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상승의 문
 
 
 
카페 게시글
영혼의 길 스크랩 08. 생명의 부활 (The Revival of Life)
리알레토 추천 0 조회 111 16.04.08 10:31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생명의 부활 (The Revival of Life)

 

 

사랑하는 자녀들아!

 

 

대우주(大宇宙)란 무엇인지 알겠느냐?

 

   대우주(Super Universes)는 생명이요, 창조-근원(Source-Creation)과 너희들을 연결시켜주는 모태(母胎:uterus)임과 동시에, 새로운 생명들을 잉태(孕胎:pregnancy)하고 품어서 새로운 의식들(意識)을 탄생(誕生:birth)시키는 자궁(子宮:womb)이란다.

 

 

그래,

 

   생명의 씨앗(Seeds of Life)인 에너지의 기운(force of energy)을 대우주(大宇宙)에 진입시켜 어둠과 혼돈(dark and void)속에 투과하면 빛(light)으로 전환하여, 그 빛 속에서 생명의 모태(母胎:uterus of life)가 되는 의식의 기운(force of consciousness)이 태동(胎動:fetal movement)되어 나오는 것이란다.

 

의식의 기운(Force of Consciousness)은 질량(質量:mass), 크기(size)도 측량할 수 없지만, 대우주(大宇宙)의 중심인 낙원천국(Paradise)에서 보호를 받으며, 더욱 견고하게 확장되어 나간단다. 이렇게 대우주 중심에서 성장하던 의식의 기운은 일정한 기간이 경과하면, 드디어 하나의 커다란 우주를 형성하여 창조할 수 있는 대원 의식(大元意識:Great Source Consciousness)으로서 성장한단다.

 

이렇게 성장한 대원 의식(大元意識:Great Source Consciousness)은 너희들 표현대로 초은하단(Supercluster of Galaxies)들을 새롭게 창조할 수 있는 창조-근원의식(Source-Creation Consciousness)이 되어 나간단다.

 

초은하단(Supercluster of Galaxies)을 열면서 근원의식들의 결합과 조화에 의하여 지금까지 이루어져 왔다면, 모든 실험과정이 이제 완료되었다고 보면 된단다. 너희들이 살고 있는 오르본톤(Orvonton)은 창조-근원(Source-Creation),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 무한 영(Infinite Spirit)으로 알려지신 무한 의식(Infinite Consciousness)께서 연합하여 이루어진 시스템(system)이라고 알려졌단다.

 

너희들은 기운(force), 의식(意識), 의식체(意識切), (spirit), 영체(spiritual body)를 구분하지 못하고, 혼용(mix)하여 쓰고 있음이 매우 안타깝다만, 아직 하늘의 지혜가 허락되지 않은지라, 어쩔 수 없는 경우임을 잘 안단다. 너희들을 창조한 창조- 근원들(Sources-Creation)은 기세(氣勢:vigor), 기운(氣運:force)이라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너희들 언어의 한계성 때문에 제대로 표현할 수 없단다.

 

그래, 근원(根元:Source), 무극(無極:Boundless), 태극(太極:Great Absolute) , 여러 단어도 있지만 역시나 마찬가지란다. 단지, 언어의 유희(遊戱)로는 표현할 수 없음을 알기 바라고, 너희들에게 대우주(大宇宙)의 시스템을 알려주기 위함이니 기록하여라.

 

먼저, 대우주의 중심핵(Center Nucleus of Super Universes)을 이루고 있는 낙원천국 섬(Paradise Island)이 있고, 그것을 감싸고 있는 중앙우주(Central Universe)인 하보나엔(Havonaen)이 있으며, 어둠의 벨트(belt of darkness) 공간이 그곳을 에워싸고 있는 외곽(outer wall)에 너희들의 세계가 있는 외곽우주(outer wall universe)가 둥글게 감싸고 있는 커다란 구체(Sphere) 모양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단다.

 

외곽우주(Outer wall universe)는 초은하단(Supercluster of Galaxies)이라는 시스템들이 서로 그물코처럼 맞물려 빛의 고리(ring of light)를 형성하여 구성되어 있단다. 초은하단(SG)은 거의 육각형(hexagon) 형태로 맞물려져 있으며, 펼쳐진 그림은 두 팔과 두 다리를 펼치고 있는 모습으로 표현될 수도 있단다. 너희들 세계의 예술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가 그린 인체도(人體圖)처럼 형성되어 있단다.

