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 부산지회 (김정주)원장은 12월13일 오후2시 해운대 디자인센터 이벤트홀에서 2021 패션모델 1기 수료식 및 졸업작품 패션쇼 진행했다.
패션쇼는 자유복, 풍기인견 천연염색 드레스, 노진한복, 한복, 모델창작 의상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이날 미시즈 시니어 30명의 수료생모델이 한국의 전통 한복, 노진한복 김향자명인의 작품과 풍기인견 천연염색 남옥선명인의 천연염색으로 물드린 인견 드레스작품을 입고 천연염색의 아름다운 색감을 선보였다. 특히 관중들은 한국의 전통천연염색의 색감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이번 작품패션쇼를 통하여 수료생모델들의 활기찬쇼에 수료생모델 가족들과 관중이 서로 혼연일체(渾然一體)가 되어 행사장의 열기는 또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었다.
또한 졸업패션쇼에 참가한 (포항)김은정(54세)씨 모델은 교육을 받으면서 힘들고 고달 품도 없지 않았지만 가족과 동기들의 격려의 힘이 오늘 이 자리까지 오게 했다고 말했다.
아시아모델 부산지회 김 원장은 하루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문화생활을 즐기고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발표회를 통해서 수료생모델 참가자와 가족, 관중들이 서로 소통과 단합으로 2021 졸업 작품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하며 한 해의 마무리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