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틀린 표현이야 모른 척 내버려둔다고 해도 '엎드리다'를 계속해서 '업드리다'라고 적는 건 아무리 봐도 참 눈에 거슬린다.
"버티고이길꺼니까"라고 하는 저 자신만만함이 어디에서 연유한 건지 몰라도 저런 표현들이 어찌 보면 참 섬뜩하면서도 가슴 철렁하기만 하다.
믿어도 아주 단단하게 믿는 구석이 있으니까 저런 자신감을 표출한 거지 싶은데, 과연 그의 뜻대로 될지 모르겠다.
일개 축구팬에 불과한 나지만 적어도 이거 하나만은 확실하게 못 박고 싶다. 내가 축구팬을 그만두는 그날까지 네X만은 절대로 용서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내가 축구팬을 그만두면 그만두었지, 절대로 네X이 그라운드에 다시 발을 들이미는 그 꼴만은 볼 수가 없다!
첫댓글 이 씨발새끼가 진짜
안재준 이윤표
권정혁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아디 아디 아디 아디
홍명보 홍명보 홍명보 홍명보
김병지-이운재-정성룡-김승규-김영광-유현
박태민 안재준 이윤표 강용
찍지마 찍지마 찍지마
아디 정인환 홍정호 최효진
카메라 부수기 전에 찍지마요
엎드리지 말고 대가리를 쳐박으란말이야...왜 너땜에 내가믿는 하나님이 욕을 먹느냐고...
너 때문에 피해본 사람들은 생각도 안하냐? 이자식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승부조작 가담해서 도와주고 수원감독 팬 선수 다 속이고 마지막날 고발한 쓰레기새끼
가증스러운 인터뷰가 아직도 기억에 선명하거늘 ㅡㅡ;
진짜 답답한게 다른 일하면 죗값도 사실상 치뤘고 하고자하는일 응원까진 아니더라도 그런갑다.. 하고 말았을텐데 지가 셀프로 욕을 먹고있네..
지금도.. 경기장복귀해도.. 가족들 욕할 생각 없으니까 제발 이쯤해서 그만좀해.. 이판 무너지겠다ㅡㅡ 책임도 못질주제에.. 가장이 가족들 욕이나 먹게하고 잘하는 짓이다..
힘내요 누른 사람들도 ㅈ같네 저렇게 많으니 정신못차리지
무슨 생각으로 힘내요라고 그런건지 참... 이해못할 사람들이네요... 허허...
안그래도 진짜 미웠는데 더 미워질라카네
제 생각엔
- 조금만 더 그들(조직)에게 엎드려 지내고 있으면 일이 다 해결되어서 돌아올 수 있게 '하나님'에게 기도하고 있는 모습 같아요. 다른 선수들은 걸리지도 않고, 복귀도 하고, 경기도 뛰고 있는데 왜 자신만 이런 시련을 겪게 만드시나... 모두 다 시험이라 생각하고 조금 더 엎드려 지내겠으니 부디 자신이 축구장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는 그런 뜻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봐도 엎드려 있겠다는 말은 신이 하시는대로 기다리겠다는 뜻으로 밖에는 해석이 안되네요.
최성국 K리그 복귀하면 두 번 다시 K리그 안본다~!!
답이 없네...
진짜 반성하는 인간이 왜 나한테만? ㅋㅋ 기가막히네 ㅋㅋㅋ
시야가 참 많이 좁아졌구나... 세상을 바라보세요 제발
좀 꺼져라 아...
상황도 모르는분들?150% ㅊㅅㄱ입장에서 생각해도 조작에 동참하면서 다른선수들도 설득하고 철판깔고 승부조작근절워크샵에 나타나서 자신과는 아무상관없다고 얘기할정도면
절대 상황이 아무리 ㅈ같애도 나같으면 조용히 다른일 하겠다!!!!축구하고 싶으면 그냥 클린fc인지 개dirty fc인지에서 해라~
굳이 복귀안해도 축구는 얼마든지 그렇게 할 수 있다!!!!
의지의 성국^^ 연기천재 박수를 드려요^^
쓰레기란 단어 말고 더 강력한게 필요해!!
기독교 신자로써 저런 논리로 신앙 끌어다가 자기 옹호하는 인간들이 제일 불쌍합니다.
신앙을 제대로 가지고있다면, 신앙의 방향이 현실의 성공에 있는것이 아님은 기본 중에 기본이죠.
즉, 정말 신앙인으로써 반성하고 뉘우쳤다면, 그 기도의 방향은 현실에서의 본인의 물질적 성공(복귀, 명예, 가장위신 회복 등)이 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자기 자신으로 인해 상처를 입은 모든 사람들에 대해 그들과 하나님 앞에 두려움을 갖고, 사과와 회개하기위해 더 기도하고 반성하는 삶을 살아야죠.
신앙을 가지고 현세의 기복신앙적 기도에 열을 올리며, 신앙으로 자기 처지를 포장하려는 태도 자체가 너무 불순하고도 불쌍해보입니다.