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로 런칭 3일만에 품절된 그립포스가 재입고 되었습니다.
[공지] 그립포스(Grip4orce)는 수입완제품(U.S.A)으로 제품수령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팔씨름 세계 챔피언 타이틀 보유자 "알렌 피셔(Allen Fisher)"가 사용중인 그립포스
¶ 왜 그립포스인가? (Why Grip4orce?)
◎ 그립포스는 일반적인 운동기구의 손잡이가 제공할 수 없는 "내부코어저항(inner-core resistance)"을 지니고 있습니다. 내부코어저항이 왜 필요하냐구요? 힘 또는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바(손잡이)를 단단히 붙잡을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되며, 이러한 능력은 곧 훈련의 안전성과도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그립포스로 훈련하면, 손에 전달되는 저항값이 높아지며, 이는 관절부의 굴곡(flexion)과 신장(extension)에 가해지는 저항을 즉각적으로 높여주게 됩니다. 그 결과, 악력에 필요한 근육무리의 발달이 촉진되고, 일반적인 훈련으로는 자극할 수 없었던 속근육이 활성화 됩니다.
◎ 우리가 운동을 할 때, 주근육(main muscle)은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보조근육(surrounding muscles)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주근육과 보조근육의 연동이 잘 이뤄질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발산할 수 있죠. 그립포스를 예로 들어보자면, ① 덤벨을 그냥 들어올릴 때와 ② 손으로 강하게 쥐어짜며 들어올릴 때, 주근육과 보조근육의 연동 활성도는 현저히 다릅니다. 악력의 개입이 높은 훈련은, 악력에 사용되는 근육뿐만 아니라 이를 둘러쌓고 있는 주변부의 근육무리들까지 함께 활성화시켜 주기 때문이죠. 그립포스와 함께 훈련하면, 주근육과 보조근육의 협업능력이 높아지며, 훈련결과 역시 남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립포스는 오늘날 존재하는 가장 본질적인 펑셔널 트레이닝 훈련도구 중 하나이며, 내 커리큘럼의 필수요소로 자리잡았다. 그립포스만의 혁신과 다양한 적용성&다재다능함은 그립포스를 내 그립훈련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게했다."
- Joseph "Da Rulk" Sakoda (펑셔널 스트렝스&컨디셔닝 스페셜리스트)
¶ 그립포스의 특징 (Features)
- 내부코어저항! (레귤러&스티프)
- 미끄럼 방지를 위한 트레드 패턴!
- 모든 운동시 악력의 개입증가!
- 운동기구의 손잡이를 Ø50mm 두꺼운/굵은바로 전환!
- 바에 장착하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도 훈련가능!
¶ 그립포스의 효과 (Benefits)
- 두뇌와 근육의 연동성(MMC) 증가
- 목표근육의 수축능력을 향상
- 엄지, 손목, 전완을 비롯한 악력 관련 근육의 발달
- 일반적인 훈련을 다이나믹 그립 스트렝스 훈련으로 전환
- 무게증량 없이 훈련 난이도 및 훈련강도의 향상
¶ 그립포스 선택 가이드 (Regular or Stiff)
┗ 본 선택 가이드는 미국 Grip4orce, LLC 본사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 국내/한국 구매예정자 분들은 본인의 악력 및 목표 등을 고려하여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립포스 레귤러: 무난한 저항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덤벨 및 바벨에 적합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 그립포스 스티프: 엘리트 운동선수 및 고강도 훈련자들에게 적합합니다. 도전적인 훈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포츠 종목별 추천>
- 야구: 레귤러(중고등부) / 스티프(대학부&프로)
- 농구: 레귤러
- 클라이밍: 레귤러
- 웨이트 트레이닝: 레귤러&스티프
- 미식축구: 레귤러(중고등부) / 스티프(대학부&프로)
- 골프: 레귤러
- 종합격투기(MMA): 레귤러&스티프
- 테니스: 레귤러
- 하키: 레귤러&스티프
- 라크로스: 레귤러&스티프
- 팔씨름: 스티프
- 기계체조: 레귤러
- 모터크로스: 레귤러
- 여성 스포츠인: 레귤러로 시작하세요.
- 청소년 및 일반 성인남성: 레귤러로 시작하세요.