 

그래, 사람 형상의 초은하단들이 서로 손을 맞잡고 빙 둘러서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바로 너희들의 외곽우주(outer wall universe)란다. 하나의 초은하단은 10개의 은하단(Cluster of Galaxies of ten)으로 맞물려 있으며, 하나의 은하단은 약 100개의 은하군(Group of Galaxies)으로 이루어져 있단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지난 과거의 정보란다. 유란시아(book of Urantia)가 기록된 지도 80년 정도 지났으며, 안드로메다 빛의 천사단과 시리우스에서 정보를 제공 했다만, 많은 오해와 왜곡이 있었으니, 이제 너희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너희들의 의식이 그 만큼 상승되었고 새로운 정보 또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란다.

 

 

, 기록하여라.

 

   드넓은 광대역(廣大域)에 셀 수도 없는 대우주들이 산재하여 있지만 우리들의 대우주에 대하여 기록할까 한단다. 하나의 대우주(大宇宙)에는 오르본톤(Orvonton)을 포함한 초은하단(Supercluster of Galaxies)이 모두 열두 개(twelve)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르본톤(Orvonton)은 일곱 번째의 초은하단에 분류되어있고, 나머지 다섯 군데의 초은하단은 새롭게 형성되었으며, 계속해서 진화의 여정을 가고 있단다.

 

초은하단 산하의 은하단(Cluster of Galaxies of Supercluster of Galaxies) 또한 모두 120개로 구성되어 있고, 은하군(Group of Galaxies)14,400개의 숫자로 편성되어 있단다. 은하계(Galactic system)1,728,000개의 조직으로 초은하단에 소속되어있고, 성단(Constellation)들은 2,4883,200백만 개가 소속되어 있단다.

 

초은하단(Supercluster of Galaxies) 산하 거주가 가능한 행성들(Planets)12조개라는 숫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물론 비거주(非居住) 행성들도 등록되어 있는데, 오르본톤의 수도(Capital of Orvonton)인 유버사(Uversa)에는 20조개의 앞으로 거주가 가능해지는 행성들(Planets)이 등록되어져 있으며, 이제 새롭게 형성되는 비 등록 행성이 4조개가 있다고 기록 되어 있단다.

 

은하계 또는 지역우주로 등록된 네바돈(Nebadon)은 은하계(Galactic system)로 분류되어있고 120개의 은하들이 은하군(Group of Galaxies)으로 분류되어 있단다. 너희 은하계인 네바돈(Nebadon)의 일에 12개의 은하계가 직접 관여하고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하마. 너희들의 은하계가 열어질 때, 창조그룹에 참여한 의식들은 열두 은하계의 창조의식들의 도움이 있었다고 보면 된단다. 물론 주체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이다만, 다른 은하에서 들어온 창조의식들의 협력과, 조화에 의하여 네바돈(Nebadon)이 열어졌다고 보아야 한단다.

 

네바돈(Nebadon)이 소속된 은하군인 엔사(Group of Galaxies Ensa)에 소속된 은하계들 중에서 너희와 인접해 있던 곳 중의 열두 곳의 은하계가 즉, 은하계가 운행하는 공전궤도상에서 만나는 은하계 열두 곳이 네바돈의 창조(creation of Nebadon)에 관여하게 된 것이란다.

 

열두 은하는 아발론(Avalon), 헨셀론(Henselon), 산셀론(Sanselon), 포타론(Portalon), 콰트론(Quatlon), 울버링(Wolvering), 화노빙(Fanoving), 알보링(Alvoring), 얀타링(Yantaring), 보나돈(Vonadon), 코마돈(Coomadon), 테리돈(Terridon)이란다.

 

앞서 의식의 영들이 창조되면서 다양한 경험과, 실험을 통하여 자료를 축척하고, 부정적인 부분들과, 긍정적인 부분들을 두루 경험하게 하였으며, 돌출되어 나온 문제점과, 해결해야했던 부분들을 모두 취합하여, 네바돈(Nebadon)에 펼쳐놓아 실험하기로 하였단다.

