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홍미선)는 지난 1월25일(토) 보산동에 위치한 엔젤 사무실에서 이틀에 걸쳐 설 명절에 나눔 할 음식을 만들었 었다.
식구들에게 먹일 음식이라 생각하면서 재료도 신선한것을 찾아 꼼꼼하게 고르고 재래 시장을 이용하는 봉사원들이 경력에서 나오는 베테랑 살림꾼 아줌마들이었다.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설 명절 음식나눔 메뉴로 양념된 불고기 1근 , 떡국떡1kg, 식혜500mL 1병, 수정과500mL1병, 봉사관에서 지원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틱10mL 20포, 취약계층에서도 선정된 가구에 농협 상품권 50.000원 1매가 지급되었다.
홍미선 회장은 " 추위로 인해 몸이 웅크려지지만 이럴때 소외된 이웃이나 취약계층에 노출된 사람들은 마음이 더 추워지는 시기라며 이들을 위로하고 찾아가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주는 천사들이 적십자봉사원 이라며 물품전달시 안부도 확인해 주고 온기가 전해주는 두손도 맞잡아 주면 어느때보다 풍성한 설 명절이 될것 같다"며 봉사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주말을 반납하고 아침부터 불고기양념을 하고 준비된 음식을 "행복나눔" 봉지에 담고 따뜻한 차 한잔으로 엔젤 사무실에서 설 음식 나눔 행사는 마무리 되었고 오후에 행복배달 하기 위해 찾아온 노란조끼 천사들은 설 명절 음식과 2025년 새해의 복 을 담아 동두천시 8개동 희망풍차 결연세대 80가구에 전달 했다.
첫댓글 김숙희 홍보부장님 솜씨로 식혜와 수정과를 만들어 주셔서 설 명절음식이 더욱 풍성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25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홍미선) 봉사원님들 엔젤사무실에서
이틀에 걸쳐 설 명절에 나눔 할 음식을 만들어 나눔 하시느라 수 고 많으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