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건행정과 김은희 조교입니다.
아래 글 확인하시어 신청희망하는 학생은 목요일까지 차세대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1. 2021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드리미) 운영계획서 제출
가. 근무기간: 2021.08.23(월)~12.10(금)
나. 근무시간: 1일 4시간, 주5일, 75일
※ 공휴일은 근로 불가. 개강연기 등 발생 시 일수만큼 변동
※ 코로나19로 인하여 근무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다. 장학금액: 8,720원 × 75일 × 4시간 = 2,616,000원
1) 장학금은 실제 근로내역에 따라서 지급하며, 분 단위는 절사
2) 장학금액은 실근무시간으로 산정하며, 1일 4시간 기준, 주 20시간을 초과할수 없음(총 300시간)
라. 제출서류: 장학금신청서, 통장사본 각 1부 제출
2. 장학생 배정
가. 인원배정은 전년도 드리미 운영결과보고서, 기획팀 예산 심의결과 및 기획회의 결정사항을 바탕으로
산출
나. 1인 1일 4시간 기준으로 운영계획 작성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구분 | 학부 및 부서명 | 배정인원 |
기획처 | 기획팀 | 1 |
교무처 | 교무팀 | 1 |
교육혁신지원센터 | 1 |
교수학습지원센터 | 1 |
원격교육지원센터 | 0 |
학생처 | 학생서비스팀 | 5 |
보건관리실 | 1 |
취창업지원센터 | 1 |
학생상담센터 | 3 |
장애다문화학생지원센터 | 0 |
산학협력처 | 산학협력팀 | 1 |
현장실습지원센터 | 1 |
아이웰센터 | 0 |
입시홍보처 | 입학홍보팀 | 1 |
국제교류센터 | 1 |
사무처 | 인사관리팀 | 2 |
총무팀 | 1 |
정보지원팀 | 0 |
자산관리팀 | 1 |
부속부설기관 | 평생교육원 | 1 |
인제학술정보관 | 11 |
총장직속기구 | 사회봉사단 | 1 |
부총장직속기구 | 교육품질평가단 | 1 |
학부 | 간호학부 | 2 |
보건식품학부 | 6 |
사회실무학부 | 5 |
예술학부 | 6 |
합 계 | 55 |
3. 학생 신청 방법
- 차세대 학사행정시스템(ngis.swwu.ac.kr) 접속 후 드리미장학관리→드리미학생신청에서
① 신청정보 입력: 근무희망부서 입력
② 계좌정보 입력: 장학금 계좌정보 입력. 장학금계좌가 불일치할 경우 장학금 지급불가
③ 드리미 선정 후 드리미장학금 신청서 및 통장사본 학생서비스팀에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