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카톡에 있던 사람인데 모르는 사람이에요. 어제 카톡을 둘러보다가 제 이름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사진을 봐도 모르겠구요. 웬지 찜찜해서 카드를 뽑아봤어요. 교주카르마도 있고 빨간모자가 약간의 사심도 있어보이고 과거와도 관련있고...근데 모르겠어요 ㅎㅎ. 뭐로 보이시나요?
교황은 교주(권력) 카르마를 뜻합니다.
10 완즈 역방향은 시선처리법으로 교황으로 달려오고 있습니다.
6컵스 역방향도 시선처리법으로 교황을 보고 있습니다.
10완즈 역방향은 남을 돕지 말아야하는데 자기가 오지랍때문에 다른 이들의 카르마(업보)까지도 모두 수용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6컵스 역방향도 남에게 베풀지 말아야하는데 베풉니다. 고마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에게 베푸는 그릇된 자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같이 10완즈 역방향이나 6컵스 역방향은 하지말아야할 행위를 함으로써 카르마를 지어 고생하는 사람들이다.
이들을 모두 받아들이고 거두어 들이는 존재가 교주입니다.
그러니 교주는 나쁜 업을 지은사람을 받아들이므로 더큰 카르마를 받게 됩니다.
권선생님이 에너지를 공유한 카톡의 그 여자도 이와같은 교주카르마에 있고, 권선생님도 교주 카르마가 상속(전승)되어 와서 해결해주어야 합니다.
모두 수비학적으로 더하면 5+10+6=12 행맨=3 여황제입니다.
행맨을 거쳐야 여황제로 갑니다.
남다른 인내와 고행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끝은 좋습니다. 여황제가 되므로...
부연 설명하자면,...
위 세장은 권 선생님 내면에 존재하는 조상카르마를 해소해 줄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과 선생님 모두 공통된 조상 카르마가 있어 인연되는것인데 그것은 교주 카르마로 보입니다. 교주카르마를 정화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에게 복을 짓고 복을 짓도록 상담하고 교만과 에고를 치유하고 늘 새로운 마음으로 우레너스적 마음으로 정진하시면 됩니다.
10완즈는 하지말아야할 대속을 하는 사람(짐을 진자)과 6컵스는 베풀지 말아야할 그릇된 자비를 하는(그릇된 보살도) 모두를 치유해야할 교주 카르마가 있습니다.
참고로, 그러나 교주카르마의 긍정적 장점은 남들을 도와주고 지친사람들, 그리고 잘못된 사람들을 쓸데없이 도와준 사람들, 이들을 도와주는 구원자이기도 합니다. 교주카르마도 일종의 안좋은 운명이지만 누군가는 해야할 우주의 원형입니다. 따라서 그런 전생을 경험한 사람은 세상을 더 크게 보고 더 사랑할수 있는 법입니다. 아미타부처의 전생록에는 부처되기전에 마왕도 해보셨다고 합니다... 그러므로...좋고 나쁜것을 예단하는 것은 단견이며, 크게 보고 넓게 보고 중도적으로 보는게 필요합니다.
권 선생님이 추가로 뽑은 심볼론 타로카드입니다.
첫번째 카드는 조상 카르마.
두번째 카드는 엄정한 판결을 내리는 선악대천사.
세번째 카드는 과거로부터의 모든 집착을 버려라. (조상들에게 있는낙태 카르마들에 대한 참회)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피크닉 올림
첫댓글 여성인거 같아요.. 내용이 어렵습니다;;
네네. 오컬트 타로가 원래 어렵습니다. 잘하고 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