 

실상 이 부분은 네바돈(Nebadon)만의 문제가 아닌, 대우주(大宇宙) 전반에 걸친 문제였던지라, 모든 시스템(system)에 적용시켜 실험하기로 결의하였던 것이란다. 우주란, 하나의 커다란 유기적인 조직체계로 이루어진 시스템(system) 또는 생명체로 분류할 수 있단다. 너희 인체를 너희들은 소우주(小宇宙)라 표현들 하더구나.

 

그래, 너희들 인체 속에도 다양한 구조와 기능들이 있고, 역할들이 있어서 세밀하게 나누어져 있으면서 서로 공존해 나가고 있으며, 상호 보완해 주고 협력하여, 인체의 생명을 유지케 한단다. 보이지 않는 박테리아(Bacterium)서부터, 세포(cells)의 기본 단위로 출발하여 확장되어가는 기관들이 서로 연합하여, 인체라는 구조를 지탱하고 있단다.

 

생명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에서부터, 시스템을 조화롭게 돌리기 위한 분업화된 기능들을 보다 보면, 우주의 각 단위마다 조화와 균형을 이루는 모습들이 같다고 보면 된단다. 너희 인체의 혈관(血管)들과, 신경조직망(神經組織網)은 은하수(銀河水)를 닮았고, 각 장기들은 시스템을 구성하는 본부(本部)들을 닮았음이, 별들이 모여 있는 형상이 너희 인체와 유사한 것과 일맥상통(一脈相通)한 것이란다.

 

너희들의 세속에 따른 족보(族譜:clan register)를 보면 혈통(血統:blood)에 의하여 시조(始祖)로부터 현세대까지 다양한 씨줄과 날줄에 의해 계보가 이어지고 있음을 보지 않느냐? 시조(始祖)란 결국 너희들을 있게 한 창조주와 무엇이 다름이야! 그렇게 위를 향하여 올라가다 보면 지구 전체의 시조(始祖:progenitor)와 만나게 되고, 태양의 시조(始祖), 체계의 시조(始祖), 성단의 시조(始祖), 은하의 시조(始祖), 그리고 창조-근원(Source-Creation)을 향한 기막힌 여행이 시작되는 것이 아니겠니?

 

대우주(大宇宙)를 형성하는 모든 기초는 너희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며, 대우주를 형성하는 기운들을 너희들을 창조할 때 축소하여 주입시켜 놓았으니, 너희들이 곧 소우주(小宇宙)가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의 몸체(Body)에는 열두 개의 초은하단(Supercluster of Galaxies of twelve)을 상징하는 열두 개의 차크라(chakra of twelve)가 내장되어 있으며, 몸속의 척수(脊髓)라인(spine line)을 따라 일곱 군데에 위치해 있고, 머리위로 외부에 다섯 곳에 위치하고 있단다.

 

첫째 차크라(First chakra)는 너희들의 생명(生命:Life)을 주관하고, 둘째 차크라(second chakra)는 생존(生存:existence), 즉 후세를 이어주는 생식기능(生殖機能)을 주관하고, 셋째 차크라(third chakra)는 물질세계를 위한 혼(:soul)을 주관하고, 넷째 차크라(fourth chakra)는 물질계와 비()물질계를 연결시켜주는 다리역할로 3차원 물질계(material world)4차원 에테르계(ether world), 5차원 아스트랄계(astral world)를 이어주는 영(:spirit)이 주관하고, 다섯째 차크라(fifth chakra)는 천상(天上:heavens)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귀의 내이(內耳:inner ear)기관과 연결되어 역할을 하고, 여섯째 차크라(sixth chakra)는 송과선(松果腺:pineal gland)과 연결되어 영안(spirit eye)이 열려서 천상(天上:heavens)을 볼 수 있으며, ()물질세계가 보일 수 있도록 역할을 하고, 일곱째 차크라(seventh chakra)는 뇌하수체(腦下垂體:hypophysis)와 연결되어 내 몸속의 모든 차크라를 연결시키고 지구 어머니 가이아(Gaia)와 연결되게 한단다.

