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편집 없는 후원계좌 통장 내역 파일
▼이사대비비 모아둔 정기예금 계좌▼
2. 참고 설명 및 증빙자료 부재 목록
1) 8/11 캡스 이용료 2개월치 환불
1번 후원금 통장(안혜인 명)으로 8/11에 7-8월 사용료(88000원 씩 2번)가 입금 되었습니다. 이는 8/17에 2번 법인명 통장에서 재출금되는 부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9/1 SK 매직 약정 해지
렌탈했던 정수기로는 식수 급여량을 감당하기 어려웠고, 시설을 담당해주시는 밥풀님께서 필터를 구매하여 대량 정수 시스템을 제작해주셨습니다. 따라서 매 달 약 5만원 가량 납부하고 있는 정수기를 해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약정은 22년 5월에 종료되기 때문에, 남은 약정기간 사용료의 10% + 철거비용 15만원이 합산되어 출금되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증빙은 요청하여 댓글로 첨부하겠습니다.
3) 9/8 기존 후원금(안혜인 명의) 통장 해지
1번 후원금통장에 정기 후원을 주신 분들 중 카페 가입을 하신 분들에 한하여 새 후원금 통장(법인명) 안내 문자를 드렸습니다. 1번 후원금 통장에 있던 LGU+ 인터넷까지 법인 명으로 변경하며, 9/8 1번 후원금 통장을 해지하고, 남은 잔액을 2번 후원금 통장(법인명)으로 이체하였습니다. 이자금액이 합산되어 이체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 8/27 토리, 양양이, 반달이 진료비 상세 영수증 (첨11)
반달이와 양양이가 각각 수술 및 검진 후 입원을 하면서 이동봉사자님과 퇴원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8/27 토리 내원 당시 한꺼번에 결제하였습니다. 증빙 첨부란이 작아, 아이들 별 청구서는 카페 게시글에 첨부하였습니다.
5) 밤비 이동가방 (첨15)
운전을 하시지 않는 밤비 임보자님과 밤비의 편리한 이동을 위해, 튼튼하고 휴대성이 높은 백팩 이동가방을 대여해드렸습니다. 밤비의 임보가 끝나면, 쉼터로 반환 될 예정입니다.
6) 9/2 양양이 습식캔
9/1 유급정봉 스윗숲님께 실수로 2번 이체하였는데, 마침 다음 날 오시는 스윗숲님께 양양이 습식캔 구매를 부탁드려야했습니다. 9/2 신*경 님 이름으로 <실수로 이체한 유급정봉비-습식캔 비용> 입금해주셨으며, 해당 부분들은 후원금 통장 내역 원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 9/6 해피나눔 사용료
메일로 발송되어야 하는 고지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 부분 문의 하여 댓글로 첨부하겠습니다.
8) 9/9 바자회 엽서 봉투 (첨36)
바자회에 참여해주신 업체분들께, 포해피니스 엽서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우편 발송하였습니다. 엽서 봉투를 구매했는데, 처음 구매했던 양에서 사용하지 않은 2봉지를 추후 환불하고, 재결제 하였습니다. 해당 부분 역시, 후원금 통장 내역 원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9) 9/9 바자회 엽서 발송 (첨37)
바자회 참여해주신 업체분들께 엽서를 발송하였고, 임보처에 필요한 광견병 서류를 등기로 발송하였습니다.
10) 9/10 살구 임보서 시공 1차
살구가 집을 나오기 전, 평소 그러지 않던 아이가 온 집안은 물론, 현관 문 쪽 벽까지 마구 긁었습니다. 석고까지 깊게 파여있었고 이 과정에서 문고리를 내리면 바로 열리는 현관문이 열렸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임보자님이 세입자이시기도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이 흔적을 혼자 계속 마주한다면 너무 힘드실 것 같아 하루 빨리 시공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한 석고보드 + 벽지시공 총 견적은 22만원이고, 공사가 완료되는 대로 5만원 입금 후 영수증을 받을 예정입니다.
후원자 내역은 14일날 업로드하겠습니다. 업로드 일정이 자꾸 늦어져 죄송합니다.
포해피니스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다가와 웃어주었던
다정했던 살구야 정말 많이 사랑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
첫댓글 살구야 사랑해...❤
회계내역정리 고생많으셨습니다
11) 지난달과 동일하다 착각하여, 운영직원 급여에서 실수로 고용보험만 공제하여 이체하였습니다. 9월달 급여에서 8월달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까지 공제하여 이체하겠습니다.
예쁜 살구 사진 이렇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살구야 사랑해 💙
제가 확인이 많이 늦었네요ㅠㅠ 살구 예쁜 모습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10) 9/10 살구 임보서 시공 1차에 대한 증빙 영수증 2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