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매실을 140k 사서는
크고 파란거만 골라서는
망치로 패서 씨 제거했어요
쪽을 내지않고 크게 그대로
소금에 두어시간 절였다가
설탕에 쟀습니다
오늘 다 익은듯해서 통에 담고
달아보니 2.2k씩 되네요
냉장에 두시고 일년 드세요
새콤달콤 내입엔 딱입니다
청매에서 황매로 익는거여서
아삭 안하고 쫄깃합니다
곧바로 드셔도 개운하고 맛나요
매실장아찌 2.2k 택포 34000원
농협 김숙경 352-0801-0760-13
010-6751-7366
카페 게시글
맘마미아 반찬
매실장아찌 팝니다
맘마미아반찬
추천 0
조회 267
26.06.22 11:18
댓글 6
다음검색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21: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07: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07:36
첫댓글 매실장아찌 맛있어서 1통 추가 주문합니다
마지막1통남은거
오늘 보낼게요
매실 더사서
만들어야겠네요
늘 감사드립니다
@맘마미아반찬 감사합니다
34000 입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