¶ 그립포스 제품정보 (Specifications)
- 길이: 118mm
- 무게: 275g (2개/세트)
- 소재: 탄성고무
- 색상: 블랙&레드
- 원산지: 미국 (Made in USA)
- 제품 페이지: [클릭]
그립포스 한국 공식 도메인 /// www.Grip4orce.co.kr
그립포스 한국 공식 수입원 /// www.SILVIS.co.kr
*그립포스 장착의 예*
그립포스 한국 공식 도메인 /// www.Grip4orce.co.kr
그립포스 한국 공식 수입원 /// www.SILVIS.co.kr
*그립포스의 스포츠 적용사례*
(자료제공: Grip4orce, LLC)
야구선수로서의 기량을 연마하는데 있어서 핵심은 바로 공을 "치고" "던지는" 능력이며, 이 때 필요한 악력을 발달시키는 것은 야구실력을 높이는데 있어서 필수이다. 현존하는 최고의 야구 코치들이 추천하는 그립포스는 야구에 필요한 악력을 키워줌으로써, 당신의 실력을 다음 단계로 더욱 빠르게 높여줄 것이다.
농구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공을 자유롭게 다루는 능력이다. 손가락의 힘과 함께, 손, 손목 그리고 전완근의 힘은 공을 다루는 상황에서 직접적으로 개입되며, 이는 곧 코트에서 당신이 선보이는 경기력과 직결된다. 현존하는 정상급 농구 코치들이 추천하는 그립포스는 농구공을 다루는데 요구되는 악력을 키워줌으로써, 당신의 실력을 다음 단계로 더욱 빠르게 높여줄 것이다.
클라이밍만큼 악력의 개입이 중요시 되는 스포츠는 없다. 특히, 깍아지른듯한 절벽을 로프도 없이 오를 때는 당신의 악력이 곧 생명줄이나 다름없다. 세계적인 클라이머 및 클라이밍 코치들이 추천하는 그립포스는 클라이밍에서 요구되는 악력을 단련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훈련도구가 될 것이다.
미식축구는 공을 컨트롤하는 게임이며, 공을 움켜쥐는데 필요한 힘인 악력만큼 게임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요소도 없다. 당신의 포지션이 쿼터백이든 리시버든간에 그 어떤 상황에서도 공을 잡고 컨트롤하는 능력은 경기결과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끼친다. USC, LSU, Arizona State, Carolina Panthers와 같은 유명 미식축구팀의 코치들은 그립포스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실력을 다음단계로 빠르게 높여주고 있다.
악력과 손목의 힘은 골프채를 올바르게 파지하는데 있어서 핵심요소이다. 공을 꾸준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치는 능력은 전적으로 악력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악력과 손목의 힘이 약하면 골프채를 컨트롤하기 위해 지나치게 많은 에너지를 소모해야 하기에,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현존하는 정상급 PGA/LPGA 코치들이 추천하는 그립포스는 골프에 필요한 악력을 키워줌으로써, 당신의 실력을 다음 단계로 더욱 빠르게 높여줄 것이다.
종합격투기(MMA)는 매우 다양한 훈련을 요구하는 종목이다. 그 중에서 손의 힘인 "악력"과 팔의 힘인 "완력"은 거의 모든 훈련에 있어서 필수 불가결하게 개입되는 영역임은 분명하다. 손과 팔에 최상의 컨디셔닝을 제공하는 것은 더 빠르고 더 강하게 상대방을 가격하게 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브미션 상황에 있어서도 당신이 우위를 선점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현존하는 정상급 파이터들과 블랙밸트 보유자들이 추천하는 그립포스는 종합격투기에 필요한 악력을 키워줌으로써, 당신의 승률을 한 단계 높여주는 조력자가 될 것이다.
레슬링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한 핵심요소는 바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능력이며, 강도높은 훈련으로 단련된 강력한 악력만큼 효과적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능력도 없다. 곰도 잡을 수 있는 악력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라! 수많은 고등학교 및 대학의 레슬링부 코치들이 그립포스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실력을 다음단계로 빠르게 높여주고 있다.
그립포스 한국 공식 도메인 /// www.Grip4orce.co.kr
그립포스 한국 공식 수입원 /// www.SILVIS.co.kr
*해외 유명 트레이너 및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그립포스 리뷰*
(자료제공: Grip4orce, LLC)
"그립포스는 내가 경험한 훈련도구 중 손에 꼽을만큼 훌륭한 제품이다. 앞으로 체육관을 향하는 내 가방에서 그립포스가 빠질 일은 없을 것이다."
