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그때 그~ 하우스 식당 ~비수구미~ 꼭떼기에서 내려 오는 산행길~~계곡을 따라 ~내려 오면 되는 산행길~누워서 떡 먹기 ~~그 산행~점심 밥이 맛있었나봐요~빈그릇이네요~~와우~~쒼나요 ~ 요트도 타고~~~
첫댓글 아~~
그때 그~ 하우스 식당 ~
비수구미~ 꼭떼기에서 내려 오는 산행길~~
계곡을 따라 ~
내려 오면 되는 산행길~
누워서 떡 먹기 ~~
그 산행~
점심 밥이 맛있었나봐요~
빈그릇이네요~~
와우~~
쒼나요 ~ 요트도 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