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_할리데이비슨 _ 투어링 _ ROAD KING/로드킹(FLHR)
장거리 투어 스타일 크루져 최강자 "도로의 왕" 로드킹
2017년 투어링 ROAD KING/로드킹(FLHR)특징
Milwaukee-Eight™ 107 Engine
파워 증가 : 보다 큰 실린더와 4 밸브 실린더 헤드 및 이중 점화 플러그 시스템으로 10% 토크와 파워 증가
연비 향상 : 파워 증가로 연비 향상
냉각 방식 : 오일& 수냉 방식으로 고속 주행도 부드럽게~~
보다 편안한 포지션 : 머플러 위치및 캐틸리틱 컨버트 위치 변경으로 덴덤자의 편안한 포지션
향상된 충전 시스템 : 50% 향상된 충전 시스템
보다 부드러워진 주행 : 카운터 벨렌스 시스템, 루버 마운트트, 아이들 스피드&듀얼록 센서, 정교해진 타이밍컨트롤
시스템으로 저속및 고속 주행에도 부드러워짐
저비용 유지 보수비 : 잦은 벨브 트레인이 필요치 않아 유지 보수비가 적음
폭지 좁은 엔진 : 프라이머리 폭이 줄어들어 왼발 포지션이 편리해 졌고, 발 착지시 포다 편리하고,
시트고가 낮아진것처럼 땅에 발을 내디딜때 편안함
장거리 라이딩에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크루저 타입의 투어링 바이크
운전자 본인조차 자신의 모터사이클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입니다.
Road King®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간소화된 외관과 첨단 Harley-Davidson® 투어링 모터사이클의 성능과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모델입니다. Hiawatha 전조등과 나셀은 크롬이 온 거리를 지배하던 1960년대에 탄생하였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새로워진 Milwaukee Eight™ 107 엔진은 복고풍의 외관과 첨단 기능을 접목한 모터사이클입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Showa® 더블 벤딩 서스펜션과 리어 에멀전 완충기는 안락한 탑승감을 위한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캐스터 알루미늄 Impeller 휠과 원터치로 열 수 있는 새들백도 제공됩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을 위해 제작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외관의 모델입니다.
2017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엔진
Harley-Davidson® 45도 V-Twin의 엔진음은 1909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끊임없는 모터사이클링의 역사를 관통하며 부르릉거립니다. 각 엔진은 이전 모델보다 향상되었으며 상징적인 스타일과 내구성을 겸비하였습니다. 결코 착각할 수 없는 엔진음. 독보적인 육중한 외관. 그 어떤 모터사이클도 운전자에게 이런 느낌을 줄 수 없습니다. 이제 지금까지의 그 어떤 Harley-Davidson 엔진보다도 강력한 새 엔진을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및 Milwaukee-Eight™ 114 엔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차세대 Harley-Davidson® V-Twin 엔진이 투어링 라인에 도입됩니다. 새로운 시대를 위한 파워, 성능 및 혁신이 완성되었습니다.
듀얼 할로겐 전조등 및 안개등
해가 진 후에도 넓은 시야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Hiawatha 나셀에는 듀얼 할로겐 전조등과 이와 어울리는 할로겐 안개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밤의 어둠을 몰아내는 986루멘의 밝기 덕분에 이전 모델에서보다 높은 품질의 조명 성능을 자랑하므로 안전한 주행을 위한 시야를 충분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Steering Head and Front Forks
스티어링 헤드 및 프론트 포크
커다란 커브길이든 급선회가 잦은 구불구불한 길이든 관계없이 코너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프론트 엔드를 딱딱하게 하고 포크 지름을 18% 늘여 49mm로 만들었습니다. 반응성이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스티어링 댐퍼가 도로에서 오는 반작용을 제어해 줍니다. 따라서 모터사이클을 타고 집을 나서면 그 누구보다도 시선을 사로잡는 바이크의 주인이 됩니다.
All-New Milwaukee-Eight™ 107 Engine
올해의 Harley-Davidson® 투어링 라인의 핵심은 H-D가 지금까지 제작한 것 중 가장 강력하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엔진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Milwaukee-Eight™ 107 V-Twin은 더욱 매끄럽고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내구성 또한 우수합니다. 더욱 정확한 스로틀 반응성과 깔끔하고 확실한 엔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실린더당 4개의 밸브, 하나의 체인 구동 캠, 듀얼 스파크 플러그, 카운터 밸런서 및 러버마운트. 헤아릴 수도 없는 수많은 주행 테스트와 시간 투자 끝에 개발되어 성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완전히 새로운 모터사이클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엔진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8가지 방식*:
강화된 파워: 증대된 배기량, 4밸브 헤드 및 높아진 압축비가 10% 증대된 토크를 제공
빨라진 가속 성능: 0-60mph에서 모터사이클 2~3대 길이만큼 빠르며 최대 기어로 60-80mph에서 모터사이클 1~2대 길이만큼 빠름
발열 관리: 열 흡수 감소, 열 반사 증가, 새롭게 설계된 배기 시스템 덕분에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락함 개선
향상된 탑승감: 좁은 프라이머리와 최적화된 에어 클리너 형태
진동 감소: 새로운 내부 단일 카운터밸런서는 공회전 시 더욱 부드럽고 개선된 탑승감을 제공
풍부해진 배기음: 가벼워진 밸브, 최적화된 덮개 디자인, 구동 라인 개선 등으로 인해 기계식 파워트레인 소음이 줄어들면서 상징적인 V-Twin의 부르릉거림이 더욱 부각됨
낮아진 공회전 속도: 사운드 향상 및 발열 감소를 위한 조치
개선된 충전 성능: 가중된 투어링 액세서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50% 증대된 출력
*여기에 소개된 모든 비교는 새로운 2016 Touring 모델과 새로운 2017 Touring 모델 사이에서 행해진 것입니다.
