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New G37 세단 대박 간지!!!!

[인피니티 뉴 G37세단 이미지]
인피니티 G37세단이 새로 나왔네요.
디자인이 잘 다듬어져서 좀 더 공격적이며 멋있어졌군요.
[ 인피니티 G37 쿠페 이미지 ]
기존 G37 세단이 쿠페에 비해 좀 심심한 디자인이라 구매 리스트에 올리길 좀 망설였는데...
이번에 상당히 잘 빠져서 나왔네요!!!
일체형으로 바뀐 전면 하단부가 BMW M,벤츠AMG의 느낌과 비슷합니다.
고성능 머신들의 트렌드에 동참한 듯 하네요.
[인피니티 뉴 G37세단 이미지]
마력은 큰 변화없이 330마력인데...
7단 미션에 가변식 흡기 밸브 컨트롤을 사용해서... 연비가 리터당 9.5km!
사실 G35때부터 인피니티 머신들의 직빨 가속성능은 나무랄데가 없었습니다.
G37부터는 단단해진 써스까지 받쳐줬는데...
자꾸만 밟게 되는 엔진 성능에 비해 밟을때와 정속주행시의 연비차이가...;;;;
그런데 이번엔 연비까지 만족을 시켜주는군요.
계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은 배울만 합니다.
포르쉐, 페라리등 고출력 머신들이 연비를 신경쓰는건 세계적인 추세 같네요.
사실 프리미엄 휘발류를 주유하는 모델들은 연비가 나쁘면 대체 멀리갈 수가 없더군요.
그 외에도 스크래치복원 페인팅이 적용되서 테러나 실수에 대한 조금의(?) 안심과...
확실한 실내공기 정화 시스템,
커브길에 라이트가 조절되는 AFS등의 기술을 기본 적용했는데...
가격은 기존보다 낮아졌다니...
아주 메리트가 있습니다!!!
원래 인피니티 시리즈가 배기음이 좋은편인데...
가변 벨브땜시 고회전 사운드가 기대해도 좋을듯???!!!
[인피니티 뉴 G37세단 이미지]
[인피니티 뉴 G37세단 이미지]
확실히 하단부의 에어로다이나믹은 맘에 듭니다. ^^
일체형으로 간결해지고 멋지네요!
[인피니티 뉴 G37세단 이미지]
[인피니티 뉴 G37세단 실내 이미지]
엄청 짧은 오버행... 언뜻 BMW 와 비슷하네요.
사실 동급의 BMW 보다 성능면에선 수치상 앞서는것이 사실입니다.
밸런스나 감성은 아직 시승전이라 모르겠네요.
[인피니티 뉴 G37세단 실내 이미지]
뒷모습도 살짝 볼륨이 들어갔네요.
듀얼머플러에 뿜어져 나오는 인피니티 사운드가 기대 됩니다.
가끔 튜닝한 인피니티들 중엔 페라리 비스무리 한 사운드가 나기도 하더군요.
어쨌든 배기 사운드는 독일 3사 보다 훨씬 좋습니다.
[인피니티 에센스 콘셉트 카]
쿠페가 이런 형상으로 나온다면 두말없이 구매!!! @_@
[인피니티 에센스 루비이통 컬렉션 이미지]
간지 좔좔~ 이네요 ㅠㅜ
렌더링 이미지가 아님을 보여주는 실사진 @_@
근데 저 아줌마들은...;;;
이상 새롭게 등장한 인피니티 New G37세단을 살펴 봤습니다.
첫댓글 캬~~언젠간 타고 말겟어~~
귀농해서 이런차 타고 다니면 좀 ?? ㅎ
전 더 좋다고 생각하는 한표에요~ 10여년전에 촌마을을 지나가는데.... 그랜져타시고 논두렁주차... 트렁크에서 작업복 착용하시고... 일~ 하시데여... 아주 멋졌습니다.
전륜인가요?
비엠따는 후륜이라 눈만좀오면 시골언덕길에서 미끄러워서 ㅎㅎ
후륜이고 눈오면 절대 타고 나가시면 안됩니다....^^
들에 갈때타고뎅겨?
들에 타고 나가실려면 FX or EX가 좋습니다..(인피니티에서 고르신다면..)
캬




조또 묵고살길이 없서서 귀농이라도 해서 땅파헤집고 살아보까 했는데 쉬퍼ㄹ 언넘 염장지르나...
맞는말씀
저도 동의 합니다...xxx
커커커 현장님께 한표 던집니다.
한표---- 꾸욱...
멋져용..
난 당나귀 사려고 생각중^^^기름도 안들고,타고 마실도 다닐수있고 ,음주도 안걸리고,연비는 특급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