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정 받은지는 5년정도 되었고, 초반에 수치가 급 하락하는 바람에 형제 유전자 검사까지 진행했었습니다.
한달정도 옥시메톨론 약 먹으면서 지켜봤더니 간수치 폭발로 중단했지만 다행히도 헤모 수치는 정상범위까지 오르고 나머지는 유지되는게 보여서 추적 검사만 하고있는 상황이에요!
현재는 4개월에 한번씩 추적검사중이고, 2달전 검사 시 혈소판 52000, 혈색소 12.3 정도 나왔습니다.
근데 제가 최근에 임신을 해서요…
입덧 증상인지 뭔가 수치가 떨어진건지 자주 어지러워서 4개월이 안됬음에도 병원에 가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혹시 임신하셨던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바로 병원 예약잡아서 가볼까요…? ㅠㅠ
첫댓글 일단 축하드려요^^
저라면 예약 최대한 당겨서 다녀올거 같아요.
임신하면 수치와 별개로 조금 어지럽기도 하고 신체 기관 그 어느것 하나 정상(?)적인 반응이 없어요.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정말 갑자기 훅 몸상태가 변해버리네요 ㅠㅠ
꼭 병원 다니야해요 임신으로 수치가 점점떨어져요ㅜ 그렇지만 출산하고 나면 다시 회복될꺼에요~ 저 아이 두명 출산하면서 막달이 될수록 혈소판 수치 떨어져서 수혈했어요
병원 꼭~~~다니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예약 최대한 땡겨봐야겠네용! 제발 수치 안떨어졌길…
임신축하드려요😊😊
혈액수치 관리는 잘하시는게 아기한테도 좋으니 외래 당겨서 다녀오세여!
저는 모르고 임신해서 혈소판 4천에
병원 첨 방문했네여 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꼭 당겨서 다녀와야겠네요!! 산부인과에선 피검사를 자주 안해주더라구요 ㅠㅠ…
축하드려요!! 저희 교수님은 임신하면 수치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꼭 외래 당겨서 오라고 했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다음주로 땡겼는데 그 사이에 큰 변동이 없길 바라야 겠네용!!
임신 축하드려요~~~!
저는 임신하고 산부인과도 많이 다니고(대학병원, 동네 병원) 혈액내과도 자주 다녔어요. 걱정되시면 외래 다녀오세요.
임신하면 수치가 떨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