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풀무원홀딩스 CS센터팀에서 VOC(고객의 소리) 고객정보 분석 및 활용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근무지:서울-수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풀무원은 1992년 고객기쁨[만족]경영 도입 이래 고객가치제고를 위해 지속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풀무원이
지향하는 고객기쁨경영활동의 핵심축은 '고객정보(고객의 소리; VOC)의 전략적 활용'과 이를 위한 '고객지향적
조직문화의 지속'입니다.
'고객정보의 전략적 활용'의 모습은 VOC의 적극적인 수집, 분석 및 조직내 공유 와 피드백을 통하여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품질의 혁신을 이루어 조직이 지속적인 성장의 틀을 마련하도록 기여하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 지향적 조직문화'
측면에서는 고객정보의 조직내 원활한 공유와 함께 고객접점현장조사, CS스타의 발굴 및 조직내 고객기쁨경영
추진 회의체를 운영하는 등의 업무입니다.
즉 CS센터는 풀무원 고객기쁨경영 추진 중심조직으로서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조직내 공유하고,
CS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조직이 고객지향성을 지속 유지하도록 하는 역할의 업무 입니다.
* 서류마감 : 2011.11.02(수) 24:00
* 본 채용공고 관련 궁금하신 점은 인사팀 채용담당자(ksparka@pulmuone.co.kr, 02-2040-4823)에게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
여기는 연봉을 어느정도 주나요? 공채 신입과 동일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