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티비프로중에 잘먹고 잘사는법인가요?? 프로그램 제목은 기억이 안나는데 코리아나 이용규씨 집을 소개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기억에 남는건 그 의리의리한 주택도 그렇지만 이용규씨 부인의 인상이 기억에 남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시원시원하게 생겼고.. 이마,코, 관골, 두툼한 귀와 턱은 이중턱에다(물론 살집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아직 초짜라서 잘은 모르나 책에서 배운것 그대로 좋은걸 많이 갖춘 관상이였습니다... 아닐수 있으니 넘 웃지 마시구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얼굴을 보면 약간은 욕심이 있어 보이긴 했지만 얼굴전체가 꽉 차 보이고 빈곤해 보이지 않았으며 여유있는 모습이였습니다. 그래서 제 머리속에 많이 남네요.. 제가 잘 몰라서 모는 어떻고 이렇게 까지는 못쓰겠으나 후덕해 보여서 돈이 많이 붙는 상이였던거 같습니다. ㅋㅋㅋ 정면사진을 찾아봤는데 없더구요...
첫댓글 네, 잘 보셨어요 정면사진은 없지만 옆사진을 봐서도 상이 좋습니다. 기회가 되면 관상평을 상세히 해보겠습니다.
카스트로님 천천히 서두르지 마시고 한가지씩 글을 올리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귀부인상은 아니지만 자수성가하여 성공한 부부처럼 보입니다. 동영상으로 대충 훑어 본결과 이용규씨의 부인되신분은 눈이 길해 보입니다. 귀부인상이 아니라고 판단한건 외모는 그렇게 보일더라도 말투나 행동에서는 그러지 아니해 보였습니다. 부부둘다 배우자운은 좋은 관상입니다. 자녀운이 약해보이는 부분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