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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발역세권-자율개발-이천시에서 의지를 밝혔씀. 7월4일 이천시청에서 자율개발대표5명 대 환지개발대표5명 이천시장님과 대화 결과임. 부발역세권 모든 지주는, 도로 공사를 기다린다.,,메인도로(30m)
♬ 중국의 퍼스트 레이디 펑 리위안(彭麗媛)!!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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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와대, 신문고--국토교통부~~국민 행복 제안내용.
내용
성남여주복선전철--1년 개통 단축 요망.
답신.
요구하신 1년 개통 단축에 적극 노력하겠으며.
SK하이닉스 타운이 형성된다. (신하리,아미리,산촌리)
sk하이닉스를 중심으로,
부발역세권, (신하리,아미리,산촌리)
sk하이닉스 배후단지,
가좌공업지역에 sk하이닉스 지원단지가 조성되면,
sk하이닉스 증설과 함께 거대한sk하이닉스 TOWN이 형성된다,,,이천시장님 말씀.
SK하이닉스 사상최대 매출과 영업이익----₩ 3조5,000억원의 매출,,,₩ 1조원이상 영업이익.
첫째--SK그룹이 용기있는 인수를 했고.
둘째--용기있는 투자를 한 결과다. 작년에 ₩ 227억원의영업손실에도 불구하고 ,₩ 3조8,500억원의
시설 투자를 한 결과이다.
20,000만명의 직원이 상,하반기에 7월한달치 기본급을 성과급으로 받을 전망.
또 연봉의35%에 해당하는 초과이익분배금도 기다리고있다.
메인도로(30m) 6차선--주시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율개발 확정---산촌리499-2번지와산촌리 산65-2번지,,,, 30m접,또10m접
이천역-->부발역 방향(복하천) 상판 레일 받침대?
이천역-->부발역(복하천)방향, 콩크리트 작업을 하고있다.
아미리->신하리 방향,, 교회와 마을의 지붕이 보이지만......밑은 안보임.
2013년예산-₩ 3,600억원. 김문수경기지사님,,, 2014년예산 ₩3,826억원신청
아미리-->신하리 방향, 부발트리플환승역-공사 열심히 한다
3번국도 건너는 철교 교각 세우는 중이다.
신하리-->아미리 방향, 나날이 다르다. 좌- 마을이 안보이고, 우- 마을이 보인다.
신하리--아미리 방향, 아미교회 탑만 보인다.
성토로하는 설계도면--조금만 더 하면, 흙은 마지막 공사다.
010-4760-5131 다음에 계속.
첫댓글 부발역세권의 지주,주민은 2014년말 성남여주복선전철의 마무리로, 포커스를 모든일에, 마춤이 오를둣 하네요.
중부내륙고속철도 포럼결성--국회의원,지자체장 24분이 결성했다.국회의원--노철래,이군현,여상규,김종대,김종훈,김한표,유승우,이완영,조현룡,이철우,윤진식(11명).
지자체장-서울강남구청장,광주시장 조억동,이천시장 조병돈,,등(13명)
서울 수서역-->경기,(광주)-->부발트리플환승역-->충주-->거제까지 총405㎞,₩11조원 소요예상.
2014년 말 전철 개통이면 부발역사의 건축도 좀 더 당겨지겠네요.
당연히 역사 주변도 빠른 변화가 오리라 봅니다.기대가 되네요.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어서오세요. 좋은느낌님의 쳥와대신문고, 두두린 결과입니다.
답::개통1년단축에 적극노력하겠으며,,,이렇게 왔습니다. 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부자 되세요.
신하리 부동산 몇군데를 들렸더니,아주 반기면서 분위기가 좋던데요. 부발역공사가 어떻게 빨리 진행되던지 !!
성토한 위에 시설물 항타기 공사를 했어요.(드릴로 구멍을 뚤코,전봇대보다 훨씬큰 기둥을 거기 박아요.)
이천역도 항타기 공사를 하던데요.
효양골(음식점)에 들려는데요. 주인과 손님이 나누는 대화가, 청와대 신문고에 제안한분에 대해서 수고하셨다는
분위기 였습니다. 부발역공사도 상당이 빠르고,여러군데를 한꺼번에, 공사를 한다는 흐뭇한말이 오고갑니다.
기획재정부,안전행정부,국토교통부,등 7개 중앙부처기관이 후원하는, 내륙고속철도 포럼창립및 실천촉구대회가 열렸다.
그렇다면,수서(서울)->광주(경기)->이천(부발역)을 지나는 고속철도가 충주-->문경-->거제까지 간다는,,,캬~~
부발트리플환승역에서 강남역,수서역,,, 두곳으로 ,,,,서울을 향한다.
6월28일 부발역세권 부동산에 들렸는데,사람은 좀 있는데 저렴한 땅만 찾는답니다.성남여주복선전철말고도, KTX역이, 부발환승역이 될거랍니다.
앞으로 기대가 큼니다...부자 되세요.
sk하이닉스가 있고,가좌 산업단지,sk하이닉스 협력업체,또 sk하이닉스 지원단지,,등 여러가지 호재가 많지만,
또 있습니다, 서울에서 오고,강원도에서도 오고,평택에서도 오고, 충청도, 경상도에서 도 꼭 들려야하는
트리플 환승역을 기억하셔야 합니다.,,,땅이 부족해요. 기회는 잡는자가 왕이니깐요.