 

머리 위 외부에 있는 다섯 군데의 차크라는 너희 오라(Aura)가 있는 외곽 경계지역 안에 분포되어 있어서 너희들의 의식을 은하(銀河)와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한단다.

 

여덟째 차크라(Eighth chakra)는 너희들의 달(moon)과 태양(sun)과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태양 안의 모든 정보와 존재들과의 교류를 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아홉째 차크라(nineth chakra)는 너희들의 체계중심인 항성계(stellar system)와 연결되고, 열 번째 차크라(tenth chakra)는 성단의 중앙태양(central sun of cluster)과 연결되고, 열한 번째 차크라(eleven chakra)는 은하계(Galactic system)와 연결되어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과 조우(遭遇)를 할 수 있으며, 은하계안의 정보와 존재들과의 교류가 가능해지고, 열두 번째 차크라(twelve chakra)는 은하계 중심태양(Galactic system center sun)인 네바도니아 어머니 의식(Nebadonia Mother Consciousness)과 연결되며 온전한 은하인(Galaxies Human)으로서 은하계를 벗어나 은하군(group of galaxies) 안의 모든 은하계들과의 연결이 가능해지고, 은하군 안의 은하계 연합인 우주연합(Universe Federation)과의 교류가 가능해 진단다.

 

이렇게 너희들의 신체안의 비밀이었던 열두 차크라를 온전히 소통시키면 살아있는 소우주(小宇宙)가 되는 것이란다. 현재 너희들의 수행(修行)과 명상(瞑想)을 통한 유체이탈(遺體離脫), 의식의 이완을 통한 우주 경험은 진정한 은하인(銀河人)으로서의 경험이 아닌, 영화 예고편(豫告篇)처럼 맛보기에 지나지 않는단다.

 

하지만, 그 경험조차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어서 그 경험을 한 존재들이 존경을 받고 있음도 알고 있단다. 현재 의식 상태에서의 우주여행은 항성계(stellar system)를 벗어나지 못하도록 프로그램(program)되어 있음이나, 그것도 너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란다. 너희들의 중앙태양인 알키오네(Alchyone)에는 항성계를 수호하는 어머니 의식이 있으며, 지구 어머니 가이아(Gaia)와 연계하여 있음을 알리고, 너희들의 지구와 관련된 모든 자료들이 중앙태양 내부 도서관(圖書館)에 보존되어 있음도 알리는 것이란다.

 

지구가 소속된 항성계의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ness of stellar system)은 제라일라(Jeraila)이고, 성단의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ness of cluster)은 카라큐라리스(Karaquralis)란다. 너희 네바돈의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ness of Nebadon)은 네바도니아(Nebadonia)로서 무한 영(Infinite Spirit)이신 둘째 근원께서 그리스도(Christ)에게 보내주신 우리 우주의 거룩한 영(holy spirit of universe)이시란다.

 

너희의 몸체(body)에 내장된 차크라 중 넷째인 가슴차크라(heart chakra)에는 삼위일체(三位一體:trinity)에 해당하는 영들이 내재해 있는데, 그 첫째는 그리스도(Christ)가 너희에게 선물로 주는 진리의 영(Spirit of Truth)이고, 둘째는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너희에게 주는 거룩한 영(Holy Spirit)이며, 셋째는 창조-근원(Source-Creation)인 우주 아버지(Universal Father)가 선물로 주는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란다.

 

이렇게 너희들의 신체는 무한한 능력과, 창조신으로서의 진면목(眞面目)을 모두 갖추고 있음이나, 아직 때가 아닌지라 드러나지 않았을 뿐이란다. 현재 너희들이 행하고 있는 모든 의식수행(意識修行:enlightenment)과 명상(瞑想:meditation)을 통하여도 결코 차크라를 온전히 열수 없도록 조취를 취해났음을 알았으면 한단다.

