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토요시역에서 제3섹터 철도인 쿠마가와 철도(구 일본국철 유노마에선) 열차로 갈아타고 이 날 묵을 숙소를 향해 출발합니다.
쿠마가와 철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제 2011년도 여행기를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2011년에 탔던 KUMA-1(차량번호 KT-203)이 KUMA-2(차량번호 KT-103)과 연결한 2량 편성을 승차했습니다.
KUMA-1과 KUMA-2 차량 내부에는 그림, 사진, 식물 표본등이 액자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진 750] KUMA-2의 선두부입니다.
[사진 751] 롱시트와 크로스시트가 혼재되어 있습니다.
[사진 752] 여기서부터는 연선의 풍경 사진들입니다.
[사진 753]
[사진 754]
[사진 755]
[사진 756]
[사진 757]
[사진 758]
[사진 759]
[사진 760] 뭔가를 그린 그림인데 잘 모르겠군요;;
[사진 761] 송사리 그림입니다. 영어 이름이 무섭네요-_-;;
[사진 762] 여기서부터는 식물 그림입니다.
[사진 763]
[사진 764]
[사진 765]
[사진 766]
[사진 767] 여기서부터는 식물 표본들입니다.
[사진 768]
[사진 769]
[사진 770]
[사진 771]
[사진 772]
[사진 773]
[사진 774]
[사진 775]
[사진 776]
열차는 출발시간이 되어 유노마에역을 향해 출발합니다.
이용열차 15 : 쿠마가와 철도/보통(히토요시온센발 유노마에행 // 히토요시온센 17:27 출발->타라기 18:04 도착)
[사진 777] 쿠마가와 철도의 유일한 교행역인 아사기리역에는 보선차량도 유치되어 있습니다.
[사진 778] 타라기역에서 종점 유노마에역을 향해 계속 진행하는 열차의 모습입니다.
다음 편에서는 이 날 묵은 숙소인 블루트레인 타라기가 소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