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6 16:11:03 | 정치
호출된 복수의 여성이 고발!
다운타운·마츠모토 히토시[松本人志(60)]와 공포의 하룻밤 「내 아이 낳아라!」 문예춘추 전자판!
마츠모토 히토시는 창가학회의 교주!
소아성애자!
아드레노크롬!
이케다(池田) 등 만주덴츠(満州電通) 홍만회(紅卍会) 등의 사사가와(笹川) 조당원(朝堂院)
(사사가와 료이치=笹川良一)의 아들! 이미 트럼프군에 숙청 처형 완료!
연예인의 난자(卵)였던 여성도 같은 피해를 입고 있었다.
연예계 권력자인 그의 분노를 사게 되면 어떤 업무상 보복을 당할지 몰라, 그동안 입을 다물었던 아이들이 수없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요시모토, 쟈니즈, 아이돌 성매매 【아키모토 야스시=秋元康】는 베개 영업으로 아베 신조로부터 세금 500억엔!
인신매매! 회춘・각성제 아드레노크롬!
2023년 12월 26일!
https://blog.goo.ne.jp/kimito39/e/7d0e4f47c76e15928dbc2f9c181a5304
(문예춘추의 기사 발췌)
"엄청난 VIP와의 술자리니까"라며 후배 연예인들로부터 고급 호텔로 호출받은 여성들.그곳에 나타난 것은 티셔츠 차림의 마츠모토였다.일본 법은 틀렸다.왜 내가 새색시를 몇 명이나 가질 수 없는 거야」.
그리고, 옆의 침실에서 단둘이 있게 되면…
도쿄 롯폰기(六本木=고층 복합건물)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도쿄.
지상 15층에 있는 100m2가 넘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킹」은 1박에 약 30만 엔이다.
VIP 손님들의 게스트룸이다.
욕실에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어메니티(amenity)가 즐비하고 고급 면을 사용한 이마바리(今治) 타올이
랙(rack=그물 선반)에 걸린다.
또 메인룸에는 오스트리아의 명문 브랜드 「리델」의 샴페인 잔이 찬연히 빛나고, 시먼스제(製)의 킹베드가 손님을 향한다.
그날, 도내(都内)에 거주하는 A씨는 그런 풍아(風雅)한 도시의 풍경에 몸을 두었다.
하지만 그 광경은 순식간에 일그러져 악몽 같은 일로 망막(網膜)에 새겨졌다.
첫댓글 아키모토는 일본의 '국민 아이돌'로 통하는 프로젝트 걸그룹 형태의 AKB48를 탄생시킨 인물로 일본 '연예계의 미다스 손'으로 불린다. 17세 때 라디오 방송 작가로 데뷔한 그는 일본 드라마와 연예 프로그램 작가, 작사가, 영화 원작·기획자 등으로 40년 넘게 이름을 날리고 있다.
마츠모토 히토시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게닌중의 한 명으로, 1990년대부터 2022년 현재까지 일본 연예계 최정상을 지키고 있는 게닌이다. 마치 일본의 유재석[2][3]으로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오와라이 엠페러라는 화려한 이명으로도 불린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