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효경 지붕이 너무 낡아서 비 새는 곳을 수리하기가 어렵다고 여러사람이 몇년째 못했는데
삼성천막 진판규 사장님께서 위험을 무릎쓰고 천막 공사를 무료로 잘 해주셨습니다.
사진 2> 이달의 어르신(장경희)
사진 3.> 봉사자들이 사랑의 손맛으로 직접 만든 도시락과 밑반찬 배달 준비 완료!
사진 4-1>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도시락과 밑반찬, 점심봉사를 기쁘게 해주시는
최선자, 추태봉, 이분연, 여숙자, 박순분 어머니 봉사자님들과
사진 4-2>채용희(상훈이 엄마) 봉사자님
사진 5>도시락과 밑반찬 배달봉사를 하고 있는 이경선 봉사자님과 신형신씨!
사진 6> 정기적인 후원을 해 주고 있는 김상준 내과 소개
사진 첨부?
사진 7>사회복지학과 실습생과 함께 저녁시간에 홀로 사시는 박**어르신댁을 방문..
..
사진 8> 중풍으로 늘 혼자 누워지내는 서**할머니께 TV를 설치해 주신 성요셉성당 사회복지위원회
사진 9> 엄** 어르신 노인성 눈꺼풀 처짐증 무료 수술
사진 10> 대동공업주식회사 봉사팀과의 간담회
사진 11> 소외계층생활체육 프로그램
사진 12-1> 귀덕정 나들이
사진 12-2> 귀덕정 뜨락에서 여유를 즐기시는 어르신들
사진13> 전통복어 식당에서 주간보호어르신들과 직원 봉사자 25명을 초대해주셔서 시원한 녹차냉면과 수박을 맛있게 드셨습니다.
사진 14> 현풍초교 56회 봉사팀이 효경지붕 차광망 설치에 진땀을 흘리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사진 15> 미용봉사자가 교통사고로 중단되었는데 새로운 미용봉사자 정해금 님이 오셔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사
사진 16> 방학이라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많이 와서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 89세 할머니의 눈과 손이 되어 깔끔하게 손톱을 깍아드리는 우리 학생이 참 대견스럽지요?
천사클럽 후원 카드 라벨붙이기를 강진구 학생이 꼼꼼히 잘 해주고 있습니다.
처마밑에 벌레가 생겨 약을 뿌리고 있네요.
어휴- 너무 더워서 풀뽑기와 어르신들 깔개닦기도 힘들죠? 이제 그만하고 쉬세요- 우리 학생들....
효경텃밭에 있는 케일을 어르신들 녹즙 갈아 드리려고 따고 있습니다. 참 기특하죠?
첫댓글 수고한 만큼 좋은 나눔의 씨앗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 봉사활동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