6-Speed Cruise Drive® Transmission
운전자는 차체에 기댔을 때 버거운 소리가 아니라 웅웅거리는 소리를 내는 모터사이클을 원하고 있습니다. 6단 Cruise Drive® 변속기는 부드럽고 조용한 기어 변속을 제공하며 고속도로에서 엔진 속도를 낮춰 엔진 전환과 운행 속도 사이의 조화를 더욱 개선합니다. 또한 격리형 구동 시스템은 운전자의 손목에서 도로에 이르는 가속 흐름이 부드럽고 일관되게 진행되도록 해줍니다. 이런 반응을 보여주는 모터사이클은 드뭅니다. 쭉 뻗어 있는 전방의 도로를 향해 달려나갈 때 낮은 부르릉 소리가 멀리까지 울려 퍼집니다.
Air-Adjustable Suspension
올해 Harley-Davidson에서는 투어링 라인업에 완전히 새로워진 Milwaukee-Eight™ 엔진을 도입했으며, 완전히 재설계된 듀얼 벤딩 밸브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과 조절이 용이한 에멀전 리어 완충기를 결합했습니다. 더욱 향상된 안락함을 제공하며 조종 시 개선된 제어력과 안정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어 완충기는 프리로드를 15~30% 높입니다. 손잡이 하나만 돌리면 조정할 수 있으므로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새로운 피스톤은 크기가 더 커지고 더 많은 영역을 차지하면서 서스펜션 이동 범위에서 댐핑 성능을 향상합니다. 이 새로운 포크 기술은 특히 요철이 심한 경우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반응성이 우수하여 휠이 노면에 안정감 있게 밀착되므로 확실한 제동과 조종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2016 투어링 모델 엔진과 비교
Reflex™ Linked Brembo® Brakes with ABS
간혹 어딘가를 급하게 가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경우는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는 평평하고 부드러우며 건조한, 최상의 노면 상태에서만 그런 경우가 생기도록 계획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투어링 모델에 ABS가 탑재된 Reflex™ 연동 Brembo® 브레이크를 탑재한 것은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ABS를 이용하면 잠겨진 프론트 휠이나 리어 휠로 인해 스키드 마크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론트 및 리어 브레이크는 도로 상태와 관계없이 정확한 양의 제동력을 각 타이어에 전달할 수 있도록 전자적으로 연결됩니다. 아무리 기량이 뛰어난 운전자라도 이 기능을 통해 더욱 독보적인 실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Two-Up Road King® Seat
클래식한 모델이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스타일을 해치지 않으면서 첨단의 성능과 외관을 가미하기 위해 개조되었습니다. 깊은 버킷과 좁은 넥으로 구성된 궁극의 Touring 시트는 등을 보다 든든하게 받쳐주고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덜어주어 운전자의 체형과 관계없이 안락한 주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시트 높이가 정확히 705mm(27.7인치)로 낮아 쉽게 지면에 발을 디딜 수 있으므로 안정감이 향상됩니다. 또한 가죽 트림과 프리미엄 스티칭은 시트에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에서만 볼 수 있는 특징적인 디테일을 더해주는 동시에 고도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부각시킵니다. 이것은 안락함을 위한 과학이며 장시간의 주행에 따른 피로를 해소하는 특별한 해결책입니다
Full-Length Footboards & Toe/Heel Gear Shifts
부츠는 어떤 면으로 살펴보든 운전에 딱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충분한 길이의 발판은 장시간의 테스트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설계와 편안한 주행을 위한 고무 절연 처리가 특징이며, 높이 조절식 동승자 발판은 동승자에게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안락함을 선사해 드립니다. 기어 변속에 관해서는 기존의 토우 변속 방식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보다 간편하고 쉬운 힐 변속 방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몇 번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일단 부드러운 변속 리듬에 익숙해지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One-Touch Design Philosophy
원터치 방식의 새들백
Saddlebag Design
새들백의 날렵한 외관에 속지 마십시오. 겉으로 보기에는 좁아 보이지만 내부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넓은 공간이 제공됩니다. 힌지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한 손을 이용한 원터치 방식으로 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 빈틈없는 잠금 장치는 걸쇠와 통합된 형태여서 프리미엄 도장이 긁힐 염려 없이 키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더 진보한 배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ide Set Handlebar
스타일 및 안락함 극대화 Road King® 모델에 기본적으로 장착되는 넓게 제작된 핸들바의 완벽한 균형을 완성합니다. 주와 주를 넘나드는 장거리 주행에도 목 근육이 안정되고 편안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동시에 지배자의 자세로 안락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강은 Harley-Davidson®에서 기대하는 구조적 견고함과 더불어 여러분이 원하는 깊이 있고 광택이 흐르는 마감도 제공합니다.
