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종교의 배경에 대한 슬라브족과 세계의 역사 - 82«무료 미디어 (wolnemedia.net)
The History of the Slavs and the World against the Background of Religion – 82
Published: 09.12.2024 | Categories: Parascience, Journalism, Publications WM, Beliefs
Views: 1285
CHAKRAS – CHAKRAS
Chakras/chakras (Sanskrit meaning "circle", "circle") are energy centers in the subtle bodies responsible for the exchange of energies (etheric) of individual selves, where life energy is accumulated, and where many channels – energy tunnels called meridians, nadis or aka-thread cords intersect. Chakras are places of special concentration, exchange and transmission of energy in the body. These centers receive, store and radiate energy of vibration appropriate to their function, which is necessary for the life of beings.
차크라 – 차크라
차크라 / 차크라 (산스크리트어로 "원", "원"을 의미 함)는 개별 자아의 에너지 (에테르) 교환을 담당하는 미묘한 몸체의 에너지 센터로, 생명 에너지가 축적되고 많은 채널 (경락, 나디스 또는 일명 실 코드라고 함)이 교차하는 에너지 터널. 차크라는 신체에서 특별한 집중, 교환 및 에너지 전달의 장소입니다. 이 중심들은 그들의 기능에 적합한 진동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저장하고, 방출하는데, 이것은 존재들의 생명에 필요하다.
인격의 차크라는 에테르체에 위치하지만, 그들은 모든 미묘한 몸에 봉사하고 그에 따라 그들에게 할당됩니다. 다른 몸들(아스트랄과 정신)은 그들의 온전한 자아로 에너지를 끌어옵니다. 다른 두 자아, 즉 영혼과 더 높은 자아에는 에너지 교환체에 비슷하게 위치한 유사한 차크라 배열이 있습니다. 7개의 주요 차크라/차크라는 척추를 따라 위치하며, 각각 다른 색상, 기능 및 위치가 할당됩니다. 첫 번째는 밑부분에 있고 일곱 번째는 머리 꼭대기에 있습니다. 차크라의 에너지는 회전하는 운동이며 우리 주변 세계의 에너지, 우주의 생명 에너지와 끊임없이 에너지를 교환합니다. 차크라는 비유적으로 차크라의 종류와 기능에 따라 프로펠러(꽃잎)와 같은 블레이드 수가 다른 펌프 또는 터빈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주요 차크라는 4개에서 16개의 꽃잎을 가지고 있으며, 시각과 초감각적 지각을 담당하는 세 번째 눈 차크라를 제외하고는 96개의 꽃잎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요 차크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초, 천골, 태양, 심장, 목구멍, 세 번째 눈, 왕관). 7 개의 주요 차크라 외에도 각각 다른 색상, 기능 및 위치가 할당되며 작은 차크라도 있습니다. 손, 발, 척추, 기본 내부 장기, 그리고 인간의 에너지 몸 전체에 걸쳐 많은 보조 차크라가 있습니다.
에너지는 에너지 포트를 통해 경락을 통해 차크라에 공급되며, 이는 신체와 연결된 지점으로 환경에서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오직 에테르체만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나머지 미묘한 몸체들은 그들의 존재 전체로 에너지를 흡수한다). 포트는 전체 신체 및 호흡기 시스템의 표면에 위치하지만 가장 큰 그룹은 손과 발의 아래쪽과 호흡 기관에 있습니다. 이 포트는 진동하는 작은 물질 조각처럼 보입니다.
차크라는 세 가지 자아 모두, 에테르체의 인격, 그리고 영혼과 더 높은 자아의 이들 몸의 대응물에 위치합니다. 이것들은 외부 세계와의 에너지 교환, 즉 주어진 자아가 잠겨 있는 에너지 수준과의 에너지 교환을 담당하는 신체입니다. 인격에게 그것은 물질적 세계이고, 영혼에게는 인격의 에너지 수준이며, 바르샤바 가을에게는 영혼의 에너지 수준이다. 주어진 자아의 차크라는 각각의 모든 미묘한 몸에 봉사하고, 적절하게 할당되고 경락으로 연결됩니다. 차크라 사이의 에너지 터널(경락)인 채널을 통해 개별 자아와 그들의 미묘한 몸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개별 에너지 수준, 에너지 공간 또는 다른 에너지 밀도를 가진 다른 에너지 차원 사이의 연결입니다.
차크라를 개발하는 것은 내적, 영적 발달로 이어집니다. 차크라와 에너지 채널의 존재는 힌두교와 탄트라 불교의 신념의 구성 요소입니다. 요가, 생체 에너지 요법, 레이키 및 많은 내부 개발 기술은 차크라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오선 – 나디
개별 자아의 (에테르) 에너지 교환을 담당하는 미묘한 몸체에는 차크라가 있으며, 이들은 몸에서 생명 에너지의 특별한 집중, 교환 및 전달의 에너지 센터이며 많은 채널이 교차하는 곳 – 에너지 흐름에 사용되는 에너지 터널, 불립니다. 자오선, 나디, 또는 로프 실이 있는 후나에서 일명. 자오선은 광섬유와 같은 유연한 튜브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양을 만들고 늘리기 쉽습니다.
