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네비가(家)_내비게이션 No.1커뮤니티...naViga
 
 
 
카페 게시글
∥………네비게이션 Q&A 최고의 AS는 어디일까요??
신경철 추천 0 조회 306 08.03.02 03:5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3.02 14:31

    첫댓글 제 경험으로는 AS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보다 담당하게된 직원의 친절도에 따라 AS 평가가 가능할 것입니다. 일단 체계는 팅크웨어와 파인드라이브가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이고요. 아이스테이션이나 카포인트의 AS를 칭찬하는 사례는 거의 못보았습니다. 파인드라이브는 24시간 내에 확답을 해주는 서비스로 최근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AS만으로 판단할거라면 위 세개중에선 파인드라이브 iQ가 좋아보입니다. ^^ 스펙도 그렇고~

  • 08.03.02 19:35

    써비스하면 삼성입니다 네비중 유일하게 삼성에서 써비스 하는 SCN-X5i 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출시한지 오래되었지만(2006년출시)맵은 아이나비맵이라 믿을만 하고요 크기는 5인치라 작은 화면은 아니고요 전에 제가 구입하려다 포기하고 미오168rs를 구입했는데 전부터 사고 싶었던 제품입니다 써비스 받는곳이 가까이 있어야 소비자가 편리하죠 아직도 가격은 비싸네요 추가로 메로리가 얼마까지 인식하는지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 08.03.02 20:14

    단야님...로드바이스네비게이션은 삼성에서 직접만든제품이아닙니다 엑스로드를 만든 예전카포인트서 oem으로 만든제품이죠...,AS는 삼성센터에 맡길수있지만 수리를 직접하지않습니다 x5i 는 현시점에서 정말 메리트없는제품입니다..cpu도 200으로 아이나비맵돌리기에 버겁고 lcd도 아날로그에 해상도도 낮죠 디엠비도안되고~~뭐하나 내세울게 없는제품이죠 네비게이션업체들의 서비스는 거기서거기이더군요 한결같이 전화연결하기힘들고 .... 그나마 코원이나 아이리버정도가 가장 무난할듯싶네요

  • 08.03.02 20:47

    X5 제품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만, 말씀하신대로 해당 제품은 카포인트(지금 지오텔) 엑스로드 직전 모델이고요. 삼성전자의 이름을 빌려 팔긴 했지만, AS는 카포인트 쪽으로 넘어가도록 콜센터 연결이 되어 있었습니다. 즉 삼성전자 AS 와는 무관한 제품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 코원과 아이리버는 PMP랑 MP3 쪽에선 어땠는지 몰라도 네비쪽에선 여전히 AS 부분에서 고전중인 상황이고요...게시판에서도 자주 그런 글을 접했네요. ^^;

  • 08.03.03 18:06

    카포인트(지오텔) a/s는 정말 비추입니다 ...

  • 08.03.04 17:15

    코원이 AS고전중이라는게 그리 공감이 가지않네요 사양대비 가격이 너무높은게 맘에들지않지만 네비가뿐만아니라 다른네비카페에서도 코원AS에대해서는 그다지 불만이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어느제품이나 불만은있구요~~코원정도의 불만글은 다른업체에비하면 양호한편이구요 ~~코원정도면 솔찍히 서비스부분에서는 최상위에 속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