Reduced Width Primary Housing and Derby cover
Road King® 모터사이클 탑승 시에는 쉽게 두 발을 모두 땅에 디딜 수 있습니다. 프라이머리 하우징과 더비 덮개의 폭을 줄여 왼쪽 다리로도 더 편안하게 지면을 디딜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사소한 부분처럼 보이겠지만 이러한 작은 디테일이 그냥 모터사이클과 주행하기 좋도록 운전자에게 맞춤화된 모터사이클 간의 차이를 만드는 것입니다.
H-D™ Smart Security System
공장 설치 옵션으로 장착되는 차세대 보안 시스템에는 핸즈프리 키팝이 포함되며 이를 이용해 모터사이클에 접근하거나 멀어지면 자동으로 모터사이클의 전자식 보안 기능을 무장 및 해제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점화 키링의 키팝에 의지해 모든 활동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디테일과 보안에 대한 세심한 주의는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H-D® Detachables™ Windshield
순식간에 투어링에서 주행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멋진 크루징 스타일을 위해 스크린을 제거하거나 장시간의 주행 시 주변의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다시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제거와 장착은 몇 초 만에 끝납니다. 윈드실드는 내구성이 우수하고 잘 긁히지 않으며 별다른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은 튼튼한 제품입니다. 실드를 분리하든 그대로 달아두든, Road King® 모터사이클은 운전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고전적인 스타일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Classic Fuel Tank
Harley-Davidson® Road King® 모터사이클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일부는 도장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풍부한 공간입니다. 이 클래식한 스타일의 대담한 22.7L 연료 탱크는 그저 프리미엄 또는 커스텀 도장을 자랑할 대형 캔버스일 뿐만 아니라 용량이 22.7L에 달하므로 주유소에 자주 들르지 않고도 장거리 주행이 가능합니다. 이중 색상 도장 배색과 Harley-Davidson의 독특한 워터슬라이드 그래픽은 이 모터사이클에 독보적인 외관을 선사합니다.
Tank Mounted Gauges
커다란 커브길이든 급선회가 잦은 구불구불한 길이든 관계없이 코너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프론트 엔드를 딱딱하게 하고 포크 지름을 18% 늘여 49mm로 만들었습니다. 반응성이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스티어링 댐퍼가 도로에서 오는 반작용을 제어해 줍니다. 따라서 모터사이클을 타고 집을 나서면 그 누구보다도 시선을 사로잡는 바이크의 주인이 됩니다.
Classic Hiawatha Headlamp
거대하고 압도적인 이 전조등은 60년대의 Big Twins를 떠올리게 합니다. 최신 첨단 소재와 기술로만 제작되었습니다. 투명 렌즈 반사경에 사용된 광학 기술은 상향등과 하향등의 조명 범위를 더 길고 넓게 확장합니다. 밝고 가시성이 우수한 주간용 램프로, 야간에는 조명의 범위가 약간 더 증가됩니다. 곡선 형태를 이루는 전조등 나셀의 클래식한 라인은 정말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합니다.
Impeller® Cast Aluminum Wheel
Road King® 모델의 전방에서 자세를 낮추고 살펴보면 17인치 캐스트 알루미늄 10-스포크 Impeller 휠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후방에는 이와 동일한 16인치 Impeller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 로터는 휠의 프리미엄 커스텀 외관을 과시할 수 있는 형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이왕에 뽐내려면 한껏 뽐내고 싶으실 테니까요.
Low Mounted License Plate
낮은 높이에 장착된 번호판에는 너무 눈에 띄지 않는 하드웨어를 사용해 후방을 깔끔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선명한 가시성과 스타일을 위해 태그 주변에 몇 개의 LED 조명을 설치하여 야간 주행 시 후방으로 약간의 빛무리가 형성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는 Road King® 모델의 군더더기 없고 클래식한 느낌을 완성합니다.
참고 자료 :HARLEY DAVISION USA
삭제된 댓글 입니다.
로드킹 인기 차종 입니다.
미리 예약해야 존넘으로 원하는 칼라 구입할수 있습니다.
바컨에게 미리 미리 예약하세요!
도로의 제왕이군요~
얼맙니까!!
담 주 월요일이면 결판이 나는데..
흥정 가능 합니다~~
@도감사바컨 밀당...잘 못하는데....
가족같이/가족같은/가족같아!!!!
@너좋아 네
백기~
@도감사바컨 내리고! 청기!
@너좋아 요넘은 걸리버님이 찜했으니까
다른넘 드릴게요
지금 만들고 있어요
내일 드릴게요!!
로드킹 2017년 신형 할코 정식 출고가 3,600만원(스페셜 칼라 100만원 추가)로 책정되었네요!
어휴~~ 2016년에 비해 100만원 인상되었네요~
9월 현재 예약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