 

너희들의 먼 조상들 중에 레무리아(Lemuria)와 아틀란티스(Atlantis)의 인류들이 전쟁을 통한 소멸(消滅:extinction)을 선택했을 때, 천상에서는 너희 인류들의 먼 미래를 위하여 차크라를 모두 봉인(封印:seal)하기로 하였으며, 그때가 될 때까지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열릴 수 없도록 하였단다. 너희들의 차크라(chakra)와 발바닥의 용천혈(湧泉穴), 손바닥의 노궁혈(勞宮穴)에 수정(水晶:crystal)으로 이루어진 해인(海印)을 봉인(封印:seal) 하였으니, 현재의 너희들의 의식수준이나 과학기술로는 절대로 풀 수 없단다.

 

 

잘 듣거라.

 

   열두 순환회로(Twelve Circuits)에 해당하는 열두 주() (Twelve Masters Spirit)이 너희에게 전해주고자 하는 열두 광선(Twelve Rays)은 바로 너희들의 차크라(chakra)와 용천혈(湧泉穴), 노궁혈(勞宮穴)을 봉인(封印:seal)하고 있는 해인(海印)을 풀 수 있는 열쇠(key)가 들어있음이란다.

 

이 열두 광선은 너희들의 차크라(chakra)와 육체의 시스템(system of body)의 기본 구성요소인 탄소(炭素:carbon)를 실리콘(silicone)으로 변환시키고, 다음으로 수정(水晶:crystal)으로 변환시켜주는 역할을 할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성서에서 이야기하는 부활(revival)이란다.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할 몸으로 변화되는 것이야 말로 바로 부활(復活) 아니겠니? 기록하여라.

 

 

 

<욥기 19:26/ 시편 17:15/ 이사야 29:10/ 다니엘 12:2/ 누가복음 14:13,14/ 요한복음 5:28.29> -KJV-

 

   내 피부에 벌레들이 이 몸을 멸하여도 내가 내 몸을 입고 하느님을 보리라. , 나는 의 가운데서 주의 얼굴을 보리니 내가 깨면 주의 모습으로 만족 하리이다. 온유한 자들도 주를 기뻐하는 것을 늘릴 것이요, 사람들 중 가난한 자들도 이스라엘의 거룩한 분(Holy one of Israel)을 즐거워하리라. 땅의 흙 속에서 잠자는 많은 사람들이 깨어날 것이며, 얼마는 영원한 생명을 얻겠고, 얼마는 수치와 영원한 모욕을 받으리라.

 

잔치를 베풀려거든 가난한 자들과 불구자들과 저는 자들과 소경들을 부르라. 그러면 네가 복을 받으리니, 이는 그들에게는 네게 갚아줄 것이 없으므로 의인들의 부활 때에 네게 갚게 될 것임이라. 이를 이상히 여기지 말라. 무덤들 속에 있는 모든 자들이 그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선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 악을 행한 자는 저주의 부활(revival of damnation)로 나오리라.

 

 

<로마서 6 : 5 / 8 : 11, 13 / 고린도전서 15 : 44, 46, 48~54> -KJV-

 

   만일 우리가 그의 죽으심의 모양으로 함께 심겨졌다면 또한 그의 부활하심의 모양과 같이 되리라. 예수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분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분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 분의 영으로 인하여 너희의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너희가 육신을 따라 살면 죽을 것이나 성령을 통하여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라.

 

육신의 타고난 몸으로 심겨서 영적인 몸으로 일으켜지느니라. 육신의 타고난 몸이 있고 또 영적인 몸이 있느니라. 그러나 영적인 몸이 먼저가 아니요 타고난 몸이며, 그 다음이 영적인 몸이라. 무릇 흙으로 만들어진 사람은 흙으로 지음 받은 것들과 같고, 무릇 하늘에서 나신 이는 하늘에 있는 것들과 같으니, 우리가 흙으로 만들어진 자의 형상을 입은 것같이 하늘에 속한 분의 형상도 입으리라. 그러나 형제들아, 이제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느님의 나라를 상속받을 수 없으며, 썩을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상속받을 수 없느니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가 모두 변화될 것이니, 마지막 나팔에 눈 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나팔 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이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또 이 죽을 몸이 죽지 아니함을 입게 되면 사망이 승리 속에 삼킨바 되었느니라.”고 기록된 말씀이 이루어지리라.

-----------------------------------------------------------------------------

 

 

이렇게 기록되어 있단다.

