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 집 ●
내가 속히 네게 가기를 바라나 이것을 네게 쓰는 것은 만일 내가 지체하면 너로 하여금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행하여야 할지를 알게 하려 함이니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니라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바 되시고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으시고 천사들에게 보이시고 만국에서 전파되시고 세상에서 믿은 바 되시고 영광 가운데서 올려지셨느니라 (디모데전서3:14-17)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교회가 하나님의 집으로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집으로서 진리의 기둥과 터로서의 본연의 임무를 온전히 이행하지 못했기 때문에 세상이 타락해가고 있습니다.
교회가 스스로의 내적 실력을 갖추지 못해 세상에 아무런 감화력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교회가 양적부흥과 내적 부흥을 이룸으로써 제2의 도약기를 맞도록 합시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중심하는 성도의 교제와 마음을 같이하는 교회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또한 살아계신 하나님의 뜻을 좇는 순종하는 교회, 활발히 살아있는 교회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어두운 이 세상 가운데 빛된 진리룰 전하고 진리를 보존하는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로, 진리를 수호는 교회로 만들어 가야 합니다. 우
리 구주 예수께서 자신의 몸을 내어 주시고 피흘리까지 희생하시면서 세우신 교회가 이 사명을 감당하지 못한다면 우리 어찌 주님 앞에 설 수 있겠습니까?
진정 우리 모든 성도, 모든 교회는 이 귀한 사명들을 주님께서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이뤄가도록 다시 한번 다짐하여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교회가 되기를 힘쓰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