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ohazard 4’(9월 14일)에 이어 ‘극마계촌’,‘몬스터헌터 포터블’(9월21일)잇달아 출시
- 주목 받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로, 국내 유저들 선택의 폭 넓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캡콤(CAPCOM)의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 PlayStation??2용「biohazard 4」(바이오하자드 4)의 9월 14일 발매에 이어, PSP?玲濡릴挽떠蛙瞼물? PSP?玲濡? MONSTER HUNTER PORTABLE 」(몬스터헌터 포터블)을 9월21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서바이벌 액션의 진수 '바이오하자드4'
「레지던트 이블」 이라는 헐리웃 영화로 리메이크 되며 널리 알려진 ‘바이오하자드’ 게임 시리즈는 10년 전 ‘바이오하자드’ 로 처음 소개된 이후, 발매를 거듭하며 시리즈 누계 3,000만개 돌파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biohazard 4’는 북미판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보다 실감나는 게임 전개가 가능하며, 게임 공략집과 역대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북을 합본하여 발매해 국내 비디오 게이머들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9월14일 발매예정의 PlayStation??2용 ' biohazard 4' (공략집,히스토리북 동봉)
15년만의 부활하는 액션 전설 『극마계촌』
15년 만에 PSP?玲育막? 재탄생되는 ‘극마계촌’은 이미 80년대 오락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어 많은 국내 유저들에게 익숙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추억의 게임을 PSP?渶?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쉽게 그만 둘 수 없는 ‘중독성’이 특징이다. ‘초보자 모드’가 새롭게 추가 되어 난이도 선택의 폭이 늘어나, 초보자부터 매니아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다.

9월21일 발매예정의 PSP?玲? '극마계촌' (메뉴얼 한글화)
언제 어디서나 수렵생활! 『몬스터 헌터 포터블』
2005년 패미통 어워드 우수상(휴대용 게임기 최고상)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원시 시대를 모티브로 하여, 수 많은 몬스터를 사냥하며 살아가는 세계를 다룬 독특한 게임이다. 특히 PSP?瑛? 애드혹 모드를 이용하면 4인 협동 파티 플레이로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어, 한국 게임 유저들의 취향에 잘 맞는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다. 게임 진행에 대한 다양한 팁이 담겨있는 총 144p의 ‘서바이벌 가이드 북’을 동봉할 예정이다.

9월21일 발매 예정의 PSP?玲? '몬스터헌터 포터블' (가이드 북 동봉)
출처 루리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