경락(經結)은 서양에서 사용되는 개념으로 중국 철학 분야에서 유래했으며 기 에너지가 이동하는 경로(채널)를 나타냅니다. 힌두 철학에 따르면, 나디스(Nadis)는 생명 에너지 프라나(prana)가 이동하는 프라닉 신체(pranic body)의 미묘한 에너지 채널입니다.
주요 경락은 척추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중 세 가지가 있습니다 : 여성 (음) – 감정 통제를 담당하고, 남성 (양) – 마음을 통제하는 책임이 있으며,이 채널은 머리 영역에서 끝나고 중간 (나선으로 이전 두 가지로 둘러싸여 있음)은 더 높은 자아를위한 길입니다. 이 중간 경락(nadi)은 사랑의 채널(channel of love)이라고 불리는 일명 코드로, 세 자아를 서로 연결합니다. 사랑의 통로는 세 가지 자아와 한 사람의 13가지 미묘한 몸, 그리고 초자아를 하나로 묶는 통로입니다. 그것은 인격, 영혼, 그리고 더 높은 자아의 모든 차크라를 통과하여 초자아에 이릅니다.
주요 경락 외에도 소경락은 팔다리와 호흡 기관에서 시작하여 신체의 모든 차크라 사이의 연결을 형성합니다. 그들은 외부 에너지 포트를 모든 내부 장기의 주 및 보조 차크라와 연결합니다. 몸 밖으로 튀어나와 인간 외부의 무언가와 연결되는 실, 즉 여러 개의 나디가 있습니다.
에너지 포트는 물리적 신체에 연결된 에테르체의 지점으로, 환경에서 에너지를 끌어옵니다. 포트는 전체 피부와 호흡기 시스템의 표면에 위치하지만 가장 큰 그룹은 손과 발의 아래쪽과 호흡 기관에 있습니다.
인체의 에너지는 경락, 채널, 즉 에너지 터널을 통해 순환하며, 그 시스템은 인체를 감싸고 있습니다. 경락은 인체 장기의 모든 차크라와 에너지 포인트를 연결합니다. 에테르체의 차크라와 포트는 다른 미묘한 몸체(아스트랄과 정신)에 봉사하며, 이들은 온 존재로 에너지를 흡수하고 각각 그들에게 할당되고 경락으로 연결됩니다. 각 경락은 특정 기관의 활동을 조절하며 모두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건강은 시스템 전체의 에너지 흐름의 조화에 달려 있습니다. 현대 과학자들은 신경계와 경락 시스템 사이에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즉 에테르체의 경락은 육체에서 신경계의 표현을 나타냅니다.
한의학에서는 6가지 기본 에너지 채널을 분류합니다. 이 채널 중 3개는 남성상(양)과 관련이 있고 3개는 여성상(음) 및 많은 보조기관과 관련이 있습니다. 침술 시술자는 12 개의 채널, 6 개의 주요 채널과 6 개의 기본 채널, 그리고 보조 채널을 구별합니다.
에너지 균형은 음과 양 에너지를 몸 전체에 고르게 분배하고 멈출 수 없는 흐름을 보장합니다. 경락을 통한 에너지의 흐름이 막히거나 불균형하면 경락과 연결된 장기에 질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 – 일명 코드
실(일명 코드)은 에너지가 넘치는 밧줄이며, 세 자아 내부의 에너지 흐름에 사용되는 에너지 터널이며 인간을 생물 및 무생물 물질과 연결합니다. 그것들은 미묘한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아카의 유령체와 같은 물질입니다. 일명 스레드/코드는 환경의 생명 에너지보다 더 높은 수준의 주파수와 진동에서 에너지 농도를 갖습니다. 이것들은 집중된 에너지의 경로이며 실 또는 끈으로 보이며 광섬유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세 자아의 미묘한 몸체에서 에너지의 흐름과 개별 자아 사이의 연결을 위한 에너지 채널 또는 터널의 다른 이름은 중국 철학에서 채택된 자오선 또는 힌두 철학에서 채택된 나디스입니다. 이 이름은 사람을 다른 존재나 사물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터널이나 에너지 경로를 지정하는 데 덜 두드러집니다. 반면 후나는 세 자아의 몸 안에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 채널을 정의하고, 모든 자아를 서로 연결하며, 그 외부를 연결하는 모든 에너지를 아카(aka)의 끈 또는 실로 정의한다. 이름의 일명 실은 상당한 양의 강렬하고 감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때 끈으로 변한 다음 두꺼워지고 강해집니다.
에너지를 집중함으로써, 당신은 의식적으로 실, 즉 다른 사람이나 사물 사이의 에너지적인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텔레파시 연결과 텔레파시 통신이며, 낮은 자아가 사용하는 일명 실을 통한 것입니다. 감각을 통해 어떤 것과 접촉하면 자동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실 또는 일명이 생성되는데, 이를 일명 손가락 또는 일명 손가락을 보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지속적이고 생각이 활성화된 연결을 제공하고 물체와 더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생각은 뇌가 에너지를 생산하고 보내도록 하며, 생각은 에너지입니다. "신의 손가락"이라는 용어는 실에 의해 보내지는 더 높은 자아의 에너지 또는 아카의 손가락을 의미합니다. 일명 실은 인간의 유령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미묘한 신체를 구성하는 것과 동일한 에너지로 만들어집니다.