- 숀 하이슨 / CSCS / MUSCLE & FITNESS 그룹 트레이닝 감독 / FITNESSDISTILLED.COM 대표
"나는 신체적으로 더 강해지기 위해서는 악력훈련이 필수라고 굳게 믿는 사람이다. 프로 운동선수와 일반인들 모두 악력의 중요성을 놓치는 경우가 있는건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나는 파머스 워크 훈련을 위해서 그립포스를 선택했는데, 그립포스의 매력에 빠진 지금은 거의 모든 훈련에 그립포스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내가 가르치는 운동선수들과 고객 모두 그립포스를 통한 훈련을 시키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 트래비스 스토엣즈텔 / THE FORGED ATHLETE GYM 대표 / 리복 크로스핏 게임 선수
"그립포스를 일주일간 사용하면서 내 모든 훈련에 전완근 훈련이 자연스럽게 포함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립포스를 장착한 채로 훈련을 하면서 악력 또는 전완근 훈련에 대한 걱정이 사라졌고, 어떤 훈련을 하던 내 전완근이 터질듯이 펌핑되는 느낌과 그 효과는 정말 끝내줬다."
- 악렉산드레 카르네이로 / IFBB 프로 / 스포츠 영양학자
"다른 종류의 두꺼운 바 아답터도 사용해봤지만 그립포스가 가장 효과적이었다. 그립포스의 내부코어저항을 이겨내며 악력의 개입이이뤄진 훈련을 하면서 엄청난 힘의 향상을 경험할 수 있었다."
- 카르스텐 젠슨 / MSC / 스트렝스 코치
"난 두꺼운/굵은 바를 활용한 훈련의 열성팬이다. 굵은 바를 통한 훈련은 어떤 이유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의 운동수행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듯 하다. 나는 그립포스를 케틀벨과 철봉에 장착해서 사용하는데, 특히 RKC 스내치 테스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립포스를 통해서 그 준비과정을 더욱 튼실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립포스를 장착한 채 훈련을 함으로써, 팔꿈치 부위의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었다. 단점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제품이다."
- 댄 존 / 세계 하이랜드 게임 및 5종 경기의 권위자
"우리는 크러쉬 그립의 장점을 잘 알고 있다. 그립포스가 제공하는 그립감은 단순히 케틀벨이나 두꺼운/굵은 바를 사용하는 것과는 또다른 느낌이다. 그립포스로 훈련하면 내 손을 벌리려는 내부코어저항으로 인해 마치 레슬링을 하는 기분마저 들곤 한다. 그립포스를 장착한 채로 훈련하면 가벼운 무게로도 더욱 효과적인 훈련을 할 수 있음이 분명하다. 나 역시 가벼운 무게로 로잉 훈련(rows)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날 아침 등 전체가 평소보다 더 자극되어 있음을 경험했다. 요점은...그립포스가 정말 마음에 든다. 일반적인 형태의 두꺼운 바 보다 훨씬 효율적임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강력추천한다!"
- 제프 뉴퍼트 / SFG 마스터 케틀벨 교관 / CSCS / BODYBUILDING.COM 기고자
"그립포스는 기존의 두꺼운/굵은 바 훈련의 컨셉을 한 단계 더 높인 환상적인 훈련도구다. 데드리프트, 턱걸이, 파머스 워크 또는 덤벨과 케틀벨을 활용한 훈련에 악력기 훈련을 추가해주는 제품이 바로 그립포스다. 그립포스는 사용자에게 강철그립(grip of steel)을 보장해 줄 것이다!"
- 스티븐 아이시 / 케틀벨 마스터 트레이너 / 역도 챔피언 및 기록 보유자
"난 그립포스의 팬이며, 내 훈련의 일부로 그립포스를 계속 사용해 나갈 것이다."
- 데이빗 휘틀리 / SFC 마스터 스트롱퍼스트 교관
"진정한 힘의 완성은 바로 손(악력)에 있으며, 손의 힘은 온몸으로 퍼져나간다. 그립포스는 바로 이러한 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최고의 훈련도구이다. 경쟁자를 따라잡고 싶다면, 우선 바벨부터 꽉 잡을 수 있는 능력을 키워라."
