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궤도 과학 제공 부스터 Stratolaunch 캐리어 비행기 예술가의 개념. 신용 : Stratolaunch
Stratolaunch는 처음에 공기 발사 컨소시엄 액체 연료 로켓을 생산하기에 서명 스페이스 엑스를 대체하는 계약자 팀을 구축하고있다. 하지만, 스페이스 엑스는 궤도 과학 주식 회사는 회사의 발사 차량에 대한 계약자로 단계를 할 수 있도록, 2012 년 Stratolaunch 프로젝트에서 떨어졌다.
궤도 과학은 L-1011 캐리어 항공기의 뱃속에서 궤도에 작은 위성을 보내는 공기 발사 페가수스 로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tratolaunch이 회사의 공기 발사체, 또는 ALV를 주장, 페가수스 개념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5 미터 또는 16.4 피트, 직경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의 낮은 지구 궤도에서 15,000 파운드까지 제공 할 수있다.
ATK는 Stratolaunch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단계의 추진을 제공합니다. ATK의 유타 기반의 항공 우주 부문은 궤도 과학 페가수스 발사 로켓 모터를 구축하지만, ALV의 모터는 훨씬 더 큰 것입니다.
"공격력이 Stratolaunch ALV에 대한 첫 번째와 두 번째 단계 추진의 개발 및 생산이 상을 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블레이크 라슨, ATK의 항공 그룹의 회장은 말했다. "우리의 혁신적인 추진 개념 ALV를위한 고성능,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입증 된 최첨단의 두 기술을 결합합니다."
궤도 과학에 의해 공격을 수여 계약 공격력의 진술에 따르면, 초기 Stratolaunch 임무에 대한 설계, 개발 및 비행 하드웨어를 다룹니다.
조지 토레스, ATK 대변인은 거래의 재정적 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거절하지만 지상 시험 및 비행 기사 하드웨어의 생산을 포함하는 "상당한 계약"라고 말했다.
"ALV에 대한 우리의 디자인 솔루션은 큰 직경의 고체 로켓 모터 ATK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우주 왕복선과 타이탄 4B 발사 차량 내장 된 것과 같은"스콧 LEHR,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 공격의 방어하고있다 상업 부문. "ALV에 대한 단계는 고강도, 낮은 무게 흑연 복합 케이스, 고급 추진제 및 상업 고체 로켓 모터의 공격력의 광범위한 라인의 유산 재료를 사용합니다."
토레스 Stratolaunch의 ATK 제공하는 모터는 50 인치 첫 번째 단계 모터를 사용하여 궤도의 페가수스 로켓에 사용되는 단계보다 더 큰 직경을 가지고 것이라고 말했다. Stratolaunch의 모터는 토레스에 따르면, 우주 왕복선과 미 공군의 대륙간 탄도탄 4 로켓 공격에 의해 생성 된 고체 로켓 부스터에 직경에 더 유사합니다.
작업 Stratolaunch의 개념 385 피트의 날개 길이를 가진 맞춤형 캐리어 비행기를 포함합니다. 디자인과 모하비, 캘리포니아의 스케일 복합 재료 제조 할 Stratolaunch 모선은 보잉 747 점보 제트기에서 cannibalized 여섯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엔지니어들은 747의 랜딩 기어, 유압, 항공 및 기타 시스템을 수확 할 것이다.
120 피트 길이의 삼단 부스터는 약 30,000 피트의 고도에서 캐리어 비행기에서 삭제됩니다. 모선의 테스트 Stratolaunch의 웹 사이트에 대한 정보에 따르면, 첫 번째 테스트 시작하자마자 2018 함께 오는 2016 년에 시작해야한다.
궤도 과학 헌츠빌, 알라바마 Stratolaunch 기반 공기 발사체의 액체 연료 번째 단계에 대한 계약자의 선택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Stratolaunch 케네디 우주 센터, 플로리다, 롭스 비행 시설, 버지니아, 그리고 반덴버그 공군 기지, 캘리포니아 등 기지의 다양한에서 공기 발사 시스템을 운영 할 수있는 능력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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