한진중공업에 전화를 했습니다.반응이 날카롭고 신경질적 입니다. 뭘 또, 궁굼해서 전화를 했느냐면서, 확-공사 담당을
바꿔 줍니다. 계획이 다 돼있는데 상부에서 계획을 무시하고,공사를 빨리 하라고 독촉을 한답니다.
궁굼한 것이 있으면, 전화를 할가요? 말가요?
청정광님으로 부터 멜이 들어왔군요. 7월4일(목요일) 오후2시 이천시청 8층회의실에서 이천시장님과의 면담이 있습니다.
자율개발을 원하시는 지주님은 필이 참석하시어 의사표시를해야 겠는데요.
자율개발을 반대하는분의 행동이 과격하다는 풍문이 있습니다. 의사표시를 분명이 합시다.
국토부에서 민자철도 발표했는데 무슨말인지요 ktx 원주~강릉 이천여주노선 혹 개발에 변화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카페에서 좋은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건안하세요 감사합니다
1차로,,수서(강남)역->광주역(경기도)->부발역(이천)->충주역(충북)->문경역(경북),,,,진주역,거제역,,,
중부내류고속철도(KTX)를, 민자로 한답니다. (시속200㎞)
앞으로 적자내는 철도를 민자로 돌린답니다.,,부자 되세요.
역사만 민자로 하나요 우리나라에서 철도민영화가 처음으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합니다 민자철도도 철도법이 적용되는지요 철도법에 수용이라는 규정이 적용되면
수익을 최고의 선으로 아는 기업이 어떻할지 ~~~~ 현업에 종사하는사람으로 궁금합니다 건안하세요
위의 수서~~거제까지 노선은 국회의원11명,지자체장 13명이 포럼을 결성했습니다..7개의 정부기관과 같이요.
그런데 국토교통부에서 이선이 적자가 날것같다면서 민간에 넘긴답니다.또 다른선도 적자가 나면
민간에 넘긴답니다. 이정도 밖에는 ,,,다른것은 다 044-201-3954---세종시 국토교통부입니다..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삼성전자와sk하이닉스--반도체관련 포괄적 특허 크로스 라이선스 계약을체결.
1, 두회사는 전세계적으로 반도체분야 특허수 10,000여건 보유.특허로 인한 잠재적인 분쟁가능성 해소했다.
2, 신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세계반도체 기술발전 력양을 넓히게 됐다. sk하이닉스 점점 더 좋아진다.
어떻게? 얼마나? 좋아질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좋아 지겠네요.
세계 1,2등 하는 회사가 특허를 공유하기로 했으니...더욱 빛납니다.
이천도 세계 1.2.등 하는 도시로 발전하지 않겠어요!!?? ^*^
고향님! 감사합니다.~~~
오늘 이천시청에서 환지개발 대표랑 자율개발 지지모임 각 5명씩 시장님과 약 한시간 반에걸처서 토론을 하였으며 이천시청에서는 자율개발을 하것다고 결론 내렸음을 알림니당...^^
금보님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돈 많은 투자가들이, 들어와야 하는데~~~~~!!
세계 최고의 도시가 되도록.....!!
누구나 즐겁고, 행복한, 볼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은 부발역세권이 되도록....!!
부발역세권 주민은 다 부자 되세요!!
금보님 감사합니다. 부지런히 뛰어다니고, 현수막까지 붙이느라고 수고하신것을, 부발역세권에서는 다 압니다.
누가 알아줘서가 아니라, 수고하신공덕이 금방나타나지 않으면, 스며들어 있다가 서서히 나타날 겁니다.
여러사람이 많은 덕을 입었군요. 부발역세권 잘 될겁니다.
2009년--1,200억원, 2010년--1,450억원, 2011년--1,500억운, 2012년--2,500억원, 2013년--3,600억원,,
2014년--? 예산,,,얼마를 따야 마무리 될가? 벌써 심히 궁굼하다.
2013년5월 9,273억원 투입에 공정46,6% 라고 나오는데?
낮이 익은 지주--향후 지구단위 공람후, 자기 땅이 일반상업지역이 된다면,그곳에 1층,건축면적 약120평,
10층정도의 상가 건물을 짓는다고, 설계사무소,등을 방문하여 많은것을 배우는것을 보았다.,,
시장조사한것--설명을 쭉--한다. 존경 스럽다, 나도 배우고,또 생각해 봐야지 !.
세종시-국토교통부-044-201-3954번으로 전화를해서, 성남-여주복선전철 예산을 물어보니, 기획재정부- 2014년예산
1850억원을 6월20일경에 넘겼다고 하네요,복지예산이 넘 늘어나서 할수없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유승우국회의원실(이천)에 전화를 했습니다.,,,2015년12월 개통은 절대로 안된다고 합니다.
유승우국회의원 이천--031-636-3980. 서울--02-784-4022. 입니다
월곳~광명~안양~판교 복선전철.
본공사 기본계획예산 20억원 반영. 총공사비 2조3천178억원, 38,6㎞.
부발트리플환승역은,동서를 가로지르는 확실한 중부내륙철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