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2012년도 사옥위탁관리용역
2. 용역개요
가. 용역추정금액 : ₩948,147,492(부가가치세 포함)
나. 용역추정가격 : ₩861,952,266(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91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주요 용역내용 : 용역설명서 참조
마. 용역기간 : 2012. 01. 01 ~ 2012. 12. 31 (1년간)
3. 입찰참가자격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업체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장소 :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동일)으로 접속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나. 시작일시 : 2011.11.29(화) 17:10
다. 마감일시 : 2011.12.06(화) 15:00
라.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미등록 업체는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의 이용자등록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참가신청이 승인된 경우에 한 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의 “나의 메세 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입찰시작일시 : 2011.12.07(수) 11:00
마. 입찰마감일시 : 2009.12.07(수) 15:00
바.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응찰자가 추첨한 결과 다수득표순(득표수가 동수인 경우 부여된 번호 중 빠른 번호부터 시스템에서 자동선택)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기준
가. 당해 용역은 본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이행능력을 심사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의 입찰공고란에서 해당 입찰공고내용 하단 첨부물을 통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당사 계약관리규정 제36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현금 또는 당사 계약업무처리지침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관련법령에 의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자는 입찰보증금납부를 면제함.
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는 입찰참가 신청시 해당화면에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신청 필수사항 : 입찰보증금 중 면제지급각서 선택).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되며, 당사 계약관리규정 제67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인천 서구 경서동 674-13 서인천발전본부 노무기획팀
11. 입찰의 무효 : 당사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제15조, 전자입찰유의서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업체등록신청을 하여 등록승인 및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나. 업체등록에 필요한 서류 및 제출처는 한전 전자조달 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의 등록절차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에 한함)입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담당부서(제10항 참조)로 직접 제출(우편, FAX 또는 방문 제출시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업체정보에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사항이 누락된 경우에 제출)
※ FAX(☎032-580-2214) 제출 가능하며,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업체정보에 의해 참가자격을 심사하므로 일반면허정보에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사항이 등록된 경우에는 제출 불요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한 부당행위 또는 부당사례등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이의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 고객지원센타(☎02-3456-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상세한 것은 서인천발전본부 노무기획팀 계약담당자(☎032-580-2815, 오재환) 및 총괄운영팀 용역감독자(☎032-580-2216, 강현호)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11월 29일
한국서부발전(주) 서인천발전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