서 금액의 감가나 AS 요청도 많은 편이구요, 직거래로 판매를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출시된지 오래된 차량을 일반 업체로 처분할 때 수리할 부분이 많다면 더욱 처분하기가 쉽지 않구요, 이런 경우 광명중고차수출로 진행을 하시면 어느정도 감가되는 부분들을 해결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해외수출로 진행을 하게되면 주행거리에 대한 금액 감가가 없어서 유리하구요.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파악할 수는 있으나 주행거리가 가격에 영향을 주지는 않아요.
차량의 외부에 도색에 흠이 있는 것에 대해서도 건건이 감가하지 않고 차량의 도색 전체적인 부분을 통틀어서 일부 감가하게 되는데요, 일반 매매거래에서 보다는 높은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고장이 난 부분이 있어 정비가 필요한 경우에도 광명중고차수출로 진행을 하시면 감가가 비교적 적답니다. 소모품인 타이어쪽의 트래이드 상태나 오일 미세누유, 잡소음 등도 일반거래보다 감가가 적고 유리하게 처분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에 진행된 라비타 차량의 경우 매매가 거의 어려운 차량이에요. 길에서도 보기 드문 차량중에 하나인데요.. 대부분 폐차로 진행이 되고 있는 상황이지만 해외 바이어 요청에 의해 넉넉한 보상금을 받고 진행을 하시게 되었어요. 보통 골격사고와 부식상태를 많이 보게 되구요. 색상은 흰색계열을 선호하는 수출 분위기입니다. 검정색 차량은 아주 꺼려하는 상황입니다.
은색, 회색이나 은색 비슷한 계열의 차량은 동일한 금액으로 시세가 형성되고 있구요. 파랑, 빨강 같은 원색은 바이어의 요청에 따라 높은 금액이 나올 때도 있고 은색과 비슷한 수준에서 가격이 책정되기도 한답니다. 썬루프가 있는 차량을 차종에 구분없이 좋아하는데요, 금액도 적게는 2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차이가 날 수 있어요.
내에서처럼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가 나는건 당연하다고 보는데요, 가끔 SUV차량들 중에 썬루프가 없는 차량은 수출 자체가 안 될 때도 있어 사전에 옵션의 체크는 중요한 부분이랍니다. 저희 광명중고차수출은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당일에 방문해서 직접 차량은 검수하고 차량대금을 현장에서 입금해드리고 당일에 말소까지 처리해드리는 순서로 진행이 되는데요,
오래된 연식에 주행거리가 많은 차량이라고 하더라도 문의해주셔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수출이 나가지 않는 차종은 부품으로도 가져갈 수 있으니 문의해주시면 되겠어요. 다만 사고차량으로 엔진이나 미션이 멈춰버린 차량은 부품으로도 활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바이어들이 안가져 간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겠어요.
#광명중고차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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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