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월례회의에 앞서 의견나눔 임원회의 진행
23년 10월 26일 서북적십자봉사관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 사무실에서 회장을 비롯 임원진들이 모여 임원회의를 진행했다.
날씨가 쌀쌀했지만 임원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분위기는 따뜻했다.
박회장은 인사말로 "능곡역 무료급식과 11월 봉사원대회, 고양지구협의회 임시총회가 있어 몸과 마음이 바쁘지만 다같이 협력해서 잘해보자"며 회의를 시작했다.
김정희직전회장과 정운란역대회장도 지구협의회 모든 일정에 관심을 갖고 지나온 경험을 토대로 조언을 했다.
무료급식은 기부자도 항상 참석을 해서 봉사활동도 같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뿌듯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메뉴 선정도 더 신경쓰자고 했다.
봉사원들도 누구하나 서운함이 없도록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게 총무부장의 세심한 배려와 격려가 필요하다고 했다.
임시총회를 위한 선관위의 임무도 공백없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표창 추천은 봉사도 열심히 하고 몇 년동안 수상실적이 없는 봉사원들을 발굴해서 임원들보다 일반 봉사원들의 기쁨을 나누자고 했다.
임원회의 참석은 박진수회장, 김정희직전회장, 정운란역대회장, 박성남부회장, 유순덕총무부장, 황영옥재무부장, 박서정홍보부장, 박선영홍보차장이 참석했다.
첫댓글 박진수 회장님 임원님들 " 임원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 임원님들 임원회의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안건들 잘 추진 되시길 기원하며 박서정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