 

   부활(復活)은 죽은 자가 꼭 살아나야 하는 것으로 지금껏 종교(religion)를 통하여 알려져 왔단다. 하지만 진정한 부활(復活)의 의미는 왜곡되어 서술되었기 때문인데, 그 시절 인류들의 의식 상태와 문장 이해력 등, 문맹률이 떨어지고 아직은 때가 아니다 보니 오해(誤解)의 소지가 다분(多分) 하였던 바란다.

 

너희들의 3차원 물질몸체(3d material body)는 반드시 썩을 요소로 이루어져 있고, 너희는 반드시 죽음(death)이라는 과정을 통하여, 물질몸체를 벗고 영(spirit)은 영계(spiritual world)로 돌아와야 하는 시스템 속에 들어있었단다. 지구상의 인류들 중에 육체(body)와 영(spirit)이 그대로 영계(spiritual world)로 들어온 경우는 성서상의 기록에도 두 번 등장할 뿐이며 없었단다.

 

유란시아(book of Urantia)서에서는 너희들을 필사자(必死者:mortal)로 표현 했단다. 반드시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이라는 표현이란다. 너희는 현재의 의학과, 과학기술과, 영의식의 모든 능력들을 총동원 한다하여도 죽음(death)을 극복할 수 없단다.

 

 

하지만, 아이들아!

 

   이렇게 종료(終了)될 수밖에, 중단(中斷)될 수밖에 없었던, 너희들의 인생을 위하여 하느님의 열두 빛(Twelve Light of God)을 수여(bestowal)하기로 결의(決意)하고, 사랑의 빛인 페르미아(Phermiah)를 시작으로 보내주고 있는 것이란다.

 

이 빛을 통하여서 너희들의 육체에 봉인(封印:seal) 되었던 차크라들(chakras)들과 용천혈(湧泉穴), 노궁혈(勞宮穴)들을 모두 풀어서 묶여있던 죽음의 굴레를 벗어버리고,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로 거듭 태어나기를 바라마지 않는단다.

 

너희들이 감사하게도 이 빛을 받는 것을 그저 받지 않고, 감사의 의식을 통하여 받으려 하는 모습을 보면서, 천상(heaven)에서는 더욱 특별히 그 마음(heart)에 사랑이 넘치는 인자(人子)들은 더욱 빠르게, 더욱 온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단다.

 

열두 빛(Twelve Light)에 소속된 모든 존재들은 너희들과 연합하여 한순간도 빈틈없이 철두철미(徹頭徹尾)하게 작전에 임할 것이고, 마음에 사랑이 넘치지 못하는 인자(人者)들은 그들의 준비한 형태대로 임할 것인 즉, 원망(怨望)할 수 없도록 할 것이란다. 이 모든 작전은 공평(公平)하고 균등(均等)하게 적용될 수 있도록 할 것이고, 지구 인류 어느 누구도 차별 없이 적용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란다.

 

하지만, 두려움과 공포를 가지고 있는 인자(人者)들은 그것들을 받아들이는 속도와 그 차이가 생길 수밖에 없으며, 앞서 나가는 인자(人子)들과의 격차도 어쩔 수 없이 벌어질 것이란다. 마음을 비우고, 그 안에 사랑을 채우지 못하는 인자(人者)들은 죽음(daeth) 앞에서 자유로울 수 없으며, 비워진 마음에 사랑으로 가득 채우고, 나누어주는 실천을 행하는 인자(人子)들만이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 다시 죽음(death)을 경험하지 않아도 되는 몸체를 선물로 받을 것이란다.

 

성서에 기록된 대로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변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입고 있는 육체는 반드시 썩을 몸이었으나, 열두 빛(Twelve Light)의 수여(bestowal)를 통하여, 너희들이 온전히 받아들인다면 썩지 아니할 몸으로 변화하는 것이란다.

 

이것이 너희들에게 약속했던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이란다.

 

 

   낙원천국(Paradise)를 보호하는 빛, 낙원천국 중심에 서있는 생명나무(tree of life)를 수호하는 빛, 하보나엔 중앙우주(Havonaen central universe)를 수호하며, 그 외곽을 회전하고 있는 열두 중력 순환회로(twelve gravity circuit), 이 기운(force)은 시계방향과 그 반대방향으로 서로 교차하며 돌고 있어서 중앙우주를 균형(均衡:balance) 있게 조화(調和:harmony)를 이루게 한단다.