양자 물리학에 따르면 양자의 세계에서는 모든 요소 사이에 양자 얽힘이라는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두 물체가 서로 상호 작용한 다음 분리되면 여전히 서로의 영향 아래에 있습니다. 하와이의 실(la) 개념은 이 원리와 매우 유사합니다.
일명 실은 사람, 사물, 물체, 서명, 사진에 "붙습니다". 폴리네시아어로 "aka"라는 단어는 유령 물질에 대한 "사람의 그림자"와 함께 "끈적 끈적한"을 의미합니다. 물질의 실은 한 사람을 그들이 접촉한 모든 사람과 사물과 연결합니다. 그것들은 사람과 사물 사이에, 사람과 영적인 존재 사이에도 존재할 수 있다. 사람과 죽은 사람의 영혼 사이에는 실이 존재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물건 사이에는 죽은 사람의 영혼과도 접촉할 수 있습니다.
aka 스레드를 통한 연결을 통해 종교에서 발생하고 육성되는 유물의 의미를 설명하고 해석 할 수 있으며, 이는 "성인"의 이미지와 인물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유물과 이미지는 "성인"에 속하거나 관련된 물건으로, 사람들은 그것을 통해 그들, 특히 그들의 영혼과 접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인들"에게 드리는 모든 기도는 여전히 그 사람의 더 높은 자아를 향하고 있으며, 기도의 주제가 특정 공동체나 국가를 향한 것이라면, 더 높은 자아의 공동체를 향하고 있다. 그리고 더 높은 자아 또는 그들의 공동체가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스레드/코드(일명)는 정확하게 정의된 조건에서 형성되는 연결입니다. 후나의 관행에서 그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현실입니다. 그것은 잠재의식, 즉 하등자아에 의해 창조된다. 잠재의식은 텔레파시로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고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와 주어진 사람 사이의 유대감이 강할수록 접촉이 더 좋아지고 실이 밧줄로 변하는 것이 더 강해집니다.
물체 사이의 에너지는 이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일명 실을 통해 보내집니다. 그것들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낼 수 있고, 긍정적인 생각 형태나 프로그램을 보내고 만들 수 있습니다. 덕분에 멀리서도 치유하거나 영적으로 지원하거나 "기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서"에 묘사된 기적들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불행히도 이 방법은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일명 스레드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에너지를 보낼 수 있고, 부정적인 생각 형태나 프로그램을 보내고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의 생명 에너지와 활력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에 묘사된 사탄과 악령의 역사입니다. 카후나 율법의 기본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말라"는 것이다.
치유의 경우, 이미 자신의 더 높은 자아와 접촉에 도달 한 사람은 그것의 도움으로 환자의 더 높은 자아와 일명 실을 통해 접촉을하고 그를 치유합니다. 이 낮은 자아는, 중간 자아의 요청에 따라, 접촉을 하고, 에너지 경로, 즉 더 높은 자아에 대한 실/끈을 차단 해제하고, 더 이상은 이 접촉이 아닌 이 접촉에 의해 이 접촉을 받은 후에, 이 경로는 유지됩니다. 낮은 자아는 더 높은 자아와의 접촉을 끊을 수 있고, 접촉을 끊을 수 있으며, 자신의 나쁜 양심이 느껴질 때, 그리고 연결이 막힘으로 인해 방해받을 때(산상수훈에 나오는 "길 위의 돌들") 길을 막을 수 있다. 따라서 낮은 자아가 더 높은 자아의 연결과 도움에 대해 무가치하다고 느낀다면(죄스럽다고) 접촉은 단절된다.
실은 사람을 우주의 나머지 부분과 연결하는 탯줄과 같습니다. 그들은 닻 역할을 하여 사람을 현재, 과거, 미래와 연결시켜 줍니다. 일명 실을 통한 연결은 투시와 텔레파시 현상을 설명하고 죽은 자의 영혼과 접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일명 실타래를 통해 천리안은 과거와 현재의 다른 사람들의 생각, 행동, 경향을 읽을 수 있으며 이러한 사람들의 미래에 대한 계획과 의도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 발생한 다양한 상황과 현상을 파악하고 미래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일어난 일은 우주의 일반적인 에너지 기억의 폴더에 기록되어 있으며, 일명 실이 이끄는 곳입니다. 현재는 이미 결정화되어 에너지 메모리 파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미래는 집단, 국가, 그리고 인류 전체의 생각과 경향의 결과로서 창조되며, 에너지적인 기억 속에 기록되고 실현된다. 지구상의 모든 인류를 구성하는 모든 개인의 생각과 행동이 세상이 나아가는 방향을 결정합니다. 우주는 양자 슈퍼컴퓨터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계속 예정
저자 : State of Affairs
출처 : Wolne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