- 제씨 브루딕 / 엘리트 파워리프터 / Muscle & Fitness, Men's Health, Power Magazine 임원
"그립포스로 훈련한지 13주를 맞이했다. 내 훈련루틴은 12주를 주기로 하기 때문에, 그립포스와 함께한 12주의 효과가 어떤지를 알 수 있게 되었다. 결과는 놀라웠다. 난 바벨컬 중량을 뽐내는 사람은 아니지만, 최소 13kg, 최대 18kg이 늘어난 중량으로 바벨컬을 할 수 있게되었다. 내가 지도하는 선수들에게 그립포스를 사용하게 했음은 물론이고, 나 역시 계속해서 사용하려고 한다. 끝내주는 제품이다."
- 존 메도우즈 / CSCS / CISSN / MR. USA & MR. NORTH AMERICA 보디빌딩 TOP 5 입상자
"엄지의 힘을 강화하는데 그립포스가 얼만큼 효율적인지를 깨닫게 되면서, 내 훈련루틴에 그립포스를 활용한 훈련을 매주 포함시키기 시작했다. 일반적인 덤벨일지라도 그립포스를 장착하여 바이셉컬을 하면 악력의 개입은 극도로 높아진다. 그립포스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악력기를 잡는 능력 이외에도 핀치와 같이 다양한 영역의 악력도 함께 향상되었다."
- 제드 존슨 / CSCS / RKC / 레드네일 인증자 / 양손핀치 세계기록 보유자
"내가 운영하는 체육관에서 가장 중요한 덕목은 바로 힘을 기르는 것이다. 우리 체육관의 사람들은 엄청난 크기의 전완근과 그에 걸맞는 악력으로 유명한데...그립포스의 역할이 매우 컸다. 난 체육관의 프로 선수들에게 어디를 가든 그립포스를 챙겨갈 것을 당부한다. 정말이지 아무리 추천해도 모자르다!
- 조 데프랑코 / 하드코어 리프터들을 위한 THE WORLD'S #1 GYM
컴뱃 스포츠(유도, 레슬링, 종합격투기 등)를 하는 사람이라면, 대전을 함에 있어서 악력이 얼만큼 중요한지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립포스는 엄청난 양의 훈련을 추가로 하지 않고도, 기존의 훈련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당신의 훈련에 그립포스를 추가한다면, 악력의 증가와 시간의 절약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다.
- 조엘 재민슨 / CSCS / NSCA-CPT / USAW / MMA 스트렝스 & 컨디셔닝 코치
"우리 체육관에서 그립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효과가 매우 만족스럽다! 피트니스와 펑셔널 트레이닝에 있어서 악력은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임을 부정할 수 없다. 당신의 고객이 운동의 결과를 중요시하는 사람이라면, 그립포스를 추천하고 싶다."
- 마이크 운치 / 훈련 프로그램 디자이너
"맨 처음 그립포스를 보았을 때 '괜찮아 보이는군...'정도로만 생각했다. 그리고 처음으로 그립포스를 사용한 날 '아주 쓸모있고 재밌군!'으로 생각이 바뀌었다. 매우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훈련도구임이 분명하다."
- (DR.) 켄 리스터 / 스트렝스 트레이닝 권위자 / NFL 자문위원 / 척추지압사 / 퍼스널 트레이너
"그립포스는 힘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꼭 써봐야 할 강력한 제품이다. 나를 포함해서 그립포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강한 손(악력)을 지닌 남자가 바로 진짜 남자라는 것을 잘 이해하는 부류들이다. 강해지고 싶다면 당신의 훈련에 그립포스를 추가하라!"
- 자크 이븐 - ESH / NJ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모습을 드럴낼 때, 혁신적이면서도 기본에 충실하고, 심플하면서도 기능성을 놓치지 않는 경우란 매우 드물다. 그런데, 그립포스는 그걸 이뤄냈다. 그립포스는 운동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악력을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근력과 컨디셔닝의 선두주자로서, 그립포스의 손맛을 느껴볼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 존 브룩필드 / 그립 레전드 / 저서: MASTERY OF HAND STRENGTH, THE GRIP MASTER'S MANUAL
"어제 그립포스를 처음 사용해봤고, 난 그 매력에 빠져들고 말았다! 나와 내 훈련파트너는 이 작은 도구가 제공하는 놀라운 효과를 믿을 수 없었다.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USAPL Master's Nationals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립포스를 알게 되어 매우 즐겁다!"
