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서 도경철학관을 37년 째 운영하고 있는 인산 손우용입니다.
요즈음에는 옛날과 달리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인식이 많이 달라 진 것 같습니다.
신생아 이름은 물론 가게 상호도 중요하게 여기고 함부로 짖지 않고 많이 찾아오시고 계십니다.
사람의 이름은 성씨에 따라 짖듯이 상호도 업종에 따라 지어야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사람 이름이든 가게 상호 던 작명법 원칙에 의해 작명한다면 가장 좋은 이름 상호가 된다고 하겠습니다.
사람의 이름을 지을 때 가장 기본적인 수리 오행법을 적용 하듯이 상호에도 수리 오행법을 적용하여 지어야만 완벽한 상호를 지을 수 있으며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이름 가게 상호 법인회사 법인명 등 모두가 중요하기 때문에 글 올려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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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를 운전하는 기사들이 주로 찾아가는 두 개의 식당이 나란히 자리를 잡고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식당은 늘 손님이 가득한데 그 옆 식당은 손님이 없어 파리를 날리고 있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음식 맛의 차이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음식 값도 차이가 없고 메뉴가 크게 다른 것 도 아니고 식당 시설도 나쁘지 않았고 식당 주인의 친절 유무도 아니었습니다.
그 이유는 엉뚱한 곳에 있었습니다.
다름 아닌 식당의 간판 글씨이었습니다.
파리를 날리는 식당이름은 기사식당이었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식당이름은 기사님 식당이었습니다.
똑 같은 밥을 먹어도 한 식당에서는 기사로 밥을 먹는 것이고 다른 식당에서는 기사님으로 밥을 먹는 것이니 이왕이면 마음이 편한 쪽으로 택하는 것이 사람들의 마음이라고 생각 됩니다.
실제 있었던 사례입니다.
웃음으로 공감하는 내용이라고 생각을 해 봅니다.
간판의 상호란 이렇듯 글자 하나하나에 엄청난 효과를 주는 것입니다.
가게 이름을 대충 지어 영업하는 가게와 업종에 맞는 가게이름을 작명법에 의한 정확한 이름을 지어 영업하면 확실히 다르다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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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밥상을 차려놓고 어떻게 먹으라고 말하느냐에 따라 식탁 분위기와 밥맛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같은 밥상을 두고 밥 먹으라고 하는 것과 식사 하세요, 또는 진지 드세요, 하는 것은 결코 사소한 작은 차이가 아니라고 봅니다.
물건을 사러 가게에 들렀다가 주인의 불친절한 태도 때문에 물건을 사지 않고 나와 버리는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물건은 마음에 드는데 주인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물건 사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거꾸로 가게에 있는 물건이 조금 마음에 들지 않아도 주인의 태도가 친절하면 물건을 사게 되는 경우도 있게 됩니다.
말이 고우면 비지 사러 갔다가 두부 사온다는 우리 속담도 있습니다.
비지는 두부를 만들고 남은 찌꺼기를 말하는 것으로 당연히 값으로 치면 두부가 비쌉니다.
그런데 사람심리는 묘하다고 하겠습니다.
비지를 사러 갔다가도 가겟집 주인의 말이 고맙고 따뜻하면 비지 대신 두부를 사니 말입니다.
물건을 사러온 사람이 자기가 먹을 음식에 대한 생각이 달라서가 아닙니다.
가겟집 주인이 고마워 무엇 하나라도 더 팔아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말 한마디에 따라 가게의 성 패가 좌우되는데 가게 얼굴인 상호는 얼마나 중요한지 한번쯤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상호는 단순하게 글자 두, 세, 자 조합만의 상호를 지으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려 드리고 싶어 글 올려 보았습니다.
용인 도경철학관은 미신도 점술도 종교와도 전혀 관계없는 수 천년 이어온 이 시대 최고의 순수한 학문인 기문둔갑 비법으로 감정하는 용인에서 유일한 철학관입니다.
감 정 내 용
사주감정, 신생아작명, 개명, 상호, 아호, 궁합, 택일/결혼, 이사, 개업, 출생(제왕절게 수술일), 신수(순수한 기문둔갑 학문으로 운을 정확하게 풀어 드립니다), 부적(기문둔갑 비법의 특별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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