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시산제 -소백산
안동 낙동산악회와 합동 시산제를 지내기로 하여 서울 오르리 산악회에서는 40명의 회원들이 아침에 모였습니다. 주최측의 미숙한 준비로 출발이 늦어진 점 먼저 사과 드리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겨울이라 7시라도 어둑어둑하고 추운데 정시에 도착해주신 회원님들 감사드려요.
버스를 타고 가며 말씀드린대로 떡집과의 마찰로 시간이 지연되었구요 특히 잠실에서 추운데 기다리신 분들 죄송했습니다.
일단 출발!
날씨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았구요. 버스에서 강석웅 회장님, 권성오 부회장님의 인사말과 김호민 등반대장님의 친절한 등반안내, 회원님들의 자기소개.. 장거리 여행이 되다보니 충분한 소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10:30 소백산 어의곡 입구 도착
낙동산악회에서 세팅해 놓은채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80명의 대부대원들과 함께 섞여 시산제를 시작. 올 한해 무탈하기를 기원했구요.
권오을 위원장님
낙동산악회 손용락 회장님과 오르리산악회 강석웅 회장님
돼지머리 ㅋㅋ
얼굴을 찾아보아요~
11:00 출발
어의곡에서 비로봉까지 눈길은 폭신폭신 사박사박 아이젠을 신고 가뿐히 올라갈 수 있는 길이었습니다. 다만 깔딱고개가 약간 길었다는 것이 흠이면 흠이지만.. 다른 여러 산악회원들과 섞여 산에 올랐습니다. 따듯한 햇볕과 바람 한 점 안부는 좋은 날씨였지요.. 비로봉 전까지는...
소백산 정상의 바람을 너무 얕잡아 보았더랬습니다. 능선에 오르자 이건 모.. 눈을 뜰 수 없는 센 바람이 몰아치기 시작했습니다. 평소에 바람불어 날아간다는 말을 할 수 없는 체격에도 불구 정말 휘청휘청했습니다. 무장을 제대로 하지 않은 권 모 비서님은 수건으로 얼굴을 감싼채 뛰어내려 가는 뒷모습은 아주 재밌지만 그 당시엔 별로 웃음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 추운데 먹었던 김밥과 과자같았던 컵라면 ,, 그당시엔 너무 절실한 양식이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이 맛에 산엘 가는 거겠지요?
너무 멋있죠? 등선위에 사람들 보이세요?
정상에서
이삼십분을 정신없이 뛰어 내려가자 이건 낙원과 같다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삼삼오오 준비해온 도시락들을 드시는 풍경이 너무 정겨웠습니다. 하얀 눈 속에서 드시는 최고의 만찬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경사를 따라 죽이는 눈썰매장... 비료포대를 준비해온 분들은 썰매를 타시곤 하시던데 무지 부러웠습니다. 다음에 소백산 천동 쪽으로 내려오실 땐 꼭 가져가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시인마을에 쓴 글귀
시인마을에 쓴 글귀-압권이었습니다 ^^
16:00 경 하산.
낙동산악회의 뜨거운 오뎅국물과 참소주.
정말 멋진 하산주였습니다.
그리고 단양읍에서의 산채비빔밥과 올갱이 해장국. 피로를 쏴악 씻어주는 뒷풀이였습니다.
18:30 출발-21:00국회 도착
정말 운이 좋게도 차가 하나도 안 막혀 푹 자고 나니 도착했습니다.
모든 회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구요. 회장님 부회장님 등반대장님 준비하시느라 하루에도 몇 번씩 통화하시고 애를 많이 써주셨습니다.
다음부터는 다시 매달 둘째주 토요일로 !
2월 산행은 2월 10일 08:00 북한산 정릉매표소가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다음 달에 뵙겠습니다.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오르리 산악회 넘 좋습니다. *^^*
일단 부부동반으로 다정히 참석해주신 강석웅 회장님, 김호민 등반대장님, 김명호님, 현재만님.. 회장님 왈,,“이번 산행은 하나도 안 힘드네,, 와이프랑 와서 그런지..” ㅎㅎ 너무 다정해 보이셔요. 산을 아주 잘 타는 따님과 함께 오신 박영수님, 핵심 측근 세분을 모시고 오신 홍순계님 ,, 모든 분들 앞으로도 계속 나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아주 대부대를 동원해 오신 안중팀들. 권성오 부회장님과 강우삼 안동중 27회 회장님, 권종연 의원님, 남시준, 신현관, 이등원, 이재선, 이재철, 홍순계, 류종찬 님..
그리고 안충섭 등반대장님, 김주관,김형준,김기영,심중보,조장옥,장희구,하상수,인문수 님께서 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저희방 김종호,이창진,홍대진,권혁배,백시내,신은동,성준호, 학생 이중렬,김영수 군 참석했습니다. 총 42명입니다.
<찬조내역>
강석웅 회장-금일봉
권성오 부회장-스카프 200매
김봉락 회원-귤 2박스, 맥주 50캔
김우열 회원-귤 박스, 황금돼지 저금통 20개
첫댓글 김우진 이 아니고 김우열 입니다
친절한 내용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