- 바이론 니콜스 / 2007 USAPL 벤치프레스 챔피언 / 2007 마스터스 월드 은메달 / 2008 IPF 오픈 월드 5위
"난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격언을 믿는다. 그리고 그립포스로 훈련할 때마다 그 티끌이 모이고 있음 또한 믿는다. 그립포스로 훈련하는 과정에 있어서 가장 큰 즐거움은 내 의도와는 상관없이 더 강한 자극이 전해진다는 점이다. 바에 그립포스를 장착하고 잡는 순간, 그 자극은 손에서 팔로, 팔에서 어깨로, 어깨에서 온몸으로 퍼져나감을 느낀다."
- 그랜드 로프트하우스 / CARDIO HATERS TRAINING / 웨이트 트레이닝 구루 / MUSCLE & FITNESS 기고자
그립포스 한국 공식 도메인 /// www.Grip4orce.co.kr
그립포스 한국 공식 수입원 /// www.SILVIS.co.kr
*해외 유명 잡지(Muscle&Fitness, Men's Health, Powerlifting USA, Power Magazine)에 소개된 그립포스*
(자료제공: Grip4orce, LLC)
그립포스 한국 공식 도메인 /// www.Grip4orce.co.kr
그립포스 한국 공식 수입원 /// www.SILVIS.co.kr
첫댓글 기회가 되면 둘다 강도를 비교해보고 구매해보고 싶은데 전혀 감이 오질 않네요 ;;
위의 리뷰를 올려주시 회원님의 글을 통해 완전 ^^ 구매확정했어요^^ ㅎㅎ
마누스 그립과 마누스그립프로 를 번갈아 사용중인데요.마누스그립과 다른 작용이 있나요?
내부코어저항, 즉, 그립이 계속 벌어지려고 하는 부분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면 도움될 거에요~!^^
* Messi님의 리뷰: http://cafe.daum.net/gripboard/SsgA/221
* Zean님의 리뷰: http://cafe.daum.net/gripboard/SsgA/220
계속 벌어진다는 말씀이 어떠한것인지 짐작갑니다.,^^
제가 요즘 근력운동만하다가 악력과 전완근에 꽂혔는데요.그래서 마누스그립 마누스그립프로 오르비까지 구입했습니다.
당기는 운동에는 그립포스가 마누스보다 나을듯 싶네요.
근데 벤치프레스나 어깨 바벨프레스 계열에서 두꺼운바의 작용을 좀더 느끼려면 그립포스보다 마누스프로 가 더 나을까요?
제생각에 당기는 운동은 그립포스 미는 운동은 마누스그립프로가 더 나을듯싶은데 배승민님 생각은 어떠하신지요.
이렇게 좋은카페 좋은 제품 이 있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그립포스의 구조적 특성상, 당기는 운동을 할 때 만큼은 다른 종류의 두꺼운 바보다 전완근에 더 많은 자극을 받을 수 있겠지만, 미는 훈련을 함에 있어서는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사실 악력의 개입이 크지 않은, 주로 프레스계열의 훈련을 할 때는 두꺼운/굵은 바 컨셉 자체가 큰 의미를 갖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팔씨름이나 MMA와 같이 뚜렷하고 특수한 목적을 가지고 훈련할 때는, 모든 훈련에 두꺼운/굵은 바를 적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기는 하겠구요~^^
레귤러와 스티브의 차이를 모르겠어요.
벌어지려는 힘의 강도차이만 존재하고, 기능적 측면은 모두 동일합니다. 악력기로 비교하자면, 레귤러는 Lv.3 스테고사우르스(S) 정도에 해당하고 스티프는 Lv.4 트리케라톱스(T)~Lv.5 티렉스(X) 정도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될 듯 해요~^^
스티프가 더 꽉조여준다는 소린데 그럼 스티프를 사용하는게 좋은거아니에요?
강하다고 반드시 더 좋다고 보기는 힘들구요, 본인의 근력과 운동목표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품절인데 언제다시 재입고예정인지요? 레귤러요~
2월 중순 재입고 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