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는 이제부터다. 국민의힘 승리한다!》 方山
위 제목의 선제조건은 우파 애국민 그리고 나라가 좌파독재로 가는 것을 염려하는 모든 국민들은 모든 개인 간 사견을 버리고 자만하지 말고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기호 2번 국민의 힘에게 표를 몰아주어야만 한다.
축구를 하든 모든 운동경기에서 자기편이 좀 실수했다 해서 비난하면 절대 안 된다. 좀 못해도 손뼉 치고 소리 높여 응원가를 불러야 한다.
조작 공작질에 능한 민주당과 조국 패거리들이 180석, 200석을 갖는다고 봉창 두드리는 소리 하는데 다 김빼기 위한 작전이다.
무슨 넘의 여론조사가 맨날 틀리고 조삼모사식 결과를 여론조사라고 믿을 것도 없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건국 대통령 이승만의 말씀이 승리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민주당도 조국당은 그야말로 범죄자의 피신처이고 앞으로도 도둑질만 할 넘들인데도 하도 범죄 수가 많아 당연히 그런 줄 알고 무디어졌다.
반면에 국민의힘에서는 가게 앞에서 서성거리기만 해도 도둑질하려 한다고 뒤집어씌우고 옛날에 잘못된 정치 얘기를 극좌파 MBC에서는 단어 하나만 집어서 마치 지금 한다는 식으로 국민을 선동질하는 넘들이다. 똥바가지로 뒤집어씌운 개가 겨 하나 묻은 안내견을 나무란다는 격이다.
우리 국민의힘이 압승하는 이유는 우리는 대통령 윤석열을 보유한 당이고, 때 묻지 않은 한동훈을 보유한 당이고, 국회를 개혁하고 대한민국의 제2의 경제 기적을 일으킬 많은 공약을 보유한 당이며, 이를 즉각 실천할 수 있는 예산 즉 현찰을 가지고 있는 당이다!
지금부터 진검승부다. 의료분쟁 빨리하고 이제 김포나 여의도 국회 이전 등등 승기를 잡았다. 충천하는 사기로 똘똘 뭉치기만 하면 압승은 우리의 것이다.
목요일 아침에
方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