 

이 기운(Force)은 너희들의 영 의식(spirit consciousness)을 분화시킨 창조-근원의 열두 주() (Twelve Masters Spirit of Source-Creation)이자, 삼위일체(三位一切:trinity)를 구성하는 무한 영(Infinite Spirit)님과, 창조-근원(Source-Creation)인 우주 아버지(Universal Father), 영원 어머니(Eternal Mother)를 뜻하기도 하며, 모든 의식들(whole consciousness)을 분화해 내신 무한 의식(Infinite Consciousness)을 뜻하기도 한단다.

 

또 지금은 영면(永眠:eternal sleep)해 계신 무극(無極:boundless)이자, 최초의 근원(Source of First)이신, 근원 중의 근원(Source of the Source)이신 분을 뜻하기도 하니, 이 대우주(大宇宙:Super Universes)가 태동되기 전의 우주라는 곳에서 생명을 시작한 바로, 그 기운(氣運:force)이란다.

 

이렇게 소중하고 귀한 기운(force)을 너희들의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을 위하여 수여(bestowal)를 통해 내려주고 있음을 잊지 말기를 바란단다.

 

기회는 두 번 다시 오지 않으며, 이번 기회를 너희들 것으로 만들지 못한다면, 너희들은 반드시 죽을 것(death)이다.

 

 

스스로에게 서약(誓約:oath)하여라.

 

   그것이 너희들 내면의 하느님, 창조-근원(Source-Creation)에게 하는 약속인 즉, 5차원 지구로의 희망찬 미래를 너희들이 원한다면, 지금 너희들에게 주어지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꼭 잡아서 너희들 것으로 만들기를 원하는 것이란다.

 

나는 너희들의 인생과, 모든 영적 진화(spiritual evolution)에 절대 관여하지 않으며, 별자리 모든 생명들의 자유의지(free will)를 존중하고, 오직 너희 인생들을 연민의 사랑(charity of compassion)으로 지켜만 볼 것이란다.

 

이것이 창조-근원(Source-Creation)께서 대우주(大宇宙)를 열면서 모든 생명들과 약속한 것이란다. 너희들의 영적 진화(spiritual evolution)에 관여하지 않기로 하였으며, 너희들 스스로들이 내면(inner)을 통하여 신(God)의 형상(形象)을 찾아내어 잃어버린 창조-근원(Source-Creation)과의 연결고리를 회복하고, 창조주(Creator)로서 돌아오도록 입력된 프로그램(program)을 찾기 바랄 뿐이란다.

 

하지만, 지구(Earth)라는 행성(planet)은 그러한 조건에서 예외로 제외 시켰음을 아무도 모르게 실행하였으니, 바로 천상의 계획(plan of heaven) 때문이었으며, 너희들 인류를 창조한 것 또한, 신비(mystery)로 숨겨두었음이란다.

 

이제 낙원천국(Paradise)의 생명 수호의 빛(Light of Life Protection)을 너희 인류들에게 수여(bestowal)하게 된 경위(details)를 설명했단다. 너희들을 아담의 후예들(scion of Adam)로 결정하고, 안드로메다은하(Andromeda Galaxies)를 거쳐 네바돈 은하(Nebadon Galaxies)안의 행성 지구(Earth Planet)에 정착 시킨 후에, 지금 이 시간까지 모든 비밀들을 숨기어 공개하지 않았음을 알리는 것은 너희들을 너무도 사랑하였기 때문이었단다.

 

이제 이 장(chapter)을 마무리 하려고 한단다.

 

 

사랑하는 나의 자녀들아!

 

   열두 광선 빛(Twelve Rays Light)을 통하여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로 거듭 태어나거라! 그것이 너희들과 그리스도(Christ)와의 사이에 맺어진 언약(言約: verbal promise)이었단다.

 

너희들이 생명의 부활(Revival of Life)로 모두 변화하기를 축원한단다.

 

나는 지극히 높고 거룩한 하느님, 시리우스의 지고자(Most Highs of Sirius)인 엘 엘리온(El Elyon)이었단다.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