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
10월 26일은 세기적인 영웅 박정희 대통령 각하의 제44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
1961년 박정희 대통령께서는 “반공을 국시의 제일의로 삼고 지금까지 형식적이고 구호에만 그친 반공태세를 재정비 강화한다”로 시작하는 혁명 공약을 발표하였습니다.
.
이렇게 박정희 대통령의 한강의 기적은 시작되었습니다.
.
행정개혁, 새마을운동, 경부고속도로 등 전국 고속도로 건설 프로젝트 수립, 의료보험제도. 문화재보호, 전 국토 산림녹화, 88 올림픽 유치 계획 수립 및 조직 구성, 4대강 다목적댐 준공, 통일벼 녹색혁명, 경공업·중화학공업 단지 조성, 반도체 전자공업 기반 구축, 자주국방, 철통 같은 국가안보, 과학기술 기반 조성, 국민교육헌장 제정, 국산화 추진 및 장려와 3차에 걸친 경제개발 5개년계획 수립과 추진은 철강, 조선, 자동차, 석유 화학 등 중화학 공업 육성의 경제 개발에 따라 1960년대 초 아프리카의 가나보다 못 살았던 한국을 2017년 기준 국내총생산 세계 11위, 무역 규모 세계 8위, 외환보유액 세계 9위의 국가로 오르게 하였습니다.
.
박정희 대통령 각하는 18년 6개월간 대한민국의 국정을 책임지면서
단군 이래 최고로 잘 사는 나라로 만들었으며, 세계 최빈국에서 가장 역동적인 나라로 탈바꿈 시켜, 농경사회였던 대한민국을 오늘날 선진산업대국으로 도약 시켰습니다.
.
세계는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을 경이로운 눈초리로 바라보며 한강의 기적이라고 칭송하였습니다.
.
대한민국이 한깅의 기적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것은 박정희 대통령 각하의 훌륭한 리더쉽에 의한 국민의 대동 단결 이었습니다.
.
박정희 대통령 각하 아래, 전 국민이 하나가 되어 잘살아 보자고 아침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일하면서 그렇게 역동적이고 희망이 넘치던 대한민국은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의 25년은 대한민국 파괴의 연속이었으며, 불법 사기 탄핵으로 정권을 탈취한 문재인은 대한민국을 북한에 병합시키려는 온갖 이적 행위와 소득주도성장 정책이라는 사기 정책과 탈원전, 태양광, 각종 금융비리, 등으로 경제를 파괴시켜 왔습니다.
.
또한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대한민국과 자유민주주의 체제에 대한 탄핵으로서, 체제 전복 목적의 국가 반란 이었습니다.
.
5.18, 김대중 노무현 추종, 살인 백신, 부정선거, 4.3사건, 여순반란 사건에 국짐당과 민주당은 이견이 없으며 같은 노선을 취하면서 겉으로는 싸우고 대립하는 척합니다. 이들은 당명과 사람만 다르지 모두 한통속 같은 편입니다.
.
선관위가 공정하고 투명하면 자유대한민국 세력의 정당이 창당되어 정권을 잡을 수 있으며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잔여 임기를 마치실 수 있었을 것입니다. 아울러 위장 보수 국짐당은 봄날에 눈 녹듯이 존재하지 못하고 바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러나 공정하지도 투명하지도 않은 선관위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중요 자정 기능인 선거는 공정성과 투명성이 사라져 자유민주주의 체제는 사망하였습니다.
.
현재 대한민국은 비정상이며 혼란과 혼돈 속에 있습니다. 언제까지 혼란과 혼돈 속에 있을 수 없으며 종국에는 안정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듯이, 이것은 우주의 섭리이며 자연의 이치가 아닌가 합니다.
.
그러나 문제는 그 안정화가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냐? 아니면 북한 살인 독재 체제냐? 라는 것입니다.
.
우리 자유 대한민국 국민은 너무 순진합니다.
즉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라는 가치를 따르지 않고, 지위와 출신에
띠라 사람을 추종하는 이 현실이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
깨어나야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중요 자정 기능인 선거 • 사법• 정당 • 언론은 모두 죽었으며, 대한민국을 장악한 종북 좌익 세력은 합법을 가장한 체제 전복을 위하여 개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상황에서 대한민국을 장악한 세력과 윤석열의 실체, 대한민국을 장악한 세력의 목적이 무엇인지 모르고 맹목적으로 윤석열에 목을 매고 올인하는 상황에서 깨어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결국 북한 살인 독재 연방제로 갈 것입니다.
.
이승만 대통령의 헌신적인 건국과 한미동맹, 박정희 대통령의 5.16 혁명과 부국강병 • 한강의 기적, 전두환 대통령으로 이어오면서 세계 10위 경제 대국을 이루어 낸 조국 대한민국에서 후손들이 복되고 자유롭게 영원히 살아가야 합니다.
.
또한 우리는 후손들의 미래를 위해서 그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조국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하며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해야 합니다.
.
자유대한민국 세력은 박정희 대통령 혁명 정신으로 무장하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아이콘 박근혜 대통령 중심으로 뭉치고 단결하여 체제 수호의 전사가 되어야 합니다.
.
세기적인 영웅 박장희 대통령 각하 서거 제44주기
역동적인 나라 그때가 그립습니다.
.
2023. 10.25
.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