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라완 여행 후기 작성할께요~
원래는 자유여행으로 계획하여 팔라완으로 가려고 하였으나
여행산책에서 나온 상품이 자유여행으로 가는 것보다 비용이 저렴하여 여행산책 상품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음.. 일단 여행상품의 가격과 팔라완의 자연환경 그리고 리조트는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5박6일 일정으로 팔라완 미니락 리조트를 다녀왔는데..
리조트는 직원 친절도, 음식, 시설, 액티비티 환경 등 모든것이 좋았습니다.
미니락과 라겐을 비교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는 미니락이 더 좋으며,
미니락이나 라겐 중 어느곳에서 지내더라도 상대 리조트로 놀러갈수 있으니
그리 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결론은 둘다 좋다는 거죠.
액티비티는.............
스노클링을 가장 추천하고
(장소는 미니락 리조트 앞바다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것 같네요, 물고기도 많고, 산호초도 많아서..)
윈드서핑 강추합니다.
동굴탐험은 별로였던것 같아요..ㅋㅋ
음.. 그리고 팔라완에 들어가는 길이 조금 복잡하고 멀지만.. 현지 가이드분의 안내로 큰 어려움없이
들어가서 잘 지낼수 있었습니다.
팔라완 리조트 이용의 장점은 패키지 여행인데도 불구하고 자유롭게 여행자 스스로의 생각대로 일정을
선택하고, 결정하여 여행을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현지 액티비티 스케쥴러와 상의하여 결정)
또한 이러한 시스템이 좋아서 팔라완 여행상품을 선택하는 여행자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저처럼..)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마지막날 마닐라 관광은 여행자의 자율성이 보장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여행산책의 모든 상품이 마지막날 아침에 팔라완에서 나와서 오후/저녁을 마닐라 관광을 한 뒤 한밤중에
한국으로 돌어오는 스케쥴로 되어있는데....
이 부분을 여행자의 입맞에 맞게 마닐라 관광을 제외한다거나 저녁에만 마닐라 관광을 한다거나 하는 식으로
일정 계획을 다양하게 만들어서 상품을 공급해 주셨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첫댓글 팔라완 경치가 예술입니다
가기가 불편해서 그렇지 휴양하기 최고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